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체로 오실 예수님

15.시온을 세우신 예수님과 시온을 세우실 재림예수님. 하나님의교회

by 초롱핑크 2020. 8. 28.

하나님의교회에서 예수님께서 육체로 오셔야 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 :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셨을 때 어떤 모습으로 오셨는지 아세요? 

B :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셨다고요?

A : 네. 바로 예수라는 이름으로 오셨습니다.

B : 아하. 네~

A : 예수님께서 다시 이 땅에 오실 때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B :  글쎄요.

A : 육체의 모습입니다.


1. 시온에 임하실 구속자(예언)

이사야 59장 20절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①구속자가 시온에 임하며 야곱 중에 죄가를 떠나는 자에게 임하리라 여호와께서 또 가라사대 내가 그들과 세운 나의 언약이 이러하니 ..

 

①구속자가 어디에 임하시나요? (시온)

구속자가 무엇을 세우나요?(나의 언약, 즉 하나님의 언약을 세웁니다.)

 

구속자이신 하나님께서 시온에 임할 것이란 예언. 

하나님께서 어떻게 임하실까요?


2. 시온에 임하신 예수님(성취)

로마서 11장 26절 그리하여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얻으리라 기록된바 구원자가 시온에서 오사 야곱에게서 경건치 않은 것을 돌이키시겠고 내가 저희 죄를 없이 할 때에 저희에게 이루어질 내 언약이 이것이라 함과 같으니라

 

누가복음 22장 20절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②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구원자가 어디에 오셨습니까?(시온입니다. 그 구원자는 바로 예수님이셨습니다.)

②구속자이신 예수님이 무엇을 세우셨나요?(새언약입니다. 새언약의 절기를 세우셨습니다.)

 

이사야 59장의 구속자에 대한 예언은 예수님께서 이루셨습니다.

즉 예수님이 구속자요, 하나님이요, 예언을 성취하신 분입니다.


3. 시온에 둔 기초 돌(예언)

이사야 28장 16절 그러므로 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보라 내가 한 돌을 시온에 두어 기초를 삼았노니 곧 시험한 돌이요 귀하고 견고한 기초 돌이라 그것을 믿는 자는 급절하게 되지 아니하리로다

 

하나님께서 한 "돌"을 어디에 두셨습니까? (시온)

그 돌은 어떤 돌입니까? (시험한 돌, 귀하고 견고한 기초 돌, 믿으면 급절하게 되지 않는 돌입니다)

 

"돌" 이란 도대체 무엇을 의미할까요?

 


4. 시온의 기초 돌이 되신 예수님(성취)

베드로전서 2장 4~8절 사람에게는 버린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에게 나아와 ... 보라 내가 택한 보배롭고 요긴한 모퉁이 돌을 시온에 두노니 ④저를 믿는 자는 부끄러움을 당치 아니하리라 ... 믿는 너희에게는 보배이나 믿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건축자들의 버린 그 돌이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고 또한 부딪히는 돌과 거치는 반석이 되었다 하니라

 

로마서 9장 33절 기록된바 보라 ③내가 부딪히는 돌과 거치는 반석을 시온에 두노니 저를 믿는 자는 ④부끄러움을 당치 아니하리라 함과 같으니라.

 

돌은 누구입니까? (예수님입니다)

②보배롭고 요긴한 돌을 어디에 두었습니까? (시온)

③부딪히는 돌과 거치는 돌을 어디에 두었나요? (시온입니다)

④그 돌을 믿으면 어떻게 되나요?(부끄러움을 당하지 않습니다. 즉 구원입니다.)

 

돌은 예수님입니다.

시온에 둔 돌, 즉 시온에 임하신 예수님으로 이사야 28장의 예언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렇다면 시온이란 도대체 어디일까요?

 


5. 역사적으로 시온이란?

사무엘하 5장 7~9절 다윗이 시온 산성을 빼앗았으니 이는 다윗성이더라 ... 다윗이 그 산성에 거하여 다윗성이라 이름하고 밀로에서부터 안으로 성을 둘러 쌓으니라

 

이스라엘 민족이 애굽에서 나와서 가나안을 정복한 후, 오래도록 정복하지 못한 땅이 있었습니다.

