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진리

복음이란.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 새언약과 복음. 하나님의교회

by 초롱초롱 2020. 12. 21.

복음은 무엇일까요? 예수님께서 전하신 복음은 구체적으로 무엇을 말할까요? 복음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는 거짓목자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들은 성경을 억지로 해석하고 교묘하게 풀이합니다. 양의 탈을 쓴 이리와 같은 자들입니다.

오늘 하나님의 교회에서 복음이 무엇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이 참 교회와 거짓 교회를 판단하는 기준이 되기를 바랍니다.


1. 복음의 일꾼=새언약의 일꾼

골로새서 1장 23절 이 복음은 천하 만민에게 전파된 바요 나 바울은 이 복음의 일꾼이 되었노라
고린도후서 3장 6절 저가 또 우리로 새 언약의 일꾼 되기게 만족케 하셨으니 의문으로 하지 아니하고 오직 영으로 함이니

①바울은 "복음"의 일꾼입니다.

②바울은 "새 언약"의 일꾼입니다.

 

골로새서와 고린도후서는 모두 바울이 쓴 서신입니다. 두 서신에서 사도 바울은 자신을 가리켜 각각 "복음의 일꾼", "새 언약의 일꾼"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전하신 복음은 하나입니다. 진리는 하나죠. 그러므로 사도 바울이 전한 복음은 곧 새 언약입니다. 

 

새언약이 곧 복음입니다.

 


2. 새언약을 선포하신 예수님

누가복음 22장 20절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히브리서 8장 8절 주께서 가라사대 볼찌어다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으로 새 언약을 세우리라

①예수님께서 당신의 피로 새 언약을 세우셨습니다.

②새 언약을 세운다는 예언(렘31:231)을 예수님께서 이루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당신의 거룩한 희생의 피로 새 언약을 세우셨습니다. 새 언약은 그리스도의 희생의 피가 담긴 거룩한 언약이자 규례며, 법입니다. 이 언약이 필요없다고 말하는 자들은 사단 마귀입니다.

 


3.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언약

누가복음 22장 7~20절 유월절 양을 잡을 무교절일이 이른지라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 저희가 나가 그 하시던 말씀대로 만나 유월절을 예비하니라 ..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①무교절의 첫날인 유월절 양 잡는 날이 되었습니다. 아빕월인 성력 1월 14일이 되었다는 뜻입니다.

②유월절을 예비하라고 하셨습니다.  ※ 구약의 유월절이었을까요? (No)

③유월절을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셨습니다.

④유월절을 짐승인 양으로 지키지 않으셨습니다. 당신의 피로 지키셨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새언약"이라고 반포하셨습니다.

 

구약의 유월절이었습니까? (No)

구약의 유월절처럼 짐승인 양을 잡았습니까? (No)

유월절 양 잡는 날이었습니다. 그런데 그리스도께서는 양을 잡지 않으시고, 당신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로 지켰습니다. 왜 갑자기 당신의 살과 피로 지키셨을까요?

 


4. 구약의 유월절이 새언약의 유월절로

고린도전서 5장 7절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요한복음 1장 29절 보라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 양이로다

①양을 잡아야 할 유월절! 양으로 누가 희생당하셨나요? 예수님입니다.

②죄를 짊어지고 대신 죽었던 양. 누가 대신 희생당하셨나요? 어린 양으로 오신 예수님입니다.

 

구약의 유월절에 반드시 양을 잡았습니다. 그 피로 유월절을 기념했습니다.

유월절 양 잡는 무교절의 첫날! 예수님께서 유월절을 왜 당신의 살과 피로 지키셨을까요? 이제 답을 찾으셨나요? 맞습니다. 예수님께서 양으로 희생당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짐승의 피가 아니라, 그리스도의 피로 지키게 된 것입니다. 구약의 유월절이 새 언약의 유월절로 바뀐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선포하신 새 언약이 얼마나 귀한 것인지 아시겠습니까? 당신의 피를 십자가에서 흘리셔서 세우신 언약이 바로 새언약의 유월절입니다.

 

그래서 유월절이 필요없다고 말하는 자는 사단 마귀입니다. 사단 마귀는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을 마치 구약의 율법인 것처럼 교묘하게 성경을 짜집기 해서 성도들을 유린하고 있습니다.

 


5. 구약의 안식일이 새언약의 안식일로

로마서 12장 1절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사로 드리라 이는 너희의 드릴 영적 예배니라
사도행전 17장 2절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누가복음 4장 16절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①구약 시대 짐승의 피를 흘린 "제사"형식의 율법이 "예배"로 바뀌었습니다.

