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상숭배

부활절에 계란을 주는 이유. 부활절 계란은 누구의 가르침인가?

by 초롱핑크 2021. 4. 2.

부활절이 다가오고 있다. 많은 교회에서는 부활절을 계란으로 기념하고 있다. 

부활절을 계란으로 기념하는 것을 아무렇지 않게 여기는 성도들이 많다.

왜냐하면 그들을 인도하는 거짓목자가 그들을 속이고 있기 때문이다.

 

1. 부활절 계란의 유래

카톨릭과 개신교가 태동한 유럽 등지에서는 부활절을 달걀 뿐만 아니라 토끼로 기념한다.

토끼 인형, 토끼 과자 등.

 

왜 하필 부활절을 토끼와 달걀로 기념할까?

 

토끼와 달걀은 수많은 이방종교의 풍습 속에서 그 유래를 찾을 수 있다.

봄의 여신, 풍요의 신, 다산을 상징하는 신. 이런 이방종교의 문화에 토끼와 달걀이 있다.

 

오늘날 부활절을 기념하는 모습은 고대의 풍요의 여신인 이스터 숭배사상에서 유래된 것이다.

부활절을 부르는 명칭도 이를 뒷받침한다.

부활절의 영어 명칭은 Easter 이다. 이스터는 이스터 여신을 가리킨다. 

부활절이면 당연히 부활하심을 나타내는 Resurrection(부활) Day. 라고 불러야 한다.

그런데 부활절을 이스터(여신)라고 부르고 있다. 

 

2. 그렇다면 왜 달걀과 토끼가 교회 내부로 들어오게 된 것인가?

답은 간단하다. 교회가 타락했기 때문이다.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온전히 따랐던 사도들이 세상을 떠나면서 교회는 점점 곁길로 빠지기 시작했다.

온갖 이방종교 문화가 교회 내부로 유입되기 시작했다.

교회는 거짓목자들이 잠식해나갔다. 그들은  세상의 부와 권력을 탐하며, 온갖 이방종교 문화를 아무렇지 않게 받아들였다. 특히 313년 태양신교도였던 콘스탄틴이 종교적 목적으로 내세운 기독교 우대정책은 교회의 타락을 더욱 앞당기는 촉매제가 되었다.

 

교회 내부로 들여온 이방종교의 문화는 이스터절(부활절이 변질) 뿐만 아니라, 성탄절, 일요일 예배 문화, 사순절 등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3. 지금도 속고 있는 성도들

마태복음 24장 24절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마지막 때가 되면 거짓 그리스도뿐만 아니라 거짓 선지자들도 득실거릴 것이라고 예언한다.

지금 딱 그 상황이다. 많은 성도들은 자신들이 다니는 교회의 목자가 참목자라고 착각하고 있다.

 

 

4. 겉은 양의 옷을 입고 있는 거짓 선지자들

마태복음 7장 15절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양의 옷을 입은 거짓목자들이 부활절의 계란을 합리화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거짓말을 쏟아내고 있는지 모른다.

그들의 거짓말은 출처도 없고, 증거도 없으며, 무엇보다 비성경적이다.

 

 

5. 어처구니 없는 부활절 변명들

"부화", "부활"이 낱말이 비슷하다는 이유로 부화를 부활로 해석하는 정말 초등학생보다 못한 국어실력을 가진 거짓목자들이 있다. 부화는 hatch 이고, 부활은 resurrection 이다.  예수님께서 Hatch 하셨는가? 예수님께서 알을 깨고 나왔는가?

 

달걀이 귀해서, 달걀을 나누던 풍습이지 봄의 여신 숭배는 아니라는 변명도 들어봤다. 그렇다면 왜 부활절을 이스터절이라고 부르는가? 왜 부활절을 여신 이름으로 대용해서 부르고 있을까? 부활절의 계란 풍습이 이스터 여신 숭배사상에서 유래된 것은 명백한 역사적 사실이다.

 

"부활절을 어떻게 기념하든, 예수님의 부활에 초점을 맞추고 기도하고 예배 드리는 것이 중요합니다."라는 변명 아닌 변명도 봤다. 절에 가서 목탁을 두드려도 "예수님"만 외치면 되는 것인가? 그리스도의 부활과 관련없는 풍습으로 물들어버린 부활절이 정말 그리스도의 부활을 기념하는 날이라고 생각하십니까?

 

 

6. 내 양이 거짓 목자들의 노략거리가 되었노라

에스겔 34장 8~15절 주 여호와의 말씀에 내가 나의 삶을 두고 맹세하노라 내 양의 무리가 노략거리가 되고 모든 들짐승의 밥이 된 것은 목자가 없음이라 내 목자들이 내 양을 찾지 아니하고 자기만 먹이고 내 양의 무리를 먹이지 아니하였도다 …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 곧 내가 내 양을 찾고 찾되 목자가 양 가운데 있는 날에 양이 흩어졌으면 그 떼를 찾는 것 같이 내가 내 양을 찾아서 흐리고 캄캄한 날에 그 흩어진 모든 곳에서 그것들을 건져낼찌라 내가 그것들을 만민 중에서 끌어내며 ...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⑤내가 친히 내 양의 목자가 되어 그것들로 누워 있게 할찌라

①하나님의 양들이 노략거리가 되었습니다.

②자기만 먹이는 자들은 거짓목자들입니다. 거짓목자들에 의해 영혼이 노략거리가 되고 있습니다.

③그래서 하나님께서 양을 찾겠노라 하셨습니다.

④흐리고 캄캄한 날, 말씀이 없어 흐린 날에 하나님께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오셔야 합니다.

⑤하나님께서 친히! 양들의 목자로 오신다고 합니다.

