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체로 오실 예수님

17. 에스겔34장-그리스도께서 어떤 모습으로 다시 오실까? 하나님의교회.

by 초롱초롱 2020. 11. 2.

 

하나님의교회에서 에스겔34장을 통해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어떤 모습으로 다시 오실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과연 어떤 모습으로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까요?

 

A : 예수님께서 다시 오셨습니다.

B : 아직 안 오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A : 이미 오셨다고 성경이 증거하고 있답니다.

B : 성경에 그런 말씀이 어디 있나요?

A : 에스겔 34장을 자세히 읽어보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목자로 오겠다. 좋은 꼴을 먹이겠다. 목마르지 않게 하겠다.

에스겔 34장 11~15절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 곧 내가 내 양을 찾고 찾되 목자가 양 가운데 있는 날에 양이 흩어졌으면 그 떼를 찾는 것 같이 내가 내 양을 찾아서 흐리고 캄캄한 날에 그 흩어진 모든 곳에서 그것들을 건져낼찌라 내가 그것들을 만민 중에서 끌어내며 열방 중에서 모아 그 본토로 데리고 가서 이스라엘 산 위에와 시냇가에와 그 땅 모든 거주지에서 먹이되 좋은 꼴로 먹이고 ...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가 친히 내 양의 목자가 되어 그것들로 누워 있게 할찌라 ... 내가 그들에게 복을 내리며 내 산 사면 모든 곳도 복되게 하여 때를 따라 비를 내리되 복된 장마비를 내리리라

①여호와 하나님께서 양을 찾기 위해 이 땅에 오신다는 예언입니다.

②양을 찾으면 좋은 꼴(양식)을 먹일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③여호와 하나님께서 "목자"가 되어 양들을 인도하실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④양들에게 때를 따라 ""를 내려 목마르지도 않게 해 주실 것입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양을 찾아, 목자가 되어 오십니다.

찾은 양들이 굶주리지 않도록 좋은 꼴을 먹이시고, 목마르지 않게 장마비를 내려주십니다.

이 예언을 여호와 하나님께서 어떻게 이루셨을까요?

 


2. 목자가 되어 오신 그리스도

요한복음 10장 11절 나는 선한 목자라 선한 목자는 양들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거니와

①양들을 찾아 오신 목자는 누구입니까? (예수님이십니다)

 

에스겔 34장에서 목자로 오겠다고 하신 여호와하나님은 바로 예수님이십니다.

여호와하나님께서 예수라는 이름을 가지고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3. 양식을 허락하신 그리스도

요한복음 6장 35절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생명의 떡이니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할 터이요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

①예수님께 나아가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않습니다.

 

에스겔 34장에서 양들에게 좋은 꼴을 먹이겠다고 하신 여호와하나님

예수님께서 성도들을 결코 주리지 않게 하겠다고 하셨습니다.

"좋은 꼴"을 먹이신 여호와하나님이 곧 "말씀의 양식"을 먹이신 예수님이십니다.

 


4. 때를 따라 비를 내려주신 그리스도

요한복음 7장 37절 명절 끝날 곧 큰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니라

요한복음 6장 35절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생명의 떡이니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할 터이요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

①예수님께서 목마르거든 오라고 하셨습니다. 생수의 강을 허락하겠노라 하셨습니다.

②그리스도께서 주시는 물은 영원히 목마르지 않을 물입니다.

 

에스겔 34장에서 여호와하나님께서 때를 따라 비를 내려주실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영원히 목마르지 않을 물을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비", "물", "생명수", "샘물"은 무엇을 말할까요?


5. 생수의 강 = 생명의 말씀

요한복음 4장 14절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요한복음 6장 68절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되 주여 영생의 말씀이 계시매 우리가 뉘게로 가오리이까

① 그리스도께서 주시는 영생의 물.

② 그리스도께서 주시는 영생의 말씀.

 

예수님께서 주시는 물은 영생하는 샘물입니다.

예수님께서 주시는 것은 영생하는 말씀입니다.

 

다시 말해 "물"은 그리스도께서 주시는 "말씀"입니다.

인생들이 찾지 못한 말씀을 허락하여 주시기 위해서 여호와하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흩어진 양들을 찾아, 생명수 샘을 주시고, 주리지 않도록 좋은 꼴(양식의 말씀)을 허락하셨습니다.


6.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하여 기갈에 시달리는 자들

아모스 8장 11~13절 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보라 날이 이를찌라 내가 기근을 땅에 보내리니 양식이 없어 주림이 아니며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 사람이 이 바다에서 저 바다까지, 북에서 동까지 비틀거리며 여호와의 말씀을 구하려고 달려 왕래하되 얻지 못하리니 그 날에 아름다운 처녀와 젊은 남자가 다 갈하여 피곤하리라

①우리가 먹는 빵, 그런 양식이 없는 굶주림이 아닙니다.

