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체로 오실 예수님

하나님의교회 파헤치다. 하나님의교회 실체

by 초롱초롱 2022. 12. 26.

하나님의교회를 제대로 파헤쳐보겠습니다. 그 핵심 가르침이 뭘까요?
하나님의교회를 제대로 알려면, 먼저 이천년 전 임하신 예수님에 대해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1. 시험한 돌

사 28:16 내가 한 을 시온에 두어 기초를 삼았노니 곧 시험한 돌이요 .. 기초 돌이라 .. 그것을 믿는 자는 급절하게 되지 아니하리로다
시 118:22 건축자의 버린 돌이 집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나니
사 8:14 이스라엘의 두 집에는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이 되실 것이며

구약 성경에는 구원자께서 "돌"이 되실 것이란 예언이 있습니다.
이 예언은 예수님에 관한 예언입니다. 신약 성경인 베드로전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벧전 2:4~8 사람에게는 버린 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에게 ... 보라 내가 택한 보배롭고 요긴한 모퉁이 돌을 시온에 두노니 ... 믿는 너희에게는 보배이나 믿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건축자들의 버린 그 돌이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고 또한 부딪히는 돌과 거치는 반석이 되었다 하니라


성경을 꼼꼼하게 읽어보세요. "돌"로 임하신 예수님이 누군가에게 걸리는 돌, 거치는 반석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을 믿었던 성도들에게는 보배이자 머릿돌이 되었습니다.

2. 다시 오실 예수님은 어떤 모습으로?

계 2:17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터인데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예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다시 나타나실까요? 그 해답은 요한계시록에 있습니다.
장차 "흰 돌"을 줄 것이란 예언이 있습니다. "돌" 위에 "새로운 이름"을 기록한다고 하였습니다.
이 말씀은 장차 예수님께서 "새로운 이름"을 가지고 나타날 것을 의미합니다. 그 이름을 "돌" 위에 기록한다고 하였으니, 2천년 전 상황과 똑같음을 시사합니다.
예언은 반복됩니다. 다시 오실 예수님께서도 누군가에게는 걸리는 돌, 거치는 반석이 될 것이지만,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보배이자 머릿돌이 될 것입니다.

이제 스스로 판단해 보십시오. 다시 임하실 예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오실 것 같나요?

3. 물을 주러 오신 예수님

요 4:14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요 7:37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예수님께서 오셔서 외치신 말씀. "오라! 목마른 자들아 와서 마시라! 생수의 강을 주리라"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주신 영생의 물은 영생의 말씀을 의미합니다(요6:68).
생명의 말씀을 전해주시기 위해 예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셨죠? 우리와 똑같은 모습이었습니다.

4. 물을 주러 오실 예수님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에는 똑같은 예언이 반복하여 기록되어 있습니다.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외치신 말씀과 너무나도 똑같지 않습니까?
"오라! 목마른 자들아 와서 마시라! 생명수를 받으라!"
이 예언이 무엇을 의미할까요? 예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다시 오신다는 뜻일까요?
우리와 똑같은 모습으로 오셔야만, 자녀들에게 생명된 말씀을 전해주시지 않겠습니까?


5. 영광 중에 나타나신 예수님

사 40:3~5 외치는 자의 소리여 가로되 너희는 광야에서 여호와의 길을 예비하라 사막에서 우리 하나님의 대로를 평탄케 하라 ...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보리라 대저 여호와의 입이 말씀하셨느니라

구약 성경의 예언을 잘 읽어보십시오.
"외치는 자의 소리"가 있을 것입니다. 그는 여호와의 길을 예비할 것입니다.
외치는 자의 소리 이후에,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영광을 모든 육체가 보게 될 것입니다.

이 말씀은 세례 요한과 예수님에 관한 예언입니다.

