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상숭배

누가 이단인가? 하나님의교회 이단인가? 오늘날 교회들이 이단인가?

by 초롱초롱 2021. 7. 15.

하나님의 교회는 이단일까? 아니면 하나님의교회를 이단이라고 말하는 일반교회들이 이단일까?

성경의 딱 3구절로 판단해 보겠습니다.

 

1.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

요한일서 2장 3절 우리가 ①그의 계명을 지키면 이로써 우리가 저를 아는 줄로 알 것이요 저를 아노라 하고 ②그의 계명을 지키지 아니하는 자는 거짓말 하는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있지 아니하되

①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이 하나님을 아는 자들입니다.

②계명을 지키지 아니하는 자는 거짓말 하는 자입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은 하나님을 올바로 아는 자들입니다. 하나님의 계명에는 안식일, 유월절, 부활절, 초막절 등이 있습니다.

반대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자들은 거짓말 하는 자들입니다. 하나님의 계명이 아닌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이 너무 많습니다. 성경에 존재하지 않는 일요일예배(태양숭배, Sunday), 추수감사절, 사순절, 성탄절(태양탄신일), 부활절 계란풍습 등이 거짓된 계명입니다. 이방교리들의 절기를 지키는 자들은 거짓말하는 자들입니다.

 

2. 거짓말 하는 자들은 지옥에

요한계시록 21장 7절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행음자들과 술객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모든 ①거짓말 하는 자은 ②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예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①거짓말 하는 자들은 무조건!!

②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갑니다.

 

흉악한 자들=살인자=행음자=술객=우상숭배자는 결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합니다.

그런데 거짓말 하는 자들도 당연히 천국에 들어가지 못합니다.

거짓말 하는 자들이 누구일까요?

 

"일요일 예배는 예수님이 일요일에 부활했기 때문에 지키는 겁니다." - 이렇게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성경 어디에도 부활하신 날 때부터, 천지 창조의 기념일인 안식일을 바꾼다는 말씀이 없습니다. 지어낸 이야기에 속지 마십시오. 예수님은 안식일을 자신의 규례로 삼으셨고, 본으로 안식일을 지키셨습니다(눅4:16). 당연히 제자들도 안식일을 지켰습니다(행17:2). 안식일과 부활절은 서로 기념하는 의미가 다르고, 날이 다릅니다.

 

"성탄절이 비록 태양탄신일에서 시작되었지만, 지금은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합니다." - 이렇게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성경에 없는 것을 지키면 저주를 받는다는 것을 왜 모를까요? 이런 거짓말에 속아 넘어가시겠습니까? 성탄절은 로마인들의 동지제로, 태양의 떠오름을 축하하던 이방절기입니다. 예수님의 탄생일로 둔갑되었을 뿐, 그 풍습과 유래와 행하는 예식들은 태양신을 축하하던 로마인들의 모습과 완전히 똑같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자들은 거짓말 하는 자들입니다. 거짓말 하는 자들은 살인자나 흉악한 자나 행음자와 같습니다. 성경은 거짓말 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들어간다고 강력히 경고하고 있습니다.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거짓된 교회에서 얼른 나오십시오. 그 곳은 거짓말하는 자들이 장악한 곳입니다.

 

3. 용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과 싸운다

요한계시록 12장 17절 ①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②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③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①용은 사단 마귀입니다.

②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이 있습니다.

③마귀가 바다 모래 위에 서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과 싸우려고 합니다.

 

사단 마귀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과 싸우기 위해 바다 모래 위에 서게 됩니다.(롬9:27)

인류 인생들로 표상된 바다 모래 위에 선 사단 마귀! 당신은 사단 마귀 편에 서고 싶습니까?

아니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성도들, 즉 하나님 편에 서고 싶습니까?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 유월절 등을 지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진실된 교회입니다. 거짓목자에게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