그 땅은 여부스 사람들이 차지하고 있었는데, 사사시대를 거쳐 사울이란 왕이 세워진 왕권시대에서도 정복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 땅이 바로 시온입니다. 

 

다윗이 마침내 이 땅을 정복합니다. 그리고 "다윗성"이란 명칭이 붙게 되죠.

바로 이 땅이 "시온"입니다.

다윗의 아들 솔로몬에 의해서 다윗 성에는 예루살렘 성전이 건축되고, "시온"은 이스라엘의 중심 역할을 하게 됩니다.


6. 예수님이 임하신 시온은 어디일까?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임하신 시온이 바로 위에서 설명한 "다윗성"일까요? (아닙니다.)

왜냐하면 예수님은 베들레헴에서 태어나셨고, 갈릴리의 변방에서 자라나셨습니다.

"시온에 임하리라"는 예언에서 "시온"이 다윗 성이란 이 땅의 시온이라고 말하기 어렵습니다.

 

혹시 예수님께서 복음의 마지막 사역을 위해 예루살렘 성에 입성하신 것이 "시온"에 임하신 것일까요? (아닙니다)

예수님께서 예루살렘에 입성했을 때, 시온성으로 불리는 지역과 그 안의 성전은 대제사장과 유대인들의 차지였습니다.

 

성경에서는 보배롭고 택한 기초 돌을 "시온"에 둔다고 하였습니다.

즉 2천년 전, 시온이라 불린 땅과 예루살렘 성전은 예수님을 배척한 유대인들과 대제사장들, 그리고 바리새인들이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그럼!! 예수님께서 임하신 시온은 도대체 어디일까요?

"돌을 시온에 두노니"라는 예언, 도대체 "시온"은 어디일까요?

 


7. 시온은 절기 지키는 곳

이사야 33장 20절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그 말뚝이 영영히 뽑히지 아니할 것이요 그 줄이 하나도 끊치지 아니할 것이며 ③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시온은 어떤 곳입니까? (절기 지키는 곳입니다)

시온에 있는 예루살렘 성전이 무너질까요?(영영히 뽑히지 않는다. 즉 절대 무너지지 않습니다)

시온이 무너질까요?(절대 무너지지 않습니다. 영원하다고 합니다)

③그 시온에서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계신다고 합니다.

 

즉 예수님께서 임하신 시온은 팔레스타인 지역, 가나안 지역에 세워진 여부스 사람들의 땅이었던 그 곳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윗이 세운 다윗성, 그리고 솔로몬이 건축한 육적 성전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역사적으로 성전은 무너졌고, 사라져버렸기 때문에 더더욱 아닙니다.

 

예수님께서 임하신 시온은 "절기 지키는 곳"입니다. 예수님이란 "돌"을 두게 될 시온은 바로 "절기를 지키는 곳"입니다.

예수님께서 "새언약"을 세우셨죠? 바로 그 곳이 시온입니다.


8. 절기를 세우신 예수님

마태복음 26장 17~28절 유월절 절기를 세우심

누가복음 22장 20절 새 언약의 절기를 세우심

사도행전 2장 1절 오순절 절기를 지키는 사도들

 

예수님께서 새언약의 절기를 세우셨습니다.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부활절), 칠칠절(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

절대 구약의 절기가 아닙니다. 새언약의 절기입니다. 짐승의 피로 드려지던 구약의 제사방식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피로 정결함이 이루어지는 예배의 방식으로 7개 절기를 완벽한 절기로 세우셨습니다.

 


이사야 59장 20절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구속자가 시온에 임하며 야곱 중에 죄가를 떠나는 자에게 임하리라 여호와께서 또 가라사대 내가 그들과 세운 나의 언약이 이러하니

 

누가복음 22장 20절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그리스도의 피"로 새언약의 절기를 세우셨습니다. 새언약을 세우심으로 말미암아 시온에 임하여 언약을 세운다는 예언을 정확히 이루셨습니다.

