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체로 오실 예수님

하나님의교회. 확실히 분석해 봅시다.

by 초롱초롱 2023. 4. 17.

하나님의교회 확실히 분석. 완벽 분석해 볼까요?
 
하나님의교회에서 말하는 재림은 왜 육체의 모습인가?
어떤 이들은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불꽃 중에 오신다고 말한다. 누구의 말이 맞는가?
 
 

1.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사야 40:3~5 외치는 자의 소리여 가로되 너희는 광야에서 여호와의 길을 예비하라 ...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보리라

 
이사야 40장에 '외치는 자'에 대한 예언이 있다. 외치는 자는 하나님의 길을 예비하게 된다. 이후에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난다.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날 때,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보리라'하였다. 위 예언은 정확히 세례요한과 예수님으로 이루어졌다.
 

마태복음 3:1~13 세례 요한이 이르러 ... 저는 선지자 이사야로 말씀하신 자라 .. 외치는 자의 소리가 있어 가로되 ... 이 때에 예수께서 갈릴리로서 요단강에 이르러 요한에게 세례를 받으려 하신대

 
외치는 자는 세례 요한이다.
이후에 나타나는 여호와의 영광은 그리스도이신 예수님이시다. 예수님이 여호와 하나님이시란 사실은 나중에 설명하기로 하고, 왜 성경에서는 예수님의 나타나심을 가리켜 "모든 육체가 보리라"하셨을까?
 
하나님께서 이 땅에 육체의 모습으로 오시는 것을 가리켜 "모든 육체가 보리라"라고 하신 것이다.
하나님의 신성은 결코 우리가 볼 수 없다(출 33:20). 거룩하신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그 모습을 보이신다는 것은 우리와 같은 모습으로 오신다는 뜻이다. 
 
다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은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마24:30)"하셨으니, 우리가 볼 수 있는 육체의 모습으로 오시는 것이 당연하다. 육체로 오실 재림 예수님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2천 년 전에 오신 그리스도께서 어떤 예언을 가지고 오셨는지 이사야 40장을 꼼꼼하게 다시 한 번 읽어보기를 바란다.
 
 

2. 구름타고 오시리라

다니엘 7장 13~14절 인자 같은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 영원한 권세라 ... 그 나라는 폐하지 아니할 것이니라

 
다니엘 7장에는 '인자 같은 이'가 등장할 것이란 예언이 있다. 그는 하늘 구름을 타고 등장한다. 하나님께서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준다고 하셨다. 권세는 영원한 권세이며, 나라는 폐하지 아니할 영원한 나라이다.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가지고 나타나실 이는 누구인가? 
 
위 예언은 정확히 예수님께서 이루셨다. 예수님께서는 권세를 받으셨고(마28:18), 영광을 받으셨으며(요17:10), 나라를 받으셨다(눅22:29). 예수님께서 가지고 오신 권세와 영광과 나라는 이 세상의 것이 아니다. 엄청난 권세와, 놀라운 영광을 가지고 올 것이라고 착각해선 안 된다. 예수님께서 가지고 오신 권세는 죄사함의 권세요 하늘나라의 영광이며, 하늘 나라에 대한 소식이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 것을 성경에서는 왜 '구름을 타고 온다'라고 표현하였을까?

잠언 25:!4 선물한다고 거짓 자랑하는 자는 비 없는 구름과 바람 같으니라
유다서 1:14 자기 몸만 기르는 목자요 바람에 불려가는 물 없는 구름이요

성경은 거짓 선지자를 '물 없는 구름'으로 비유한다. 물은 하나님의 말씀을 뜻한다. 구름은 당연히 물을 머금고 있다. 당연히 있어야 할 물이 없다는 것은 참 선지자가 아닌 거짓 선지자란 뜻이다.

예수님께서는 2천 년 전,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요7:37)"하셨고,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다(요4:14)하셨다. 예수님께서는 생명수를 주셨다. 예수님께서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할 하나님의 참된 가르침을 전파하셨다. 즉 예수님은 참 선지자이셨다.
 
예수님께서 "구름 타고 오신다"라는 의미는 생명수의 말씀,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할 하나님의 참된 가르침을 가지고 오신다는 것이다. 생명된 말씀을 전해 주시기 위해 오신다면, 어떤 모습으로 오셔야 할까? 당연히 우리와 같은 모습이다.
 
