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맛집

구운계란 만들기(전기압력밥솥-쿠쿠)

by 초롱초롱 2020. 5. 5.

저희집에 있는 쿠쿠로. 전기압력밥솥으로 구운계란 만들기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순서는 쉬워요.

깨끗하게 씻고-압력밥솥에 물을 계란 절반정도 잠기게 붓고,  소금 조금 넣고-취사 누르면 끝!

 

1. 계란을 깨끗하게 씻어요. 어떤 분들은 소금이나 식초로 씻는분도 있어요. 그냥 물로 씻었답니다.

 

 

 

2. 물을 계란 절반정도 잠기게 붓습니다.

그리고 하얀색 천을 한장 깔았어요. 밥솥이 타거나 소금기가 남아서 씻기 곤란함을 방지하고자~

깔면 설거지가 쉬워요.

 

 

3. 소금을 한 스푼정도 넣어요. 군계란은 약간 간이 되어 먹어야 더 맛있어요.

 

 

4. 취사를 누릅니다. 그냥 백미로 눌렀어요. 일반 밥 하는것처럼 취사 누르면 끝!

어떤 분들은 취사를 2번해야 된다고 하는데, 또는 긴 시간이 필요하는 찜요리코스로 누른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밥 하는 것처럼 취사 1번만 했어요.

 

 

완성! 짜잔. 과연 잘 되었을까요?

 

 

 

와우~ 색깔 보세요.

 

 

하얀색 천은 이렇게 변했어요.

 

 

반대로 밥솥안은 물만 부었을뿐인데 깔끔한 상태!! 설거지가 필요없을 정도죠~

 

 

 

 

그리고.

예수님께서 1948년도에 오신다는 내용 소개합니다.
링크 참고~

jindatcom.tistory.com/91?category=912648

 

3. 하나님의교회와 재림 그리스도.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통해 재림의 시기를 이해.

막연히 그리스도의 재림을 기다리는 신앙에서 벗어나자. 우리는 그리스도께서 언제 다시 오시는지 분명히 알아야한다. 예수님께서 "막연히 기다려라" 라고 하셨을까? No! 예수님께서는 당신께서

jindatc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