본문 바로가기
★육체로 오실 예수님

20. 다시 오실 예수님. 동방에 오신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by 초롱초롱 2021. 10. 13.

다시 오실 예수님. 도대체 언제 오시며 어디에 오십니까?

 

성경 예언의 핵심은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는 것이다. 그래서 많은 기독교인들이 예수님의 재림을 기다린다. 그런데 정작 그리스도께서 오셨음에도 반대만 하고 있다. 왜일까? 자신들이 만들어 놓은 교리에 맞지 않는 모습으로 오셨기 때문이다.

 

성경도 모르는 거짓목자들이 풀어놓은 해석을 진짜라고 믿고 있다. 성경은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실 때, 우리와 같은 육체의 모습으로 오실 것을 증거하고 있다. 그러나 거짓선지자들은 "불에 휩싸여 온다.", "백마를 타고 온다.", "멋진 구름을 타고 온다.", "천만천사를 대동하여 온다."라는 성경 구절을 문자 그대로 해석하며, 육체의 모습으로 재림하신 그리스도를 반대하고 있다. 2천년 전과 똑같은 상황이 아닐 수 없다.

 

오늘은 성경이 말하는 그리스도의 재림, 그 장소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천천히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면 왜 하나님의교회가 진짜인지 판단할 수 있을 것이다.

 

 

1.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리라

이사야 41장 2~18절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②열국으로 그 앞에 굴복케 하며 그로 왕들을 치리하게 하되 그들로 그의 칼에 티끌 같게, 그의 활에 불리는 초개 같에 하매 그가 그들을 쫓아서 그 발로 가 보지 못한 길을 안전히 지났나니 이 일을 누가 행하였느냐 누가 이루었느냐 누가 태초부터 만대를 명정하였느냐 나 여호와라 태초에도 나요 나중 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중략) ③가련하고 빈핍한 자가 물을 구하되 물이 없어서 갈증으로 그들의 혀가 마를 때에 나 여호와가 그들에게 응답하겠고 나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그들을 버리지 아니할 것이라 ④내가 자산에 강을 열며 골짜기 가운데 샘이 나게 하며 광야로 못이 되게 하며 ⑤마른 땅으로 샘 근원이 되게 할 것이며

①어떤 예언입니까?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킬 예언입니다)

②어떤 일들이 이루어집니까? (열국이 굴복하며, 왕들이 굴복하게 됩니다)

③언제 이루어질 예언인가요? (물을 구하되 물이 없어서 갈증으로 혀가 마를 때에 이루어질 예언입니다)

④어떤 일들이 또 일어나나요? (강이 열리며, 샘이 나며, 광야에 못이 생깁니다)

⑤또 어떤 일들이 일어나나요? (마른 땅이 샘의 근원이 됩니다)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켜 일어날 여러 예언들을 자세히 읽어보면, 이 예언은 보통 사람이 이룰 수 있는 예언이 아니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마른 땅이 샘의 근원이 되고, 자산의 강이 열리며, 골짜기에서 샘이 나고, 광야가 못이 된다는 예언은 하나님께서 이루실 예언입니다.

 

성경에서 생수의 근원은 오직 하나님이시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위 예언은 반드시 하나님께서 나타나셔서 이루시게 될 예언입니다.

 

2. 어디에서 사람을 일으키신다고 하였는가?

이사야 41장 2~18절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신다고 하였습니다. 동방에서 사람을 세워서, 샘 근원의 역사를 펼쳐가신다고 하였습니다. 

즉 이는 동방에서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다는 뜻이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오직 하나님께서만 이루실 수 있는 일들이 이사야 41장 2~18절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다시 말해 반드시!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실 것입니다.

 

그리고 그 예언이 이루어질 장소는 동방이라고 하였습니다. 동방은 어디를 말할까요? 간혹 이 예언을 이천 년, 이스라엘 땅에 임하신 예수님을 말한다고 주장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이 예언은 2천 년전 예수님을 가리키는 예언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이스라엘은 동방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서는 이스라엘 땅에서 기록되었습니다. 예수님은 예언이 쓰여진 그 나라에 임하셨죠. 이사야 선지자가 말하는 동방은 예언을 쓰고, 예언을 말하고 있는 이사야 선지자가 있는 곳을 기준으로 동방입니다. 즉 이스라엘을 기준으로 동쪽의 한 나라입니다.

