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상숭배

거짓선지자를 삼가라 1.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승천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by 초롱초롱 2021. 4. 18.

하나님의교회 승천일, 하나님의교회 오순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간혹 하나님의교회에서 절기를 지킨다고, 절기를 지키는 교회는 이단이라고 말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오순절을 지키면 이단인가요?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면 이단인가요?

 

도대체 누가 이단일까요? 누가 거짓 선지자일까요?

 

1. 거짓 선지자는 누구인가?

거짓 선지자는 하나님께서 보내시지 않는 가짜 선지자입니다. 그런데 성경에는 마지막 때 수많은 거짓 선지자들이 등장한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만약 참 선지자를 따르지 못하고 거짓 선지자를 따르게 되면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거짓 선지자를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마태복음 7:13~15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크고 그 길이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자가 많고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길이 협착하여 찾는 이가 적음이니라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크고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자가 많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거짓 선지자를 삼가라라는 것은 조심하라라는 뜻입니다.

거짓 선지자는 양의 옷을 입고 나아옵니다. 참 선지자처럼 행동한다는 뜻입니다.

그들은 우리 영혼을 노략질하는 이리와 같은 자입니다.

 

거짓선지자는 양의 옷을 입고 나아옵니다. 즉 참 선지자처럼 행세합니다.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이 크고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자가 많다는 것은 수많은 사람들이 거짓 선지자에게 속아서 따르게 된다는 예언입니다. 거짓 선지자는 양의 옷을 입고 나아오기 때문에 겉모습으로 분별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거짓 선지자를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2. 거짓선지자는 불법을 행하는 자

마태복음 7:21~23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 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고,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하는 자, 여기까지만 읽어보면 참 선지자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예수님께서는 그들에게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한다라고 하셨으며, “내게서 떠나가라라며 천국에서 내치셨습니다. 즉 그들은 거짓선지자들입니다.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고, 귀신을 쫓아내며, 많은 권능을 행하는 것은 양의 옷을 입고 나아온다는 말씀과 똑같습니다. 그들은 참 선지자처럼 행동하기 때문에 겉모습으로 알아보기 어렵습니다. 그런데 이 말씀에서 예수님께서는 그들을 향해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라고 하셨습니다. 즉 거짓 선지자는 불법을 행하는 자입니다. 그래서 불법은 거짓선지자를 알아볼 수 있는 표시입니다.

 

3. 사순절, 추수감사절, 맥추감사절, 성탄절 지키는 자는 거짓선지자

하나님의 법이 아닌 불법을 행하는 자가 거짓 선지자입니다.

성경에도 없는 사순절, 추수감사절, 성탄절, 맥추감사절, 대강절 등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는 거짓선지자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절기와 규례를 지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가야만 참선지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참 선지자이시자 목자이신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곳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절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모두 하나님의교회 오셔서 거룩하게 절기를 지켜 축복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