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체로 오실 예수님

14.영광으로 오신 예수님과 영광 중에 오실 재림예수님, 하나님의교회

by 초롱초롱 2020. 8. 23.

하나님의교회에서 영광 중에 오실 재림 그리스도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예수님께서는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A : 예수님께서 다시 오십니다.

B : 알고 있어요. 불꽃 중에 오시죠.

A : 그렇지 않아요.

B : 영광의 모습으로 오신다고 나와 있는데요?

A : 영광의 모습으로 온다는 뜻이 육체로 오신다는 거 알고 계신가요?

B : ????

 


1. 외치는 자 &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리라

이사야 40장 3~4절 ①외치는 자의 소리여 가로되 너희는 광야에서 여호와의 길을 예비하라 사막에서 우리 하나님의 대로를 평탄케 하라 골짜기마다 돋우어지며 산마다, 작은 산마다 낮아지며 고르지 않은 곳이 평탄케 되며 험한 곳이 평지가 될 것이요

 

이사야 40장 5~10절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보리라 대저 여호와의 입이 말씀하셨느니라 ... 보라 주 여호와께서 장차 강한 자로 임하실 것이요 친히 그 팔로 다스리실 것이라 보라 상급이 그에게 있고 보응이 그 앞에 있으며

 

 

①외치는 자가 나타납니다. 그는 외칩니다. "여호와의 길을 예비하여라! 평탄케 하라" 라고 말이죠.

②그리고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납니다.

③여호와의 영광을 모든 육체가 보게 됩니다.

④여호와께서 강하신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날 때, 모든 육체가 보게 될 것이고, 여호와께선 강하시고 강하신 모습으로 등장하신다고 합니다.

여호와께서 어떤 모습으로 올 것 같나요? (멋지고 화려한 모습으로 올 것 같죠?)

 


2. 외치는 자 & 육체로 임하신 예수님

마가복음 1장 2~3절 선지자 이사야의 글에 보라 내가 내 사자를 네 앞에 보내노니 저가 네 길을 예비하리라 ①광야에 외치는 자의 소리가 있어 가로되 너희는 주의 길을 예비하라 그의 첩경을 평탄케 하라 기록된 것과 같이 ②세례 요한이 이르러 광야에서 죄 사함을 받게 하는 회개의 세례를 전파하니

 

마가복음 1장 7절 그가(세례 요한) 전파하여 가로되 나보다 능력 많으신 이가 내 뒤에 오시나니 나는 굽혀 그의 신들메를 풀기도 감당치 못하겠노라 ... 그 때에 예수께서 갈릴리 나사렛으로부터 와서

 

①광야에서 외치는 자가 나타났습니다. "주의 길을 예비하라 평탄케 하라"

②외치는 자는 세례 요한이었죠.

③외치는 자 이후에 누가 등장하였습니까? 예수님입니다.

 

 

분명 이사야의 예언에는 외치는 자 이후엔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야합니다. 그런데 "예수님" 등장하였습니다.

분명 여호와께서 "강한 자"로 임한고 하였는데 초라한 육체의 모습을 한 예수님이 등장하였습니다.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날 때 모든 육체가 본다고 하였는데....예수님은 조용히 이 땅에 임하셨습니다.

 

 

 


3. "영광이 나타나리라.", "모든 육체가 보리라."

이사야 40장 5~11절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보리라 대저 여호와의 입이 말씀하셨느니라 ... 보라 주 여호와께서 장차 강한 자로 임하실 것이요 친히 그 팔로 다스리실 것이라 보라 상급이 그에게 있고 보응이 그 앞에 있으며 그는 목자 같이 양무리를 먹이시며 어린 양을 그 팔로 모아 품에 안으시며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신 여호와 하나님입니다.

홍해 바다를 가르시고 이스라엘의 대적을 권능으로 무너뜨리신 여호와 하나님입니다.

모세와 이스라엘 백성들에겐 구름 기둥과 불 기둥으로 가나안 땅으로 인도하셨고, 우뢰와 번개와 나팔소리로 백성들 앞에서 위엄을 나타내신 하나님입니다. 말 그대로 전지전능하신 창조주 하나님이 바로 여호와 하나님입니다.

 

그 권능의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시겠다고 약속하신 예언이 이사야의 기록입니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우리 앞에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신다고 하셨습니다.

상상 속으로만 그려봤던 하나님, 감히 우러러 뵐 수조차 없었던 권능의 하나님. 그 하나님께서 드디어 이 땅에 임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보잘 것 없는 인생들이 하나님을 볼 수 있다니, 이 얼마나 놀라운 예언이 아닐 수 없습니까?