그렇지만 새언약의 "예배"는 항상 그리스도의 희생의 피로 드려지게 되므로 성경에서는 산 제사(영적 예배)라고 표현한 것입니다. 

사도 바울이 지킨 안식일은 "규례"입니다. 안식일에는 누구의 희생을 통해 산 제사가 드려지게 되었을까요? 네. 당연히 그리스도의 피입니다.

④그래서 그리스도께서 이미 본을 보이셨습니다. "자기 규례"인 새 언약의 법도대로 안식일을 지키셨습니다. 영적 예배인 산 제사로 말입니다.

 

 

당신은 짐승의 피로 안식일을 지키고 싶습니까? 아니면 그리스도의 피로 안식일을 지키고 싶습니까?

예수님을 믿지 않았던 자들은 새 언약의 법도를 전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안식일에 왜 불을 피우냐, 왜 일을 하느냐? 왜 제사를 드리지 않느냐? 라며 예수님과 사도들을 비난했습니다. 어처구니 없게도 오늘날의 거짓목자들이 똑같은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안식일에 불도 안 피우느냐? 하나님의 교회는 안식일에 일도 안 하느냐? 라는 식으로 비난하고 있죠. 하나님의 교회는 새언약의 안식일을 지킵니다. 그들은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진 새언약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는 이야기를 하며, 횡설수설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자기의 규례대로 지키신 거룩한 안식일은, 그리스도의 피로 드려지는 아주 고귀한 예배이자 산 제사입니다. 그리스도의 고귀한 피로 드려지는 안식일이 필요없다고 말하는 자는 100% 사단 마귀입니다.

 


6. 구약의 율법은 이제 삼가 지켜라. 새 언약으로 지켜야 한다.

골로새서 2:16 그러므로 먹고 마시는 것과 절기나 월삭이나 안식일을 인하여 누구든지 너희를 폄론하지 못하게 하라
갈라디아서 4:10 너희가 하나님을 알뿐더러 하나님의 아신바 되었거늘 어찌하여 다시 약하고 천한 초등 학문으로 돌아가서 다시 저희에게 종노릇 하려 하느냐 너희가 날과 달과 절기와 해를 삼가 지키니

①구약의 방법대로 지키는 절기, 구약의 월삭, 구약의 안식일 제사방법으로 누구든지 너희를 폄론(비난)하지 못하게 하라.

②천한 초등학문에 불과한 구약의 방식, 구약 율법으로 돌아가고 싶으냐? 짐승의 피로 안식일을 지키고 싶으냐?

③너희가 구약의 방식대로 유월절, 구약의 방식대로 안식일을 지키면 안 된다. 구약의 날과 구약의 달과 구약의 절기와 구약의 해는 삼가 지켜라. 헛되다.

 

오늘날 그리스도의 율법인 새 언약마저 필요없다고 주장하는 거짓 목자들은 위 구절들을 정말 교묘하게 해석합니다. 구약의 율법을 삼가 지키라는 구절을 마치 율법이란 율법은 다 필요없다는 식으로 해석하여,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피를 흘리시면서 세우신 거룩한 새 언약의 율법마저 가치 없는 것으로 여기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들은 정녕 사단 마귀요 거짓목자입니다.

 

 

 

7. 새언약을 없애버린 사단 마귀. 그것을 따르는 불쌍한 양들.

그리스도께서 세우신 거룩한 새 언약이 무엇인지 아시겠습니까? 

짐승의 피로 드려지던 모든 율법들을, 당신의 피로 지킬 수 있는 거룩한 산 제사. 영적 예배로 바꾸시면서 세우신 언약이 바로 새 언약입니다.

 

복음이 무엇인지 아시겠습니까? 바로 새 언약이 복음입니다.

짐승인 피가 아닌, 그리스도의 피로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내려지므로, 이 얼마나 복된 소식입니까?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서 피를 흘리시고, 세워주신 언약! 새 언약은 정말 복되고, 또 복된 소식입니다. 

 

그런데 거짓 목자, 거짓 선지자는 그리스도께서 세우신 새 언약을 가치없는 것으로 여깁니다. 그들이 어떻게 주장하는지 아시나요?

"율법주의에 빠지면 안 됩니다. 믿음이 중요합니다."