 

쉽게 말씀 드리면, 하나님의 계명, 새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를 세우신 것입니다.

즉 '초대교회'가 바로 '시온'이죠.

 

 


9. 그렇다면 예수님은 어떤 모습으로 다시 오실까?

요한계시록 14장 1절 또 내가 보니 어린 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 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

 

어린 양이신 예수님이 어디에 서 계신가요? (시온산입니다)

여기서 시온산이 현재 이스라엘의 영토, 다윗성 주변을 말할까요?(절대 아니죠)

당연히 어린 양이 서 있는 시온은 절기 지키는 곳입니다. 즉 새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입니다.

 

그런데 생각해 보십시오.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예수님께서는 분명 다시 오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두 번째 이 땅에 나타나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그런데 어디에 임하실까요?

 

바로 시온산입니다. 시온에 임하십니다.

구약의 예언에서 시온에 임하신다는 구속자는 어떤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셨나요? (육체의 모습으로, 예수라는 이름)

그리고 오셔서 어떤 일을 하셨나요? (절기를 알려주셨죠. 새언약의 절기를 세우심으로, 영적 시온을 세우셨습니다.)


그런데 요한계시록 14장에 어린 양이 다시 "시온"에 서 계십니다. 

그렇다면 다시 오실 어린양, 즉 예수님은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그리고 오셔서 어떤 일을 하실까요?

 


10. 마지막 때, 시온에서 우리를 다스리실 하나님

미가 4장 1~7절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②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③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그 날에는 내가 저는 자를 모으며 쫓겨난 자와 내가 환난 받게한 자를 모아 그 저는 자로 남은 백성이 되게 하며 멀리 쫓겨났던 자로 강한 나라가 되게 하고 ④나 여호와가 시온산에서 이제부터 영원까지 ⑤그들을 치리하리라 하셨나니

 

언제 이루어질 예언입니까?(말일)

②민족들이 어디로 몰려가고 있습니까?(여호와의 전이 있는 산. 즉 시온산입니다)

③율법이 어디에서 나오고 있습니까?(시온산)

④누가 시온산에 계시나요?(하나님! 구속자이신 하나님)

 

시온산에서 하나님께서 직접 율법을 선포하시고, 직접 하나님의 율법을 알려주신다고 합니다.

하나님께서 직접 저는 자를 모으고, 쫓겨난 자를 모읍니다.

⑤하나님께서 직접 시온산에서 백성들을 치리한다고(다스린다) 합니다.


11. 예언은 정확합니다.

시온에 돌을 둔다는 예언따라, 이 땅에 직접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서 시온을 세우신 예수님이셨습니다.

다시 오실 때도, 어린 양이 "시온 산"에 서 계셨습니다.

말일에 "시온 산"에서 하나님께서 나타나셔서 직접 백성들을 다스리며, 율법을 가르치신다고 하셨습니다.

예수님은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다시 오십니다.

 

 

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3차 7개 절기를 정확히 알고 있으며, 성경대로 정확히 예배를 드리고 있는지 아시나요?

어떻게 하나님의교회가 초대교회의 신앙을 회복했는지 아시나요?

 

왜 하나님의교회가 "시온"인지 아시나요?

하나님의 교회에 오셔서, 이 시대에 등장하신 안상홍님께서 왜 재림예수님인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진리는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댓글34

  • 매죵! 2020.08.28 15:33 신고

    성경의 예언은 일점일획도 틀림없이 이루어집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재림하신다는 예수님께서는 성경의 예언되로 훼파된 절기로 시온을 재건하시며 구원으로 인도하십니다.우리 구원을 위해 재림하여 주신 안상홍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답글

  • 힘내새우~~♡ 2020.08.28 17:08 신고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가 지켜지는 곳으로 새언약의 안식일, 유월절, 오순절등의 하나님의 절기가 지켜지는 곳이며 사단에 의해 무너진 시온을 재건해주신 안상홍님은 성경의 예언따라 이땅에 등장하신 하나님이 분명합니다. 우리 구원을 위해 시온을 다시금 재건해주신 안상홍하나님께 무한감사드립니다.
    답글

