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체로 오실 예수님

18. 구름타고 오시리라/예수님 재림 징조/하나님의교회/안상홍

by 초롱초롱 2021. 6. 23.

1. 구름타고 오시리라

눅 21:27~28 그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예수님께서는 다시 오실 때 구름을 타고 오십니다.

 

그렇다면 이 구름이 하늘에 떠 있는 실제 구름을 말할까요?

오늘날 세상 기독교인들은 실제 구름이다.’라고 주장합니다. 그래서 하늘만 쳐다보고 있습니다.

만약 구름이 실제 구름이 아니라 비유의 말씀이라면,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그리스도를 영접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날은 우리의 구속의 날이 가까운 때입니다.

 

즉 구름이 실제 구름이 아니라 비유의 말씀이라면,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구원의 날도 놓쳐 버리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예수님께서 타고 오시는 구름이 실제 구름인지, 비유의 말씀인지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2. 구름 타고 오셨던 2천년 전 예수님

2천 년 전,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의 예언을 통해 구름이 무엇을 말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예수님께서 오시기 약 600여 년 전에 기록된 다니엘서의 예언을 살펴보겠습니다.

단 7:13~14 내가 또 밤 이상 중에 보았는데 인자 같은 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에게 나아와 그 앞에 인도되매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모든 백성과 나라들과 각 방언하는 자로 그를 섬기게 하였으니

다니엘은 인자 같은 이가 나타날 것이라고 예언하였습니다.

그 분은 하늘 구름을 타고 나타나십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그 분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준다고 하였습니다.

 

신약성경을 통해 이 예언이 누구에 의해 성취되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마 28:18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요 17:10 내 것은 다 아버지의 것이요 아버지의 것은 내 것이온데 내가 저희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았나이다
눅 22:29 내 아버지께서 나라를 내게 맡기신 것같이 나도 너희에게 맡겨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누가 받았습니까? 예수님이십니다.

②누가 영광을 받았습니까? 예수님이십니다.

③누가 나라를 받았습니까? 예수님이십니다.

 

즉 다니엘이 예언한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으신 분은 초림 예수님이십니다. 그런데 다니엘은 인자이신 예수님께서 하늘 구름을 타고 나타나신다고 예언하였습니다. 예수님께서 하늘에 떠 있는 실제 구름을 타고 오셨습니까? (아닙니다)

예수님께서는 우리와 똑같은 육체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그렇다면 구름은 무엇을 비유한 말씀입니까? 바로 육체를 비유한 말씀입니다.

즉 ‘구름타고 오리라.’라는 말씀은 ‘육체의 모습으로 오리라.’라는 뜻입니다.

 

구름타고 오시리라.’는 예언에 따라 초림 예수님께서는 마리아의 몸을 통해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는 다시 올 때도 구름 타고 올 것이다.’라고 예언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은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실까요? 우리와 똑같은 육체의 모습으로 나타나실 것입니다. 따라서 구름이 실제 구름이라고 생각하다가는 육체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실 재림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3. 육체로 재림하시는 이유

그렇다면 왜 예수님께서는 다시 한 번 이 땅에 육체의 모습으로 오실까요?

 

눅 18:8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 주시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인자이신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고 하였습니다.

그 때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셨습니다.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라는 말씀은 믿음을 찾아볼 수 없다는 뜻입니다. 오늘날 하나님을 믿는다고 주장하는 교회들이 얼마나 많습니까? 그런데 왜 믿음을 찾아볼 수 없다고 하셨을까요?

그 이유는 오늘날 세상 모든 교회들이 하나님의 규례를 지키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창조주의 기념일인 안식일,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약속된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 있습니다. 그 대신 그들은 우상 숭배의 교리인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상 숭배 교리만 잔뜩 지키는 믿음 없는 교회에서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없습니다) 그래서 참 진리로 우리를 인도하시기 위해서 예수님께서 다시 한 번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야 합니다.

 

요 10:16 또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내가 인도하여야 할 터이니 저희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이 우리에 들지 않은 다른 양들은 초림 예수님 시대 때의 양들이 아닙니다. 또 다시 구원을 해야 할 양 무리들입니다.

그 양들도 누가 인도한다고 하였습니까? 예수님께서 직접 인도한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그들도 예수님의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될 것이며, 한 목자이신 예수님을 따르게 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이 예언에 따라 예수님께서는 다시 한 번 목자로 오실 것입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직접 양 무리를 인도하실 것입니다. 따라서 양 무리의 목자가 되시기 위해서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나타나실 것입니다.

 

 

초림 때 유대인들은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배척하였습니다. 그래서 결국 멸망당했습니다. 오늘날 세상 기독교인들은 어떻습니까? 역시 똑같은 잘못을 되풀이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재림 예수님께서 구름타고 오실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양들의 목자가 될 것이며, 친히 양들을 인도할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이 예언에 따라 재림 예수님께서 이미 이 땅에 오셨습니다. 성경의 예언대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는 안상홍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왜 안상홍님이 구름타고 오신 그리스도이신지 정확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 #구름타고오시리라 #다시오실징조 #예수님재림징조 #안상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