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체로 오실 예수님

예수님의 재림. 예수 재림에 관한 확실한 증거.

by 초롱초롱 2023. 5. 26.

예수님의 재림. 확실한 증거

만약 예수님께서 우리와 같은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다면 알아보고, 영접할 자신이 있습니까?

 

 

1.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마태복음 24:23~24 그 때에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고 해도 믿지 말고, 저기 있다고 해도 믿지 말라.

내가 다니는 교회는 예외라고 생각하시나요? 

 

거짓 선지자들도 일어나 택한 백성을 미혹합니다. "우리 교회에 오세요. 우리 교회에 하나님 계십니다."라고 외치고 있죠.

택한 백성조차 미혹을 당하는 이유는, 그들이 양의 탈을 쓰고 참 선지자 흉내를 내기 때문입니다.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 내가 다니는 교회는 예외라고 생각하시나요? 

 

 

2.  '돌'에 관한 예언

시 118:22 건축자의 버린 돌이 집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나니

 

'돌'에 관하여 두 가지 측면에서 기록한 시편의 기록을 봅시다. '버린 돌'과 '머릿돌'입니다.

누군가는 쓸모없다고 버린 돌이, 누군가에게는 머릿돌이 됩니다.

 

이사야 8:14이스라엘의 두 집에는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이 되실 것이며
이사야 28:16
보라 내가 한 을 시온에 두어 기초를 삼았노니 곧 시험한 돌이요 귀하고 견고한 기초 돌이라 그것을 믿는 자는 급절하게 되지 아니하리로다

 

이사야 8장과 28장에도 '돌'에 관하여 두 가지 측면에서 기록된 내용이 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이지만, 누군가에게는 견고한 기초 돌이 됩니다.  이 모든 예언은 육체로 임하신 그리스도 예수님에 관한 예언입니다.

 

 

베드로전서 2:4~8 사람에게는 버린 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에게 ... 보라 내가 택한 보배롭고 요긴한 모퉁이 돌을 시온에 두노니 ... 믿는 너희에게는 보배이나 믿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건축자들의 버린 그 돌이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고 또한 부딪히는 돌과 거치는 반석이 되었다 하니라

 

사람들은 왜 예수님을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으로 여겼을까요? 왜 그리스도를 '버린 돌'로 취급했을까요?

그 이유는 하나님께서 우리와 똑같은 인생의 모습으로 오셨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 화려하고 웅장한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셨다면, 그 누구도 예수님을 버린 돌로 여기거나, 거치는 반석으로 삼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아기의 모습으로 오셨기 때문에 믿지 못하고 걸리고, 넘어지고 잡혔습니다.

 

 

다시 오실 그리스도는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요한계시록 2:17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요한계시록에는 '돌'에 관한 예언이 또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는 2천년 전, 예수님의 예언과 동일한 예언입니다.

돌 위에 '새이름'을 기록한다고 하였습니다. 새이름은 오직 '받는 자'만 알 수 있습니다.

 

이 예언은 예수님께서 새로운 이름을 가지고 이 땅에 오실 것을 알려주는 말씀입니다. 그 이름을 누구나 알게 될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오직 받는 자만 알게 됩니다. 즉 그리스도를 영접하는 자들만 돌 위에 새긴 새이름을 알게 됩니다.

 

'돌'을 준다는 것은 2천년 전의 예수님의 예언처럼, 누군가에게는 버린 돌,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이 될 것이란 뜻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결국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도, 우리와 똑같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다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습니다.

 

 

 

3. 구름타고 오시리라

다니엘 7:13~14 내가 또 밤 이상 중에 보았는데 인자 같은 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에게 나아와 그 앞에 인도되매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모든 백성과 나라들과 각 방언하는 자로 그를 섬기게 하였으니

 

'인자 같은 이'가 구름을 타고 옵니다.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줍니다.

이 예언은 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으신 분이 예수님입니다. 

 

마태복음 28:18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요한복음 17:10 내 것은 다 아버지의 것이요 아버지의 것은 내 것이온데 내가 저희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았나이다
누가복음 22:29 내 아버지께서 나라를 내게 맡기신 것같이 나도 너희에게 맡겨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으신 분이 예수님임을 확실히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실제 구름을 타고 이 땅에 오셨나요? 아닙니다. 예수님께서는 아기의 모습, 즉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그런데 성경은 구름을 타고 온다고 예언하고 있었습니다.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것을 가리켜, 성경은 왜 구름을 타고 온다고 표현했을까요?

성경에는 거짓 선지자를 '물 없는 구름'으로 비유한 말씀이 있습니다(잠25:14, 유1:12). 물은 성경에서 하나님의 말씀, 생명수를 의미합니다. 그리스도께서는 이 땅에 오셔서 생명된 말씀을 전하여 주셨습니다(요4:14, 요7:37). 즉 예수님께서는 생명된 말씀, 생명의 물을 주시기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물 없는 구름이 거짓 선지자라면, 그리스도는 생명수를 주신 참 선지자입니다. 예수님께서 참 선지자로 오실 것을 예언한 말씀이 곧 '구름타고 오리라'라는 예언입니다.

