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체로 오실 예수님

목마른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

by 초롱초롱 2022. 10. 19.

목마른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3구절만 살펴봐도, 다시 오실 예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오시는지 알 수 있습니다.

 

 

1.

암 8:11 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보라 날이 이를찌라 내가 기근을 땅에 보내리니 양식이 없어 주림이 아니며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 사람이 이 바다에서 저 바다까지, 북에서 동까지 비틀거리며 여호와의 말씀을 구하려고 달려 왕래하되 얻지 못하리니 그 날에 아름다운 처녀와 젊은 남자가 다 갈하여 피곤하리라

 

물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비유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못하는 상태는 영적 기갈이요, 영적 갈함입니다.

올바른 구원의 길을 제시하지 못하는 거짓 선지자가 너무 많습니다. 북에서 동까지 말씀을 구하려고 다녀봐도 어느 곳에서도 생명된 말씀을 구하지 못한다고 하였습니다.

 

오늘날 교회가 얼마나 많습니까? 다들 그리스도를 믿는다고 입술로 자랑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어디에도 생명된 말씀은 없습니다. 생명수는 어디에 있을까요?

 

 

2. 

요 4:14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모두 영적 기갈에 빠져 있을 때,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외치셨습니다. "목마른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와서 생명수를 받으라"

 

당시 저명한 대제사장들과 수많은 바리새인들, 서기관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에게선 그 어떤 생명수도 구할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거짓선지자이기 때문입니다. 성경의 예언처럼 그들에게선 물을 구하지 못했습니다. 영적 기갈에 빠진 자들을 위해 누가 오셨습니까?

 

하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오셨습니다.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우리와 같은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우리들에게 생명된 하나님의 말씀을 알려주시기 위해 '예수'라는 이름으로 오셨습니다.

 

 

3.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2천 년 전과 동일한 예언이 있습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등장하셔서 동일하게 외치십니다. "목마른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와서 생명수를 받으라"

 

지금 수많은 교회들이 세워져 있고, 수많은 목사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 가짜입니다. 오늘날의 종교계에선 그 어떤 생명수도 구할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2천 년 전과 동일합니다. 모두 영적으로 기갈에 빠져 있습니다. 

 

여러분!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다시 한 번 오십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오셔서 생명수를 주신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성령과 신부는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우리들에게 생명된 말씀을 주시기 위해 나타나신다고 예언되어 있다면, 당연히 우리와 같은 모습으로 오셔야 합니다.

 

 

4.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과 신부를 따릅니다.

생명된 진리 말씀이 어느 교회에 있는지 아시나요?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 없는 추수감사절, 성탄절, 부활절(이스터절), 일요일 예배를 지키지 않습니다. 사단 마귀에 의해 만들어진 불법의 절기들은 저주 받을 우상의 규례일 뿐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새 언약의 유월절, 새 언약의 안식일, 새 언약의 부활절을 지킵니다. 성경대로 행할 수 있는 진짜 이유는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께서 오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참 구원자를 만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