막 1:2~3 보라 내가 내 사자를 네 앞에 보내노니 저가 네 길을 예비하리라 광야에 외치는 자의 소리가 있어 가로되 너희는 주의 길을 예비하라 ... 예수께서 갈리리 나사렛으로부터 와서 요단강에서 요한에게 세례를 받으시고


외치는 자는 세례를 베풀던 요한이었습니다. 그는 예수님 전에 와서 회개를 촉구하며 광야에서 예수님의 길을 예비하였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요한에게 와서 세례를 받으셨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것을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보리라"라고 이사야 선지자가 예언하였습니다.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날 것이다."라는 말씀이 무엇을 의미하였습니까? 하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셔서 말씀을 전파한다는 뜻이었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바라볼 수 있도록 우리와 같은 모습으로 오실 것이란 뜻이었습니다. 모든 육체가 본다는 것이 전세계 인구가 목격하게 된다는 뜻이 아닙니다. 성경의 바른 뜻을 다음 고린도후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후 4:4~6 이 세상 신이 믿지 아니하는 자들의 마음을 혼미케 하여 그리스도의 영광의 복음의 광채가 비취지 못하게 함이니 ...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우리 마음에 비취셨느니라


하나님의 영광을 온전히 보는 자도 있겠지만, 반대로 보지 못하는 자들도 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걸리는 돌이지만, 누군가에게는 보배이자 머릿돌이 된다는 예언과 동일합니다.
따라서 하나님께서 "영광의 모습"으로 오신다는 것은 우리와 똑같은 육체의 모습으로 임하심을 뜻합니다.
그렇다면 다시 오시는 예수님은 어떤 모습으로 임하실까요?

6. 영광 중에 다시 오실 예수님

마 24:30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2천년 전과 너무나도 똑같은 예언입니다.
이사야서에서 "영광으로 오시며, 모든 육체가 그것을 보리라" 하였습니다. 그 예언대로 예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예언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이제 판단이 내려지지 않습니까? 우리와 똑같은 모습으로 다시 오실 것이 확실합니다.


이 외에도 성경에는 예수님께서 육체로 오실 것이란 예언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구름타고 오신 예수님처럼 재림 그리스도도 구름타고 오실 것입니다.
큰 빛을 비추신 예수님처럼 재림 예수님께서도 빛을 비추기 위해 오십니다.
시온을 세워주시기 위해 오신 예수님처럼 재림 예수님께서도 시온을 세울 것이란 예언이 있습니다.
만나를 주신 예수님처럼 재림 예수님께서도 감추었던 만나를 주실 것이란 예언이 있습니다.
잃은 양들을 찾아 구원주러 목자로 임하신 예수님처럼, 다시 오실 그리스도도 우리들의 목자가 되실 것입니다.

가짜 목자들 말에 속아서, 아직도 하나님의교회를 이단이라고 생각하고, 육체로 임하신 그리스도를 배척만 하고 계실 겁니까? 성경의 가르침대로 행하는 유일한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녕 모르십니까?

성경에 없는 태양탄신일인 12월 25일을 기념하고, 부활절에 이스터여신 숭배사상에서 유래된 달걀을 나누고, 성경에도 없는 태양의 날인 Sunday에 예배를 드리며, 담무스의 상징이자 태양신교도들의 상징이며 최악의 사형틀인 십자가를 교회 탑에 세워놓고 있는 곳이 정말 예수님을 따르는 교회라고 생각합니까? 사람들이 만든 추수감사절, 맥추절, 사순절, 대강절등 이상한 절기들만 잔뜩 만들어 기념하는 곳에 정말 하나님께서 계신다고 생각하십니까?

진리를 찾으십시오. 예수님께서 다시 오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말씀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 확실한 것은, 거짓 목사들은 결코 예수님의 재림을 반기지 않는다는 겁니다. 무조건 반대만 하고, 비방만 하겠죠. 거짓이 난무하는 혼탁한 이 시대. 진리를 제대로 찾으시려면, 거짓 목사들이 세운 가짜 교회에서 나오는 것부터 우선입니다.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