 

거짓목자들이 득실거리고, 양들이 노략거리가 될 때, 하나님께서 오십니다. 이 예언따라 2천년 전, 하나님께서 육체로 이 땅에 임하셔서 거짓목자들(당시 대제사장과 서기관, 바리새인들)로부터 양들을 구원해 내셨습니다.

 

그렇다면 오늘날은 어떨까요? 지금도 거짓에 속아 이스터절을 지키는 불쌍한 영혼들이 너무 많습니다. 하나님께서 그저 보고만 계실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7. 왜 하나님의교회가 진리인가?

하나님의교회는 다시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오늘날 교회에서 지키는 절기들이 모두 잘못되었음을 알려주셨습니다.

성탄절(태양탄신일), 추수감사절(미국절기), 사순절(사람의 계명), 부활절(이스터 여신숭배의 날), 일요일 예배(존엄한 태양의 날에 쉬라) 등. 기독교의 핵심절기들은 그리스도와는 전혀 관련이 없는 것들입니다. 성경에 근거하지도 않는 비성경적인 가르침입니다. 안상홍님께서 이 모든 불법적인 절기들의 오류를 알려주셨고, 참 진리인 새언약의 법도, 새언약의 절기(유월절 등)를 알려주셨습니다.

 

많은 성도들은 지금도 거짓목자들의 말에 속고 있습니다.

"믿기만 하면 된다"라는 말에, 불법이자 이방종교의 절기들을 지키고 있습니다. 속아서 영혼이 팔리고 있습니다.

 

교회를 이루는 모든 가르침이 비성경적이며, 우상숭배인데, 어찌 우리가 진리를 개혁할 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하나님께서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다시 오셔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오셔야만 노략거리가 되던 양들을 진리로 인도하게 됩니다.

 

하나님의교회로 오십시오. 왜 하나님의교회가 진리교회인지 알게 됩니다.

여러분들이 다니는 교회의 거짓목자들의 말에 속지 마시고, 진리를 가지고 이 땅에 임하신 예수님. 재림 그리스도를 만나시기 바랍니다.

 

 

댓글20

  • 성경은 보지도 않으면서, 교회의 풍습은 다들 이교의 세상 풍습을 가져와서는 교회 안에서 버젓이 지키고 있는 것이 참 꼴불견입니다. 성경에도 없는 달걀 등의 풍습. 부활절을 부활이라 부르지 못하고, 다른 여신 이름인 이스터라고 부르고 있는 모습들이 너무 안타깝습니다.
    답글

  • 물수제비 2021.04.03 14:11 신고

    부화와 부활을 같은 의미로 사용하는 무식함과 무분별!!
    'Hatch' 군요. 영어로 부화. 부활 Resurrection 완전 다른 말이죠.
    달걀과 떡. 이런 저런 말을 하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성경의 가르침!!
    부활절은 떡을 떼심으로 본 보이셨으니 가르침대로 지켜요~~^^
    답글

  • 몽실이동생 2021.04.03 18:40 신고

    예수님께서 부활 하신 날을 지키면서 이방의 풍습 대로 지키는 것은 뭐죠?!
    부활절을 지키려면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지키고 이방의 풍습을 행하려면 교회가 아닌 이방신을 섬기는 곳에서 지켜야죠.
    답글

    • 초롱핑크 2021.04.04 20:15 신고

      이상한 종교를 하나 만들어서 지키는 것과 똑같죠. 풍습과 교리는 이스터여신. 입술로는 예수님. 정말 이상하죠.

  • 깜냥 ★ 2021.04.03 21:15 신고

    부활절에 주는 계란은 성경에 없기 때문에 하나님의 가르침이 분명히 아닙니다~
    하나님을 믿으면서 하나님의 가르침이 아닌 이방종교의 가르침을 받는다면 결코 구원은 받을수 없지요~
    답글

  • 햅번♡ 2021.04.03 21:57 신고

    거짓에 속아서 구원과 멀어지는 길로 가고 있는데도 모르는 가여운 사람들이 넘 많아요.
    성경을 한번 펼쳐 보기만 해도 좋으련만... 더 열심히 전해야겠어요 ^^
    떡을 떼며 기념하는 하나님의 부활절 절기를요 ~
    답글

  • 순천아 2021.04.03 22:55 신고

    부활절 계란은 정말 말도안되는 가르침입니다. 가르침이라 하기도 정말 말도 안되죠~
    부활절은 떡을 먹는 것이 성경의 가르침이며 오직 성경대로 부활절에 떡을 먹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답글

  • mm0mm 2021.04.04 19:14 신고

    부활절에 계란을 먹는 풍습은 기독교가 세속화되면서 교회안에 들어온 이방의 풍습입니다. 결단코 하나님께서 기뻐하시지않는 가인의 제사인 것입니다.
    답글

  • 풍금소리' 2021.04.05 20:46 신고

    믿음 없는 세상에 안상홍 하나님께서 두번째 이 땅에 오실수 밖에 없는 기독교의 현실입니다~
    부활절 절기를 비롯하여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모든 절기를 올바르게 지킬수있게 해주시고,
    구원의 길로 인도하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답글

  • 내깡통 2021.04.07 02:16 신고

    성경에는 부활절에 달걀에 대한 기록은 전혀 없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떡을 뗌으로 자녀들의 영안을 밝혀주셨죠.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본을 따라 성경그대로 부활절 절기를 감사함으로 따릅니다.
    답글

  • 엘리시아7 2021.04.10 22:26 신고

    성경기록에는 계란이 부화했다는 내용이 아니라 예수님께서 부활하셨다는 내용입니다.

    답글

  • 별들의외침 2021.04.11 17:08 신고

    아직까지도 분별하지 못해 잘못된 부활절을 지키고 있는 기독교인들!!!
    진정한 부활의 축복을 약속을 받고 싶다면 성경대로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