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상숭배

하나님의교회는 어떤 곳인가? 참교회와 거짓교회 구분하기

by 초롱초롱 2021. 6. 9.

왜 하나님의교회에만 하나님이 계시며, 그 외의 다른 교회에는 하나님이 계시지 않는 것일까요?

 

우리는 교회를 다니면서 항상 아래의 질문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봐야 합니다.

"당신이 다니는 교회에 하나님이 계신가요?

"예수! 예수님! 부른다고 예수님이 계실까요?"

 

하나님이 정말 계신 교회인지, 아니면 예수님의 이름을 도용한 거짓교회인지 구분할 줄 알아야 합니다.

 

 

1. 태양신교도들이 장악한 교회

성탄절은 명백한 "태양탄신일"입니다. 태양탄신제인 로마의 동지제가 예수님의 탄생일로 둔갑한 것입니다.

쉽게 말하면 교회는 아래의 과정을 거쳐 태양신교도들에 의해 장악당했습니다.

초대교회→거짓 형제들 입교→변절자들 생겨나기 시작→초대교회의 타락→거짓 선지자들에 의해 장악당함

 

당신이 다니는 교회가 성탄절을 지킨다면, 그 곳은 그리스도를 믿는 곳이 아니라, 그리스도라는 탈을 뒤집어 쓴 태양신교도들이 있는 곳임을 알아야 합니다. 주여 주여 외친다고 주를 믿는 곳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2. 이스터여신 숭배자들로 잠식된 교회

부활절의 영어 명칭은 Easter 입니다. 이는 이스터여신 숭배사상에서 부활절로 둔갑되었다는 뜻입니다.

실제로 부활절을 기념하는 유럽의 많은 국가는 이스터여신의 풍요와 다산을 상징하는 토끼와 달걀로 부활절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한국으로 유입된 기독교 역시, 부활절을 달걀로 기념하고 있습니다

 

 

3. 귀신들의 집이 되어버린 교회

혹시 자기 마음대로 절기를 하나 만들어 하나님께 제단을 쌓았던 여로보암을 아시나요? 성경에도 없는 절기를 만든 그는 저주 받았습니다. 혹시 자기 마음대로 좋은 양을 남겨서, 하나님께 제사를 드리려고 했던 사울왕은 아시나요? 하나님의 말씀을 불순종하고 자기 마음대로 제사를 더 드리려고 했던 그는 저주 받았습니다.

 

성경에 없는 것을 더 지킨다고 거룩해 보일까요? 성경에 없지만, 하나님께 경배 드리면 괜찮다고 생각하나요?

 

4.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셔서 참 교회를 세워주셔야 합니다.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①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①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그리스도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오셔서 거짓된 절기들을 다 알려주셨습니다. 성탄절(태양탄신제), 사순절, 부활절(이스터절), 일요일 예배, 대강절, 추수감사절 등 온갖 우상숭배의 날들을 바로 알려 주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절기를 알려 주셨습니다. 우리가 지켜야 할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초실절), 오순절(칠칠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 그리고 안식일 규례까지 알려 주셨습니다.

그리고 진짜 하나님이 거하시는 교회,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교회를 세워 주셨습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진리를 들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