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상숭배

거짓선지자특징. 거짓선지자는 누구일까요? 2편. 하나님의교회는 참선지자가 있나요?

by 초롱초롱 2021. 4. 21.

거짓선지자는 누구일까요?

거짓선지자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불법을 행하는 자

마태복음 13:41~42 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 …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 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풀무 불에 던져 넣는다고 하였습니다.

 

아무리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고, 귀신을 쫓아내며, 많은 권능을 행한다고 할지라도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결코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풀무 불에 던져져 심판을 받게 됩니다. 그렇다면 거짓 선지자의 정체를 모르고 속아서 따른 자들은 어떻게 될까요? 참 선지자로 잘못 알고서 따랐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그들을 구원해 주실까요?

 

2. 거짓선지자에게 속아서 따르게 되면?

이사야 9:16 백성을 인도하는 자가 그들로 미혹케 하니 인도를 받는 자가 멸망을 당하는도다

거짓 선지자의 인도를 받는 자도 멸망을 당합니다.

 

거짓 선지자뿐만 아니라 거짓 선지자의 인도를 받는 자도 함께 멸망을 당하는 것이 성경의 원칙입니다. 그래서 겉모습만 보고 무작정 따라갈 것이 아니라 거짓 선지자의 표시를 알아보고 속지 말아야 합니다.

 

 

3. 배나 더 지옥 자식이 되게 만듦

마태복음 23:13~15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천국 문을 사람들 앞에서 닫고 너희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 하는 자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도다 … 너희보다 배나 더 지옥 자식이 되게 하는도다

거짓 선지자들은 천국 문을 닫고 자기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 하는 자들도 들어가지 못하게 합니다.

게다가 들어가려 하는 자들을 배나 더 지옥 자식으로 만듭니다.

 

거짓 선지자에게 속아서 그들을 따르게 되면 배나 더 지옥 자식이 됩니다. 그러므로 이런 비참한 결과를 당하기 전에 거짓 선지자를 바로 알아보고 경계하는 우리들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다시 한 번 거짓 선지자를 알아 볼 수 있는 방법을 살펴봅시다.

 

4. 불법이 가득한 자=거짓선지자

마태복음 23:27~28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회칠한 무덤 같으니 겉으로는 아름답게 보이나 그 안에는 죽은 사람의 뼈와 모든 더러운 것이 가득하도다 이와 같이 너희도 겉으로는 사람에게 옳게 보이되 안으로는 외식과 불법이 가득하도다

거짓 선지자는 회칠한 무덤과 같습니다. 회칠한 무덤이란 =하얀 가루로 겉을 하얗게 칠했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겉은 아름답게 보입니다. 눈속임을 하는 것입니다.

겉은 사람들에게 옳게 보입니다. 그래서 겉모습에 속아선 안 됩니다.

그런데 거짓 선지자 안에 무엇이 가득합니까? 불법입니다.

 

겉을 하얗게 칠해서 아름답게 보이고, 옳게 보일지라도 겉모습이 아닌 불법을 통해서 거짓 선지자를 판단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오늘날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 누구입니까?

 

불법은 일요일예배, 추수감사절, 사순절, 성탄절, 십자가 숭배와 같은 계명들입니다. 하나님께서 명하신 안식일, 유월절, 오순절, 초막절과 같은 법은 지키지 않고, 사람이 만든 계명을 지키는 자들이 불법을 행하는 거짓 선지자들입니다. 따라서 아무리 겉모습이 아름답게 보이고, 옳게 보일지라도 사람의 계명과 같은 불법을 전하는 자는 단호히 물리쳐야 합니다.

 

불법을 행하는 교회를 다니면 배나 더 지옥자식이 됩니다.

불법을 지키는 자의 말을 따르면 결국 같이 멸망을 당합니다.

 

불법을 지키는 자는 아무리 겉모습이 진짜처럼 보일지라도, 아무리 하나님의 목자같이 보일지라도 물리쳐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법을 지키는 교회입니다. 안식일, 유월절, 부활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과 같은 규례를 지키는 참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참목자를 만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