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진리

하나님의교회 절기. 어떤 절기가 있을까요? 하나님의 절기와 사람의 절기

by 초롱핑크 2021. 2. 15.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을 지킵니다. 많은 기독교인들은 일요일에 교회를 가고요.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을 지킵니다. 세상의 수많은 교회는 성탄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비교하면 하나님의교회는 기성교단과는 달라도 너무 다릅니다.

 

도대체 무엇이 진리일까요?


1. 안식일이냐 일요일이냐?

누가복음 4장 16절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창세기 2장 3절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 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①예수님께서도 안식일을 규례로 삼으셨습니다.

②일곱째 날인 안식일이 복 받는 날입니다.

안식일은 구약, 신약 모두 증거되어 있는 거룩한 날입니다. 예수님께서도 자기 규례대로 안식일을 지키셨습니다.

 

 

교회사 핸드북, 라이온사 편, 송광택 역, 생명의 말씀사, 1991, 144쪽
모든 재판관과 시민 그리고 기술자들은 ①존엄한 태양의 날에 쉬어야 한다. -- 주후 321년 3월 7일, 콘스탄틴의 칙령
교회사 핸드북, 라이온사 편, 송광택 역, 생명의 말씀사, 1991, 130~131쪽
321년에 콘스탄틴이 일주간의 첫날을 휴일로 정했을 때 그는 그날을 ②"태양의 숭배일"(Sunday)이라고 명명했다. 

①일요일은 존엄한 태양을 위한 날입니다.

②태양의 숭배일이 교회내로 유입되었으니, 그것이 일요일 예배로 둔갑되었습니다.

 

 

안식일을 따르겠습니까? 일요일을 따르겠습니까?

이 질문은 "하나님을 따르겠습니까? 또는 태양신을 따르겠습니까?" 라는 질문입니다.

 


2. 무교절이냐? 사순절이냐?

애굽기 12장 17절 너희는 무교절을 지키라 이 날에 내가 너희 군대를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었음이니라
신명기 16장 3절  무교병 곧 고난의 떡을 그것과 아울러 먹으라

①무교절을 지키라고 명하셨습니다.

②무교절은 고난의 절기입니다.

예수님께서도 유월절 다음 날에 십자가에 운명하시면서, 무교절의 예언대로 고난을 당하셨습니다.

유월절과 무교절을 지켜야 합니다.

 

사순절은 성경에 전혀 근거하지 않는 불법입니다.

사단 마귀는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언약의 진리를 모두 바꿔버리거나 없애버렸습니다.

대신 성경에도 없는 이상한 온갖 절기들을 만들어냈습니다.

사순절은 성경에 없습니다(클릭하면 링크 연결)


3. 유월절이냐? 성탄절이냐?

마태복음 26장 17절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 성안 아무에게 가서 …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누가복음 2215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장 19~20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①유월절을 지키겠다고 하셨습니다.

②유월절을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셨습니다.

③유월절은 "새언약"입니다.

유월절이란 단어가 얼마나 많이 나오나요? 이래도 유월절이 필요없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기원전부터 로마, 이집트 등의 이교도 지역에서 태양 숭배 및 관련 신화에 따라 12월 25일을 "무적의 태양신" 축일을 기념하였다. 12월 25일은 1년 중에 해가 가장 짧은 동지 즈음인데, 이후부터 해가 조금씩 길어지기 때문에 태양의 탄생일로 여긴 것이다.
-교회사 핸드북(생명의 말씀사. 131p)-
기독교회는 많은 이방 사상과 상징을 받아들였다. 예를 들면 태양숭배로부터 예수의 탄생일이 태양제의 날인 12월 25일로 정해지게 되었다."

성탄절인 12월 25일은 "무적의 태양신"날입니다.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닙니다.

사단 마귀가 또 불법을 교회안으로 끌여들였습니다. 태양탄신일을 예수님의 탄생일로 둔갑시켜 거룩한 것처럼 포장하고 있습니다. 성탄절은 불법이자 가라지요, 거짓이며 헛된 경배입니다. 성탄절을 지키면 저주받습니다.

 

 

 


4. 부활절이냐? 이스터절이냐?

부활절의 영어명인 Easter는 앵글로색슨족의 봄의 축제일 ēastre, 봄의 여신 Eostre에서 파생된 단어입니다.
왜 하필 봄의 여신 이름을 따서 부활절(이스터)이라는 단어로 사용하게 되었을까요?

부활절 토끼 :  많은 유럽에서는 부활절을 토끼 모양의 초콜릿, 토끼 인형으로 기념합니다. 앵글로색슨족의 민족 신화에는 봄의 여신 에오스트레 여신이, 한 겨울에 날개가 다쳐 얼어죽어가던 새를 구해주었는데, 그 새가 토끼가 되었다는 신화적인 이야기가 나옵니다. 그래서 그 토끼는 이후로는 계속 알을 낳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활절에 토끼 + 달걀로 기념합니다.

부활절 달걀 : 그럼 한국의 기독교인들은 부활절을 어떻게 지키나요? "계란"으로 행사를 치릅니다. 많은 유럽 국가에서 부활절을 계란으로 기념하죠. 그리스에서는 달걀을 붉은 색으로 칠하고, 동방정교회를 믿는 러시아에서는 보석으로 치창한 계란을 나눕니다. 한국의 개신교에서는 사인펜으로 계란을 형형색색으로 칠하죠.

달걀로 기념하는 이유가 이스터 여신의 신화 이야기, 그리고 풍요의 여신인 에오스트레 풍습과 문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토끼와 달걀로 기념하는 오늘날의 부활절은 그리스도의 부활을 기념하는 날이 아닙니다.
봄의 여신, 튜튼족의 이방종교, 에오스트레 신을 숭배하는 날입니다.

오늘날의 부활절을 지키는 기성교단들의 모습은 예수님의 부활과는 전혀관련 없습니다.

이방여신, 에오스트레의 날로 변질된지 오래입니다. 계란과 토끼로 기념하면 저주 받을 뿐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부활절을 성경의 말씀대로 지킵니다. 유월절을 지키고, 그리고 무교절을 지킨 후, 맞이하는 첫 안식일을 지키고, 그리고 다음 날에 부활하신 날을 따라 부활절을 지킵니다. 성경의 가르침대로 지키죠. 

 

 

5. 하나님의교회가 진리이다.

하나님의교회가 진리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을 지킵니다.

거짓교회는 태양의 날인 일요일에 교회가고, 태양탄신일인 성탄절을 지키고, 사단이 만든 사순절을 지키고, 사단이 만든 이스터절을 기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과 전혀 관련 없는 달걀로 부활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순 엉터리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진리를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셔서, 진리를 드러내셨습니다.

 

댓글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