 

"모든 육체가 볼 것이다."

"여호와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날 것이다."

"강하신 여호와 하나님께서 친히 임하여 너희를 다스리실 것이다."

"권능의 하나님께서 직접 오셔서 목자가 되어 주실 것이다."

 

이사야는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시는 것을 즐거움으로 노래하며 이 예언을 기록했을 것입니다.

 

 

 


4. 육체의 모습으로 임하신 여호와 하나님(바로 예수 그리스도)

이사야 40장 5~10절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보리라 대저 여호와의 입이 말씀하셨느니라 ... 보라 주 여호와께서 장차 강한 자로 임하실 것이요

 

위 예언은 세례 요한에 의해 이루어지고, 곧이어 권능의 하나님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등장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창조주이신 하나님, 권능의 하나님, 우리가 그토록 기다렸고, 마음 속으로만 그려봤던 하나님께서 드디어 우리 앞에 나타나셨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하셨습니까?

(우리앞에 나타나시기 위해 우리와 같은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여기에 이스라엘 백성들은 "충격"에 빠졌습니다.

"충격"이라기보단 이사야의 예언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무지"속에 빠졌습니다.

 

예수님의 얼굴에 침을 뱉고, 주먹질하고, 급기야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십자가에 못박아 버렸습니다.

 

영광의 하나님께서 오셨는데,

강하신 하나님께서 우리 앞에 오셨는데,

모든 육체가 본다는 예언을 가지고 오셨는데,,,

 

 

 


5. 두 번째 오실 때도 "영광으로 오리라."

마태복음 24장 30절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①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예수님께서 분명 두 번째 오시겠다는 약속을 하셨습니다.

①이번에도 큰 영광으로 오겠다고 약속하였습니다.

 

과연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6. 두 번째 오실 때도 "모든 육체가 보리라."

요한계시록 1장 7절 볼찌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①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①각 사람의 눈이 예수님의 임하심을 보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보잘 것 없는 인생들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주십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고 합니다.

그 때 인생들은 다시 한 번 예수님의 임하심을 보게 된다고 합니다.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7. 다시 오실 예수님은 과연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리라" 라는 예언은 "영광의 하나님께서 육체로 임하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정말 영광의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셨습니다. 예수라는 이름으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땅에 거하는 보잘 것 없는 인생들에게 하나님의 영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주셨습니다.

 

"모든 육체가 보리라"라는 예언은 "모든 육체가 볼 수 있도록 친히 이 땅에 육체로 오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이 땅에 거하는 육체는 감히 하나님을 우러러 뵐 수조차 없습니다. 보잘 것 없는 인생들이 어찌 하나님을 바라볼 수 있겠습니까? 그런 육체들에게, 모든 육체들이 하나님을 볼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예수"라는 이름으로 이 땅에 임하셨습니다. 

 

"강한 자로 임하리라"라는 예언은 "강하신 하나님"께서 이 땅에 육체로 임하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하나님은 대적자들을 단번에 무너뜨리는 진정 강하신 자입니다. 그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셨습니다. "예수"라는 이름으로,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이제! 그 하나님께서 다시 한 번 오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하셨습니다. 당연히 인생들이 볼 수 있는 육체로 오십니다.

"각인의 눈이 볼 것이다"하셨으니, 당연히 보잘 것 없는 인생들이 볼 수 있는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8.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라는 말씀의 뜻

고린도후서 4장 4절 그 중에 이 세상 신이 믿지 아니하는 자들의 마음을 혼미케 하여 ②그리스도의 영광의 복음의 광채가 비취지 못하게 함이니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형상이니라

고린도후서 4장 6절 어두운데서 빛이 비취리라 하시던 그 하나님께서 ①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우리 마음에 비취셨느니라

 

①예수님을 하나님으로 영접한 자들이 "하나님의 영광"을 알아보고, 그 영광을 본 자들이 됩니다. 예수님을 배척한 자들은 영광을 보지 못한 자들입니다.

②영광의 광채가 비취지 못하게 한다는 것은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영접하지 못하게 한다는 뜻입니다.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는 자"들은 육체로 임하신 그리스도를 영접하는 자들입니다.

 

마태복음 24장에는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도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하셨습니다.

역시 육체로 임하실 때, 그리스도를 알아보고 영접하는 자들이 그 영광을 보게 될 것이고,

육체로 임하신 그리스도를 배척하는 자들은 결코 하나님의 영광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구름타고 온다는 것=육체로 오심. (https://jindatcom.tistory.com/79?category=912648)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육체로 오심.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육체로 임하신 그리스도,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에 대해서 꼭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꼭 뵙게 되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