그렇다면 다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은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마24:30)"하셨다. 다시 오시는 예수님도 "구름"을 타고 오신다. 그리고 "능력과 영광"을 가지고 오신다. 우리가 기다리는 재림 예수님은 육체의 모습으로 오실 것이 분명하다. 이 예언이 아직도 이해가 되지 않는다면, 위 구절들을 다시 한 번 더 읽어보기를 바란다.
 
 

3. 불꽃 중에 오신다.

데살로니가전서 4: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데살로니가후서 1:7 주 예수께서 저의 능력의 천사들과 함께 하늘로부터 불꽃 중에 나타나실 때에 .. 형벌을 주시리니
베드로후서 3:10 주의 날이 도적 같이 오리니 ... 뜨거운 불에 풀어지고 ... 그 날에 하늘이 불에 타서 풀어지고

 
성경에는 그리스도께서 불꽃 중에 강림하신다는 예언이 많이 있다. 그 날에 믿음을 가진 자들은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되고, 믿음이 없는 자들은 영원한 형벌로 들어가게 된다.
 
그런데 1, 2번의 단락에서 분명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실 때,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다고 이해했는데, 위 예언들은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다는 것인가? 아니면 불꽃 중에 나타나시고, 우리는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된다는 것인가?
 
결론부터 말한다면, "육체의 모습으로 오시는 재림"과 "심판을 내리시는 형벌의 날, 불꽃 중에 오시는 재림"은 서로 다른 예언이다. 이 문제는 누가복음 21장, 바로 아래에 제시한 구절에서 명확하게 증거된다.
 

누가복음 21:27 그 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구름을 타고 오는 것을 보리라"라는 예언과 "구속이 가까왔느니라"라는 예언을 자세히 들여다보자. 이 구절을 다시 한 번 읽어보면, '구름타고 오시는 예수님을 보는 때'와 '너희 구속의 날'이 서로 다른 날임을 알 수 있다.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하신 날은 우리의 구속이 가까운 때에 이루어질 사건이다. 다시 말해, 구름을 타고 오시는 주를 보게 되는 날이, 구속의 날이 아니라는 뜻이다. 즉 '예수님께서 구름을 타고 오시는 날'과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여 구원받게 되는 구속의 날'은 서로 다른 시기에 이루어질 사건이다.
 
즉 그리스도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시는 날이 따로 있고, 불꽃 중에 오셔서 심판을 내리시는 날이 따로 있다.
 
성경을 왜곡하는 거짓목자들은 이 예언의 차이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구름타고 오시는 날과 불꽃 중에 오시는 날을 같은 날로 해석한다. 그러니 성경이 뒤죽박죽, 이상하게 결론이 난다. 사실 거짓 목자들은 무조건 그리스도를 반대하고 배척한다. 그래서 성경을 자기 마음대로 해석하여 그리스도를 알아보지 못하게 훼방을 놓는다.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서 진리를 드러내실 그리스도를 반드시 반대하고, 배척하는 일을 행할 것이기에, 그들은 육체의 모습으로 올 수 없다고 주장하는 것이다. 
 
 

4. 하나님의 교회 완벽 분석

요한복음 4:14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이렇게 외쳤다. "목마르지 아니할 영생의 샘물을 주리라"라고 말이다.
대제사장, 바리새인들은 예수님을 믿지 않았고, 배척하였다. 그들은 결코 생명된 말씀을 얻지 못했다.
 
'예수님'을 찾고 또 찾으면서, 그리고 예수님께 간절히 수도 없이 기도드리면서, 그 예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다시 오신다면 알아볼 겸손한 마음은 가지고 있는가?
 
예수님께서 다시 오셨다.
 
아래의 구절을 몇 번이고, 읽어보십시오. 동일한 예언이 아니고 무엇인가?
 

요한계시록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에서 다시 한 번 더 외치고 계신다. "목마른 자들아, 와서 생명수를 받으라"라고 말이다.
이것이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다는 예언이 아니고 무엇인가?
예수님께서 다시 오셨다.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 여기가 진리다.
 

#다시오실예수님
#재림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