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체로 오실 예수님

하나님의교회에서 말하는 안상홍님은 누구인가?

by 초롱초롱 2023. 4. 11.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믿기 때문에, 이상한 교회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도대체 왜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교회를 선택할까?
그리고 하나님의교회는 어떻게 놀라운 성장을 이루어낼 수 있었을까?
하나님의교회가 어떤 교회인지, 제대로 알아보고 판단해야 하지 않을까요?
 
 

1. 모든 진리를 회복한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구약의 율법이 아닙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규례는 새 언약의 율법입니다.
장차 여호와 하나님께서 새 언약을 세울 것을 예언하셨고, 그 예언대로 예수 그리스도께서 새 언약을 세우셨습니다.
새 언약은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진 언약으로, 우리의 죄와 허물을 영원히 씻어주는 규례입니다.
 
새 언약의 율법이 필요 없다고 말하는 자들이 누구인지, 진짜!!! 잘 한 번 생각해 보십시오. 악한 영들도 양의 탈을 쓰고, 목자 행세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렘 31:31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눅 22:20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2. 가짜 절기를 지키면서 예수님을 믿는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좋은 의미를 아무리 많이 갖다붙인들, 그것이 성경에 없는 것이라면 다른 복음이요, 불법이요, 불순종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키셨습니다(눅4:16). 새언약의 안식일입니다. 그리스도의 희생으로 드려지는 거룩한 산 제사입니다. 사도들도 안식일을 규례로 지켰습니다(행17:2). 일요일 예배가 아닙니다. 거룩한 일곱째 날 안식일입니다.

 

일요일 예배는 타락한 로마교회에서 시작된 태양신교도들의 날, Sunday, 즉 이방종교일입니다.
 

성탄절, 추수감사절, 사순절, 대림절 등 오늘날 교회들이 지키는 절기들은 성경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습니다.

심지어 부활절조차 그리스도의 부활을 기념하는 것이 아니라, 이스터 여신 숭배사상으로 변질되어 있습니다. 부활절의 명칭도 easter이며, 여신 숭배 사상에서 유입된 달걀과 토끼로 부활절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다른 가르침은 다른 복음이요, 다른 예수를 믿는 것입니다. 명심하십시오. 사단도 자신을 광명의 천사로 가장합니다.

 

고후 11:14 사단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고후 11:4 만일 누가 가서 우리의 전파하지 아니한 다른 예수를 전파하거나 혹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영을 받게 하거나 혹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복음을 받게 할 때에는 너희가 잘 용납하는구나

 

3. 진리를 회복하여 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성경은 장차 그리스도께서 구름을 타고 오실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실제 구름이 아닙니다.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서, 진리의 생명수를 주실 것을 예언한 비유의 말씀입니다.
생명수인 말씀의 단비를 뿌려주시기 위해, 구름을 타고 오십니다.
(육체로 오신다는 확실한 예언들 : https://jindatcom.tistory.com/511 )
 
또한 성경은 장차 그리스도께서 무화과나무로 비유된 이스라엘이 독립할 때, 다시 오실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아, 말라버린 무화과나무처럼 이스라엘은 A.D.70년에 멸망당했습니다.
말라버렸던 이스라엘이 잎사귀를 내고, 가지가 다시 연하여지는 때,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이스라엘은 1948년에 기적적으로 독립하였습니다.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셨음을 이스라엘의 독립을 통해 알려주셨습니다.   (무화과나무의비유 : https://jindatcom.tistory.com/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