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상숭배

하나님의교회는 어떤 곳인가? 참교회와 거짓교회 구분하기

by 초롱핑크 2021. 6. 9.

왜 하나님의교회에만 하나님이 계시며, 그 외의 다른 교회에는 하나님이 계시지 않는 것일까요?

 

우리는 교회를 다니면서 항상 아래의 질문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봐야 합니다.

"당신이 다니는 교회에 하나님이 계신가요?

"예수! 예수님! 부른다고 예수님이 계실까요?"

 

하나님이 정말 계신 교회인지, 아니면 예수님의 이름을 도용한 거짓교회인지 구분할 줄 알아야 합니다.

 

 

1. 태양신교도들이 장악한 교회

성탄절은 명백한 "태양탄신일"입니다. 태양탄신제인 로마의 동지제가 예수님의 탄생일로 둔갑한 것입니다.

쉽게 말하면 교회는 아래의 과정을 거쳐 태양신교도들에 의해 장악당했습니다.

초대교회→거짓 형제들 입교→변절자들 생겨나기 시작→초대교회의 타락→거짓 선지자들에 의해 장악당함

 

당신이 다니는 교회가 성탄절을 지킨다면, 그 곳은 그리스도를 믿는 곳이 아니라, 그리스도라는 탈을 뒤집어 쓴 태양신교도들이 있는 곳임을 알아야 합니다. 주여 주여 외친다고 주를 믿는 곳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2. 이스터여신 숭배자들로 잠식된 교회

부활절의 영어 명칭은 Easter 입니다. 이는 이스터여신 숭배사상에서 부활절로 둔갑되었다는 뜻입니다.

실제로 부활절을 기념하는 유럽의 많은 국가는 이스터여신의 풍요와 다산을 상징하는 토끼와 달걀로 부활절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한국으로 유입된 기독교 역시, 부활절을 달걀로 기념하고 있습니다. 이스터여신을 숭배하는 자들에 의해 교회가 장악당했다고 보면 됩니다.

 

당신이 다니는 교회가 부활절을 이스터절이라고 부르며, 부활절을 계란으로 기념하고 있다면, 100%입니다. 그 곳은 이스터여신을 숭배하며, 다산과 풍요를 상징하는 에오스트레 여신을 숭배하는 곳입니다. 거짓 선지자들이 "예수"를 믿는 것처럼 속이기 위해 양의 탈을 쓰고 있을 뿐입니다.

 

3. 귀신들의 집이 되어버린 교회

성경에 근거하지 않는 온갖 이방종교의 부산물들은 이 외에도 너무 많습니다.

추수감사절, 사순절, 대강절, 맥추감사절 등. 대표적인 것들만 나열해도 모두다 성경에 근거하지 않는 사람의 계명입니다.

 

혹시 자기 마음대로 절기를 하나 만들어 하나님께 제단을 쌓았던 여로보암을 아시나요? 성경에도 없는 절기를 만든 그는 저주 받았습니다.

혹시 자기 마음대로 좋은 양을 남겨서, 하나님께 제사를 드리려고 했던 사울왕은 아시나요? 하나님의 말씀을 불순종하고 자기 마음대로 제사를 더 드리려고 했던 그는 저주 받았습니다.

 

성경에 없는 것을 더 지킨다고 거룩해 보일까요?

성경에 없지만, 하나님께 경배 드리면 괜찮다고 생각하나요?

그렇게 말하는 교회는 거짓교회입니다. 예수님을 믿는 것처럼 속이고, 온갖 우상숭배를 일삼는 사울왕과 여로보암과 같은 자들이 장악한 거짓교회일 뿐입니다.

 

4.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셔서 참 교회를 세워주셔야 합니다.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①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①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위에 열거한 거짓 교회의 거짓 선지자들이 뭐라고 이야기 하는지 아시나요? 그리스도는 절대 육체로 올 수 없다고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왜 그들은 그리스도께서 절대 육체로 올 수 없다고 주장할까요? 뻔하지 않습니까? 그들이 거짓선지자라는 것이 탄로나기 때문입니다. 거짓에 속아서 영혼이 노략질 당하는 어린 양들이 그리스도를 만나 새로운 생명으로 나아가는 것을 원치 않기 때문이죠. 그들은 거짓선지자, 우상숭배자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하늘 구름 타고 와야 한다.", "불에 휩싸여 와야 한다.", "심판주로 와야 한다."라고 성경을 억지 해석하며, 그리스도의 육체로 임하심을 훼방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오셔서 거짓된 절기들을 다 알려주셨습니다. 성탄절(태양탄신제), 사순절, 부활절(이스터절), 일요일 예배, 대강절, 추수감사절 등 온갖 우상숭배의 날들을 바로 알려 주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절기를 알려 주셨습니다. 우리가 지켜야 할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초실절), 오순절(칠칠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 그리고 안식일 규례까지 알려 주셨습니다.

