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진리

하나님의교회 절기와, 거짓선지자가 가르치는 사람의 계명.

by 초롱초롱 2021. 2. 19.

오늘은 하나님의교회에서 거짓선지자를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는 비법을 소개하려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절기와, 사람이 만든 사람의 계명을 통해 거짓선지자를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답니다.

 

거짓 선지자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기 때문에 한 눈에 알아보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거짓 선지자의 겉모습만 보고 그들을 따르고 있습니다


1. 양의 옷을 입은 거짓선지자

마태복음 7장 15절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①거짓 선지자는 양의 옷을 입고 있습니다.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겉모습으로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거짓 선지자는 우리 영혼을 노략질하는 이리 같은 자입니다.

 

그래서 거짓 선지자를 알아보지 못하면 영혼을 노략질 당하게 됩니다.

 


2. 외식(겉을 거짓으로 꾸밈)하는 거짓 선지자

마태복음 23장 13절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천국 문을 사람들 앞에서 닫고 너희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 하는 자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도다

거짓 선지자는 외식하는 자입니다

거짓 선지자는 천국 문을 닫고 자신은 물론 다른 사람들도 들어가지 못하게 합니다.

 

외식이란 겉을 거짓으로 꾸민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겉모습으로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거짓 선지자를 알아보지 못하고 그들을 따르게 되면 결국 천국에 들어가지 못합니다. 그렇다면 거짓 선지자를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3.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가 거짓 선지자

마태복음 15장 7~9절 외식하는 자들아 이사야가 너희에게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일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하였느니라

외식하는 자는 누구입니까? 겉을 거짓으로 꾸민 자, 즉 거짓선지자입니다.

②거짓 선지자는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칩니다.

 

하나님의 선지자라면 당연히 하나님의 계명을 가르쳐야 합니다. 그러나 거짓 선지자는 하나님의 계명은 버리고 사람의 계명을 가르칩니다. 거짓 선지자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사람의 계명입니다.

 

사람의 계명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일요일예배, 성탄절, 추수감사절, 맥추감사절, 사순절 등이 있습니다. 이와 같은 규례와 절기들은 성경 어디에도 나오지 않습니다. 즉 사람이 만든 계명입니다. 따라서 아무리 겉모습이 선지자처럼 보일지라도 사람의 계명을 지킨다면, 거짓선지자라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4. 사순절, 성탄절, 맥추감사절, 추수감사절, 일요일예배

사순절? 성경 어디에 있습니까? 성경 어디에도 나오지 않습니다. 불법. 사람의 계명입니다.

성탄절? 태양탄신일이 예수님 탄생일로 둔갑되었죠.

맥추감사절, 추수감사절, 일요일 예배 모두 사람의 계명입니다.

 

하나님의 절기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안식일,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부활절), 오순절(칠칠절), 나팔절, 속죄일, 초막절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절기는 폐지되었다고 주장하는 거짓선지자들아!

어찌 너희들은 성탄절, 추수감사절, 사순절, 맥추감사절 등 성경에도 없는 수많은 절기들을 지키느냐?

 


5. 하나님의교회에 오세요.

하나님의교회가 진리입니다. 다시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에 의해 세워진 참 진리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오셔서 성경대로 행하지 않는 것이 단 하나라도 있다면, 제시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가르침이 성경에 있습니다.

정말 진리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종교계의 권력, 언론, 정치적인 영향력까지 장악한 오늘날의 종교단체가 진짜라고 생각하시나요?

양의 옷을 입고 나아오는 거짓선지자를 조심하십시오. 영혼을 노략질 당합니다.

거룩해 보이고, 선해 보이나요? 하나님의 선지자처럼 보이나요? 교회가 거대하고 건물이 웅장하니 진짜 하나님이 거하시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절대 아닙니다.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곳은 모두! 거짓 선지자들이 장악한 곳입니다. 하나님이 명하지 않은 거짓된 절기들을 지키는 교회에서 어서 나오십시오. 그곳에선 결코 하나님의 축복이 임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