  • 헵번♡ 2020.08.28 21:22 신고

    이 땅에서 하나님의 백성들과의 만남을 위해 시온을 건설하려 수고하시고 수고하신 하나님의 사랑이 감사하여 더욱 시온에서 하나님의 절기를 사모합니다~^^
    답글

  • 하나님의 절기을 가지고 진리의 시온을 다시금 복구하시고 하나님의 백성들을 진리의 시온인 하나님의교회로 불러 주신 안상홍님께 감사 합니다~
    답글

  • luree 2020.08.28 22:14 신고

    무너졌던 하나님의 절기를 복구하시어 시온을 재건해 주시고 시온에서 새 언약의 도로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해주시는 영적 다윗왕 안상홍님께 많은 사람들이 나아오기를 기도합니다!!
    답글

  • 깜냥 ★ 2020.08.28 22:53 신고

    그렇지요~ 예언은 정확하지요~! 육체로 오신 하나님께서 새언약을 세워주시고 우리에게 영생을 주십니다~!
    답글

  • 또별이 2020.08.28 23:56 신고

    새언약 진리(안식일,유월절 등)를 되찾아 주셔서 시온을 재건하여주신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

  • 어서와요 2020.08.29 00:12 신고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새언약의 절기를 되찾아 주시고 절기로 시온을 세워주시기까지 희생하신 아버지 안상홍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

  • 골드스타00 2020.08.29 13:29 신고

    성경에 예언따라 절기 지키는 시온을 건설하시려고 오신 안상홍님은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이 분명하십니다.
    답글

  • 별들의외침 2020.08.29 18:23 신고

    초림때 절기로 시온을 세우시기 위해 육체로 오셨는데 재림때 동일한 목적을가지고 오시는데 다른 모습으로 오실까요?
    초림과 동일하게 육체로 오십니다!
    답글

  • 맘둥이 2020.08.29 18:42

    마지막 시대 시온산에 선 어린양은 분명 재림그리스도이시며, 시온은 초대교회 진리를 그대로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교회를 세워주신 안상홍님은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답글

  • 순천아 2020.08.29 22:09 신고

    새언약으로 시온을 건설해 주신 예수님께서 종교 암흑세기 동안에 사라진 새언약을 다시한번 찾아주시기 위해
    재림하셔서 시온을 세워주셨죠~ 안상홍님께서요~
    그러니 안상홍님은 분명히 하나님이 확실합니다~^^
    답글

  • 풍금소리' 2020.08.29 22:20 신고

    성경의 예언은 정확히 이루어집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절기 지키는 시온으로 오시면 성경의 모든 예언이 이루어짐을 목도할수 있습니다~
    답글

  • 쿠로크 2020.08.30 00:19 신고

    성경의 예언이 일점일획이 틀림없이 이루어짐을 목도합니다~~
    모든예언을 이루신 한상홍님은 하나님이심을 부인할 수가 없습니다
    답글

  •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로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
    답글

  • 쭈누사랑 2020.08.30 22:33 신고

    시온은 하나님께서 거하시고 영생의 축복이 있는 곳으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입니다.
    안식일, 유월절, 3차 7개절기를 지키는 곳이 시온인데 무너지고 황폐해진 이 시온을 다시 세워주시고 우리를 영생의 길로 인도 해 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 하나님이십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을 성취하신 안상홍 하나님을 믿고 영생의 축복 다 받으시길 바랍니다.
    답글

  • 베타 2020.08.31 01:01

    너무나 놀랍게도 성경 말씀대로 마지막 성령시대에 시온을 재건 해주시고
    많은 민족들이 절기지키는 하나님의교회로 오고 있다는 사실
    그리고 안정된 처소된 하늘예루살렘 어머니와 함께하고 있다는 사실 놀랍습니다.
    귀한 말씀 아버지 어머니 감사드립니다.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