 

 

3. 왜 하나님께서 오실까요?

아모스 8장 11~13절 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보라 날이 이를찌라 내가 기근을 땅에 보내리니 양식이 없어 주림이 아니며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 사람이 이 바다에서 저 바다까지, 북에서 동까지 비틀거리며 여호와의 말씀을 구하려고 달려 왕래하되 얻지 못하리니 그 날에 아름다운 처녀와 젊은 남자가 다 갈하여 피곤하리라

아모스 선지자는 이사야의 예언과 동일한 예언을 기록하였습니다. 너무 놀랍게도 예언이 똑같습니다.

온 세상이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에 빠지게 될 예언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구하려고 이 바다에서 저 바다까지, 북에서 동까지 다녀도 구하지 못하게 될 예언입니다. 아무리 다녀도 하나님의 말씀을 얻지 못하게 되니, 누가 오셔야 하겠습니까? 네 그렇습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오셔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오시지 않고는, 결코 하나님의 참된 말씀을 듣지 못합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오셔야 합니다. 

 

4. 거짓교회들이 넘쳐나는 이 시대

성경에도 없는 일요일(태양의 날)에 예배를 드리면서, 예수님을 믿는다고 거짓말하는 거짓 선지자들!

태양탄신일을 예수님의 탄신일이라고 교묘하게 바꾸고, 예수님을 믿는 것처럼 회칠한 거짓 선지자들!

추수감사절, 사순절과 같은 사람의 계명을 잔뜩 만들어, 마치 예수님을 위한 것이라고 거짓말하는 거짓목자들!

부활절마저 거짓된 이방여신 이스터여신 숭배사상으로 바꿔버리고, 달걀과 토끼와 같은 이방축제의 문화로 부활을 기념한다고 거짓말하는 사단 마귀! 실상 이스터 여신을 숭배하는 날이 오늘날 교회의 부활절입니다.

온갖 사람의 절기를 만들어 지키는 가라지교회들, 대강절, 사순절, 추수감사절, 성탄절, 맥추절, 이스터절, 얼마나 많은 거짓된 교리로 예수님을 믿는 것처럼 포장해버렸는지 모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려고 왕래하여도, 어디에서도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못하고 있는 상태가 바로 지금 현 시대의 기독교의 모습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반드시 다시 오셔야 합니다.

 

그런데 어디에 오신다고 하셨습니까? 동방입니다.

우리는 이스라엘을 기준으로 동방에서 나타나실 하나님을 반드시 만나야 합니다. 

 

 

5. 생명수를 받으라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의 예언은 실로 놀랍습니다. 

목마른 자들아!!!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려고 왕래하되 물을 구하지 못하여 비틀거리는 영혼들아~ 아모스의 예언과 이사야의 예언과도 너무나 똑같은 말씀입니다.

 

목마른 자들아!! 와서 생명수를 받으라! 와서 생명된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라.

 

이 구절을 보면, 성령과 신부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나타나셔야 한다는 것을 충분히 깨달을 수 있을 것입니다.

생명된 말씀을 주시기 위해, 구원자께서 나타나신다고 기록되어 있는데, 어찌 불에 휩싸여 오시겠습니까? 생명된 진리를 알려주시러 오셔야 하는데, 어찌 천만천사를 대동하여 이 땅을 심판하러 내려오겠습니까? 혹시 거짓목자들의 말에 속아서, 불에 휩싸여 올 그리스도를 기다리고 있습니까?

 

하나님께서 이미 오셨습니다. 이미 오셔서 생명된 진리를 알려주시고,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셨습니다.

거짓교회에서 얼른 탈출하시고, 진리교회로 나아오십시오.

안식일,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을 지키는 참교회로 나아오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