그리고 진짜 하나님이 거하시는 교회,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교회를 세워 주셨습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진리를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30

  • 엘로힘선 2021.06.09 20:13 신고

    쉽습니다 .요새 뉴스만 봐도 금방 나옵니다.
    거짓교회는 항상 세상에서도 손가락질을 받습니다ㅡ결국은 드러나니까요.
    답글

  • 순천아 2021.06.09 20:28 신고

    하나님의 교회는 오직 하나님들이 계시는 곳이기 때문에 이방신이나 귀신들이 절대로 들어올 수 없는 곳이지요~^^
    답글

  • 깜냥 ★ 2021.06.09 20:45 신고

    참과 거짓은 그 주인이 바로 알수 있듯이 하나님께서 참교회와 거짓 교회를 확실하게 분별해주십니다~
    이렇게 구별하여서 하나님의 백성들만 천국으로 데려가시려고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참 교회인 하나님의 교회를 세워주셨습니다~
    답글

  • luree 2021.06.09 21:15 신고

    거짓교회에서는 참과 거짓을 구분할 수 없습니다.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에서라야 가능한 일이니 어서 오세요 하나님의교회로!!
    답글

    • 초롱핑크 2021.06.10 21:40 신고

      거짓교회는 거짓끼리 똘똘 뭉치죠.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에 와야만 거짓이 어떤 곳인지 정확히 알게 됩니다.

  • 또별이 2021.06.09 22:04 신고

    태양신교도들이 장악한 교회라는 말이 너무 정확한 표현이네요... 겉으론 하나님을 믿는 척 가장하고 있지만 성경을 통해 보니 일요일 예배와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곳이 태양신을 섬기는 곳임을 확실히 깨닫게 됩니다.
    그 모든 사실을 일깨워주시고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참 진리 교회를 세워주신 안상홍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

    • 초롱핑크 2021.06.10 21:41 신고

      태양신교도들이 장악한 교회에서 "예수님"을 아무리 외쳐봐야, 결국 그 소리는 태양신을 향해 드려지는 울부짖음이 될 뿐이죠. 이것을 알게 해 주신 하나님, 아버지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 거짓교회 분별하는 법. 좋네요. 성경에도 없는 절기를 가지고 들어와서 하나님 믿는 것처럼 거짓을 행하고 있는 교회. 그것을 깨닫지 못하고 있는 자들이 더 안타깝네요.
    답글

  • ✅ 가지런히 2021.06.09 22:55 신고

    거짓교회와 참교회의 구분은 안상홍님께서 오시기 전과 오신 후로 나뉠 수 있습니다. 불법과 거짓이 난무한 세상에 진리의 빛으로 임하신 안상홍님께서 새언약 법도를 복구하여 주셔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킬 수 있도록 새롭고 산 길을 활짝 열어주셨습니다.
    답글

  • 10bstory 2021.06.10 00:58 신고

    반가워요 ~ 들른김에 구독하고가요 ㅋㅋ 맞구독 부탁드려도 될까요? 놀러오세요!! 그럼 행복가득한 하루 되세요^^
    답글

  • 풍금소리' 2021.06.10 18:19 신고

    예수님의 이름만 부르는 태양신을 섬기는 귀신의 처소에서 나오시고, 하나님께서 지체치 말고 들어오라 하시는 진리의 도성 하나님의교회로 오시기 바랍니다♡
    답글

  • 물수제비 2021.06.10 21:35 신고

    확실한 표현입니다. 태양신교들이 장악한 교회, 그야말로 무늬만 교회이지 결코 하나님이 계시지 않는 곳입니다. 새들이 모이는 곳이라 하신 말씀이 문득 떠오릅니다.
    가라지와 알곡의 비유, 유월절, 안식일, 엘로힘 하나님으로 확실하게 참 교회를 알려 주는 곳은 하나님의 교회 뿐입니다.
    답글

  • 쭈누사랑 2021.06.10 22:17 신고

    하나님의 교회는 정말 참 교회이지요.
    왜냐하면 성경이 증거하는 엘로힘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실천하는 교회이기 때문입니다. 교회는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고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 참 교회입니다.
    답글

  • 별들의외침 2021.06.10 23:34 신고

    더러운 귀신의 영이 가득한 거짓교회를 분별케 하시고 하나님이 계시고 구원의 약속이 있는 하나님의교회로 인도하심에 감사드립니다~
    답글

  • 에르모사 2021.06.12 00:49 신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교회 진리가 있는 참교회는 오직 이지상에 하나님의 교회 뿐입니다
    답글

  • 내깡통 2021.06.17 03:22 신고

    성경에 없는 불법을 지키는 교회는 거짓교회입니다.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등은 성경에 없는 불법입니다...
    답글

  • 신나라요 2021.06.19 22:16 신고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참 교회!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