"구약의 안식일을 지킬 필요없지 않습니까? 여기 보십시오.(구약율법 폐한 구절만 인용함)"

"그리스도께서 율법을 완성시켰으니, 이제 율법은 필요 없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세우신 새 언약이 무엇인지조차 모르는 그들에게 영혼을 맡기시렵니까?

 

만약 거짓선지자들의 말처럼 율법이 필요없다면, 절기가 필요없다면, 도대체 교회는 왜 갑니까? 절기가 필요없는데 왜 예배를 보나요? 예배가 곧 산 제사이자, 영적인 제사입니다.

그리고 절기가 필요없다고 주장하는 그들이 무엇을 만들었는지 아시나요? 성경에도 없는 사순절, 추수감사절, 성탄절, 부활절(이스터절), 대림절 등 온갖 사람의 계명을 만들었습니다. 수도 없이 많은 절기들을 만들어놓고, "절기"가 필요없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양의 탈을 쓰고, 어린 양들을 유린하는 거짓목자가 누구인지 정신을 차려야 할 시기입니다. 

눈을 뜨고, 성경을 제대로 읽어보십시오. 그리스도께서 폐하신 구약의 율법, 그리스도께서 세우신 새언약의 율법. 분간할 줄은 알아야 합니다.

 


8.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셔서,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한 복음과 같이 진리를 알려주신다.

요한계시록 10장 7절 일곱째 천사가 소리 내는 날 그 나팔을 불게 될 때에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리라

요한계시록 10장에는 하나님께서 일곱인으로 인봉한 성경의 비밀이 풀리는 내용이 나옵니다. 인봉되었다가 풀리는 성경의 비밀이 무엇일까요?

①일곱인으로 인봉했다는 "하나님의 비밀"이 무엇일까요?

②그것은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입니다.

 

그리스도께서 이천년 전 오셔서, 사도들에게 전하신 복음이 무엇이었습니까? 바로 새 언약입니다.

하나님의 비밀이 어떻게 풀린다고 하였습니까?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한 복음과 같이 이루리라"하였습니다. 다시 말해 하나님께서 일곱 인으로 인봉한 비밀은 "선지자들에게 전한 복음"입니다. 

그리고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새언약)을 다시 알려주시려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십니다. 다시 오셔서 우리들에게 새 언약을 알려주십니다.

 

 

사단 마귀는 예수님과 사도들이 세상을 떠나고 난 후 교회의 정권을 장악하여, 온갖 불법을 교회 안으로 들여오게 됩니다. 321년 거룩한 새언약의 안식일을 없애버리고, 성경에도 존재하지 않는 태양의 날인 일요일 예배 문화를 만들어냈습니다. 325년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진 새 언약의 유월절마저 없애버렸습니다. 그리고 성경에도 없는 태양탄신일인 로마인들의 동지제를 마치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는 것처럼 재포장하여 새롭게 만들어냈습니다. 그리스도의 부활을 기념하는 부활절마저 봄의 여신 에오스트레의 문화로 바꾸어버렸습니다. 토끼나 달걀이 부활절에 웬 말인가요? 그리고 성경에도 없는 추수감사절을 만들고, 더 나아가 마치 그리스도를 위하는 것처럼 대림절, 사순절이라는 정말 이상한 절기들도 만들어냈습니다. 40일이란 의미를 이곳저곳에 가져다붙여서 괴상한 절기들을 만들어냈죠.

 

이렇게 새언약의 법도가 사라졌습니다. 그래서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셔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재림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왜 안상홍님이 다시 오신 예수님이냐고 의아해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거짓목자, 사단마귀는 그리스도의 재림을 절대 반기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정체가 드러나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께서 반드시 육체로 다시 오십니다. 그에 대한 수많은 예언이 성경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거짓목자들은 무조건 그리스도는 불에 휩싸여 온다고 주장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리스도를 믿지 않는 양의 탈을 쓴 이리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억지해석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2천년 전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은 자가 대제사장과 바리새인들, 유대인들이었습니다. 

오늘날 그리스도의 재림을 반기지 않는 자들은 100% 목사, 장로, 기독교인들이 될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이미 다시 오셨습니다. 오셔서 새언약을 다시 알려주셨습니다. 너무나도 확실한 진리를 알려주셨습니다. 그런데 반대만 하는 자들이 누구일까요? 심각하게 고민해보셔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대로 행하지 않는 것이 단 하나라도 있다면, 찾아보십시오. 없습니다. 100% 모두 성경의 진리대로 행합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진리이며, 하나님의교회가 성경의 예언된 참 교회입니다.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셔서 세워주신 교회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