②우리가 마시는 물, 그런 물이 없어서 허덕이는 갈함이 아닙니다.

③이것은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굶주림이요, 말씀을 얻지 못한 갈함입니다.

④그 누구도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상태에 빠져 있습니다.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하여 굶주림에 시달린다는 예언. 올바른 말씀을 듣지 못하여 목마름에 시달린다는 예언. 제대로 된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못하여 많은 영혼들이 비틀거릴 것이라는 예언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모든 문제를 해결해 주실 수 있는 분은 누구일까요?(하나님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오셔야만 우리에게 생명된 말씀을 허락하여 주실 수 있을까요?(육체의 모습입니다)

 


7. 예수님 다시 오셔서, 목자가 되시고,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시리라.

요한계시록 7장 16~17절 저희가 다시 주리지도 아니하며 목마르지도 아니하고 해나 아무 뜨거운 기운에 상하지 아니할찌니 이는 보좌 가운데 계신 어린 양이 저희의 목자가 되사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시고 하나님께서 저희 눈에서 모든 눈물을 씻어 주실 것임이러라

①2천년 전과 동일한 예언입니다. 어린 양이신 그리스도께서 등장하면, 우리들의 목자가 되어 주실 것입니다.

②그리고 영적 갈함에 빠진 영혼들을 위해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실 것입니다.

 

여호와하나님께서 영적 갈함에 빠진 자들을 위해, 목자가 되어 주시기 위해 어떤 모습으로 오셨습니까?(예수라는 이름으로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어린양이신 그리스도께서 다시 등장할 때, 어린 양께서 목자가 되어 주시고, 생명수 샘가로 인도하신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모습으로 예수님께서 다시 나타나실까요?


8. 다시 주리지도 목마르지도 아니할 영적 말씀을 허락하시리라.

요한계시록 7장 16~17절 저희가 다시 주리지도 아니하며 목마르지도 아니하고 해나 아무 뜨거운 기운에 상하지 아니할찌니 이는 보좌 가운데 계신 어린 양이 저희의 목자가 되사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시고 하나님께서 저희 눈에서 모든 눈물을 씻어 주실 것임이러라

①그리스도께서 오심으로 다시는 굶주릴 일이 없을 것입니다. 좋은 꼴로 먹이시기 때문입니다.

②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시면, 다시는 목마를 일도 없을 것입니다. 생명된 말씀, 생수를 허락하시기 때문입니다.

 

요한복음 6장 35절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할 터이요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

2천년 전 등장하신 예수님께서,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할 터이요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 하셨습니다. 

요한계시록 7장에 등장하는 재림그리스도, 다시 오실 그리스도께서 주시는 말씀과 너무도 완벽하게 똑같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다시 오실 예수님, 과연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실까요?(육체의 모습입니다)

 


9. 속히 오셔서, 생명수 샘물을 허락하리라

요한계시록 21장 6절 또 내게 말씀하시되 이루었도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라 내가 생명수 샘물로 목마른 자에게 값없이 주리니

요한계시록 22장 7절, 20절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지키는 자가 복이 있으리라 하더라 ...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①다시 오실 그리스도께서 생명수 샘물로 목마른 영혼들의 갈증을 해결해 주십니다.

②속히 다시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분명 다시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10. 재림하신 안상홍님. 모든 성경의 진리를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모든 진리를 드러내셨습니다. 믿을 수 없다고요?

안상홍님께서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초실절), 오순절(칠칠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이라는 거룩한 하나님의 절기를 알려주셨습니다. 오늘날 교회는 성경에도 없는 사순절, 이스터절(자칭 부활절이라고 주장), 추수감사절, 성탄절이란 해괴망측한 것들을 지키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재림을 반기지 않는 자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리스도께서 무조건 불에 휩싸여 온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또는 진짜 백마를 타고 온다고 주장하기도 하고, 또는 진짜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을 타고 온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설마 "말"을 타고 오겠습니까? 설마 수증기 덩어리(뭉게구름? 새털구름? 태풍 구름?)를 타고 오겠습니까? 성경말씀을 전혀 알지 못하는 무식한 자들의 주장에 속아 넘어가시겠습니까?

그리스도께서 오시면, 누가 거짓선자자인지, 그리고 그들이 얼마나 교활하며, 얼마나 사악한지 밝혀지기 때문에, 무조건 그리스도의 재림을 반대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니 육체로 오는 것을 부인하기에 급급하죠.

 

그리스도께서는 말씀을 듣지 못하여 비틀거리는 영혼들을 위해, 친히 생명된 말씀을 가지고 나타나셨습니다. 우리와 같은 모습으로 오셔야만, 인생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 수 있기에, 친히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안상홍님이 왜 우리가 그토록 기다린 재림그리스도이신지, 반드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블러그의 1번 목록의 글들, 반드시 육체로 오신다는 수많은 성경의 증거된 말씀을 차근차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