 

다시 오실 예수님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시 오실 예수님도 구름을 타고 온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마태복음 24:30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동일한 예언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다시 오실 때, 참 선지자로 이 땅에 임하십니다. 생명된 말씀을 전하여 주시기 위해 오신다면, 어떤 모습으로 임하시겠습니까? 당연히 우리와 같은 육체의 모습, 사람의 모습입니다.

 

 

 

4. 영광 중에 다시 오실 예수님

이사야 40:3~10 외치는 자의 소리여 가로되 너희는 광야에서 여호와의 길을 예비하라 사막에서 우리 하나님의 대로를 평탄케 하라 ..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보리라 .. 보라 주 여호와께서 장차 강한 자로 임하실 것이요 친히 그 팔로 다스리실 것이라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기 전, 외치는 자가 등장합니다. 외치는 자는 여호와의 길을 예비하며, 하나님의 대로를 평탄케 할 것입니다. 외치는 자의 사역이 마쳐질 때,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게 되며, 그 때 모든 육체가 이를 보게 됩니다. 

 

위 예언은 세례 요한과 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마가복음 1:2~7 선지자 이사야의 글에 보라 내가 내 사자를 네 앞에 보내노니 저가 네 길을 예비하리라 광야에 외치는 자의 소리가 있어 가로되 너희는 주의 길을 예비하라 그의 첩경을 평탄케 하라 기록된 것과 같이 세례 요한이 이르러  .. 그 때에 예수께서 갈릴리 나사렛으로부터 와서

 

이사야가 예언한 외치는 자가 세례 요한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외치는 자 이후에 나타나신 분은 그리스도 예수님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셨을 때, 모든 육체가 하나님의 영광을 보았습니까? 성경은 분명히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보리라"라고 예언하였습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초라한 가정 집에, 아기의 모습으로 이 땅에 임하셨습니다.

 

사실 하나님을 보고 살 수 있는 자는 없습니다(출33:20). 이사야가 예언한 내용처럼 모든 육체가 하나님의 영광을 본다는 것은 하나님께서 우리와 동일한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야만 가능한 일입니다. 즉 하나님의 영광을 본다는 예언은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온다는 뜻입니다.

 

또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다할지라도, 받아들이지 못하고, 믿지 못하면 하나님의 영광을 보지 못합니다. 성경은 구원얻을 백성들을 위한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모든 육체가 하나님의 영광을 본다는 말씀에서, '모든 육체'가 믿지 않는 자들까지 포함하는 것은 아닙니다.

 

 

고린도후서 4:4 그 중에 이 세상 신이 믿지 아니하는 자들의 마음을 혼미케 하여 그리스도의 영광의 복음의 광채가 비취지 못하게 함이니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형상이니라 ...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우리 마음에 비취셨느니라

 

위 말씀에 그리스도의 영광을 끝내 보지 못할 자들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오직 겸손한 마음으로 그리스도 예수님을 믿었던 성도들이 하나님의 영광을 보았습니다. 따라서 이사야 40장에 예언된 "모든 육체가 하나님의 영광을 보리라"한 말씀의 모든 육체는 오직 겸손함으로 그리스도를 영접한 성도들을 가리킵니다. 성경은 구원얻을 백성들을 위해 쓰여진 말씀이 확실합니다.

 

다시 오시는 예수님은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마태복음 24:30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도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하셨습니다. 2천년 전, 예수님에 관한 예언과 정확히 동일한 예언입니다. 계시록에는 예수님께서 오실 때 모든 육체의 눈들이 그것을 목도한다고 되어 있고, 사도행전에는 구름을 타고 올라가시는 예수님을 가리켜, 다시 오는 것을 보게 될 것이란 말씀도 있습니다. 

 

모든 육체가 본다는 말씀의 참 뜻은 그리스도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신다는 것입니다. 

사람의 모습으로 다시 오시기 때문에, 우리가 하나님의 영광을 보게 되는 것입니다. 단 믿지 못하고, 받아들이지 못하면 결단코 그 영광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이 세상 신, 사단 마귀는 사람들의 마음을 혼미케 하여 그리스도의 영광의 광채가 비취지 못하게 방해한다고 고후4:4절에 정확히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실 때, 육체로 오시는 것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거짓 목자들이 너무 많습니다. 속지 마십시오. 그리스도께서는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다시 오십니다. 

 

 

5. 그리스도는 어디에 계신가?

요한복음 10:16 또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내가 인도하여야 할터이니 저희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위 예언을 잘 읽어보십시오.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있으며, 그 양무리들을 친히 예수님께서 인도하신다고 하였습니다. 그들도 그리스도의 음성을 듣고 한 무리를 만들 것이며, 한 목자이신 예수님을 따르게 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2천년 전, 이 땅에 직접 오셔서, 당신을 따르는 양 무리를 인도하셨습니다. 그 양무리들은 초대교회 성도들, 즉 사도들과 제자들입니다. 그런데 위 말씀에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있어'라고 하였습니다. 즉 또 다른 양무리가 있다는 뜻입니다. 놀라운 것은 그 양무리도 그리스도께서 직접 "내가 인도"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이는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는 예언과 일맥상통합니다.

예수님께서 반드시 다시 오셔서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 무리들'을 모으실 것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거짓된 교회에서 나오시고, 하나님의교회로 달려오십시오. 그리스도께서 이미 다시 오셨으며, 하나님의 양 무리들을 지금 모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