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체로 오실 예수님

11.큰 빛을 비추신 예수님과 번개빛을 비추실 재림예수님. 하나님의교회

by 초롱초롱 2020. 8. 11.

하나님의교회. 빛으로 임하신 예수님과 빛으로 오실 재림 예수님. 

육체로 오실 재림그리스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 : 예수님께서 다시 오셨습니다.

B : 무슨 소리하세요? 예수님은 아직 안 오셨습니다.

A :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B : 화려한 불꽃 중에 오시는 것이 아닌가요?

A : 그렇지 않습니다.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B : 정말요?

 


1. 큰 빛을 비추리라(구약의 예언)

이사야 9장 1~2절 전에 고통하던 자에게는 흑암이 없으리로다 옛적에는 여호와께서 스불론 땅과 납달리 땅으로 멸시를 당케 하셨더니 후에는 해변 길과 요단 저편 이방의 갈릴리를 영화롭게 하셨느니라 ①흑암에 행하던 백성이 큰 빛을 보고 사망의 그늘진 땅에 거하던 자에게 ②빛이 비취도다

 

①흑암에 행하던 백성이 무엇을 봅니까? 큰 빛입니다.

②큰 빛이 사망의 그늘진 땅에 거하던 자에게 비췹니다.

 

이 예언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2. 큰 빛을 비추신 예수님(예언 성취)

마태복음 4장 12~17절 예수께서 요한의 잡힘을 들으시고 갈릴리로 물러가셨다가 나사렛을 떠나 ①스불론과 납달리 지경 해변에 있는 가버나움에 가서 사시니 이는 선지자 이사야로 하신 말씀을 이루려 하심이라 일렀으되 스불론 땅과 납달리 땅과 요단강 저편 해변 길과 이방의 갈릴리여 ②흑암에 앉은 백성이 큰 빛을 보았고 사망의 땅과 그늘에 앉은 자들에게 빛이 비취었도다 하였느니라 이때부터 ③예수께서 비로소 전파하여 가라사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①스불론 땅과 납달리 지경 해변에서 복음을 전파하신 분이 누구입니까? 예수님입니다.

②흑암에 행하던 백성이 큰 빛을 보았는데, 도대체 무엇을 본 것입니까? 예수님입니다.

③이방의 갈릴리를 영화롭게 하시고, 복음의 빛을 비추신 분이 누구입니까? 예수님입니다.

 


3. 빛이 세상에 오다.

요한복음 3장 19절 그 정죄는 이것이니 곧 ①빛이 세상에 왔으되 사람들이 자기 행위가 악하므로 빛보다 어두움을 사랑한 것이니라

 

①빛이 세상에 왔습니다. 빛이 누구입니까? 예수님입니다. 즉 하나님이시죠. 하나님께서 세상에 오신 것입니다.

 


4. 빛으로 오신 하나님

요한복음 9장 5절 ①내가 세상에 있는 동안에는 세상의 빛이로라

 

하나님께서 이 세상에 오셨습니다. 아기의 모습, 아들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그 분은 예수 그리스도시지요.

①하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 것을 가리켜, "세상의 빛으로 온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우리가 사는 이 세상은 사망의 땅. 그늘진 땅입니다. 어둠의 땅이죠. 

그래서 하나님께서 오셔서 우리를 사망에서 건져주시고, 천국으로 인도하시기 위해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 하나님을 가리켜, 성경에서는 '빛을 비추었다', '빛으로 오셨다'라고 표현하였습니다.

 


5. 빛을 비추었으나, 빛을 배척한 유대인들

요한복음 1장 1~14절 ①빛이 어두움에 비치되 어두움이 깨닫지 못하더라 .. ②참빛 곧 세상에 와서 ③각 사람에게 비취는 빛이 있었나니 그가 세상에 계셨으며 세상은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되 세상이 그를 알지 못하였고 자기 땅에 오매 자기 백성이 영접지 아니하였으나 ... 말씀이 ④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읂케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①빛이 오셨으나 누가 깨닫지 못합니까? 어두움이 깨닫지 못합니다. 어두움에 속한 자들이 깨닫지 못했다는 뜻입니다.

②참빛 곧 세상에 오신 분이 누구입니까? 바로 예수님입니다.

③빛으로 오신 예수님. 빛을 비추어 주었다는 것은 ④육신으로 오셨다는 뜻입니다.

 


6. 빛을 깨닫지 못하게 하는 자. 사단 마귀

고린도후서 4장 4절 그 중에 ①이 세상 신이 믿지 아니하는 자들의 마음을 혼미케 하여 ②그리스도의 영광의 복음의 광채가 비취지 못하게 함이니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형상이니라

 

①이 세상 신은 마귀입니다.

마귀가 무엇을 합니까? ②그리스도의 복음의 광채가 비취지 못하게 방해합니다.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셔서 천국 복음을 전파하셨는데 사단 마귀는 그것을 방해합니다.

예수님을 깨닫지 못하게 하는 것을 "복음의 빛을 비취지 못하게 한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빛이신 예수님을 깨닫지 못하게 하는 자가 바로 사단 마귀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식으로 육체로 오신 하나님. 빛이신 그리스도를 깨닫지 못하게 할까요?

 

"네가 사람이 되어 어찌 하나님이라 하느냐?"

"하나님은 사람으로 올 수 없다."

"네 부모를 우리가 알고, 네 형제를 우리가 아는데, 어찌 하늘로서 내려왔다고 하느냐?"

 


7. 다시 오실 예수님

마태복음 24장 3절 예수께서 감람산 위에 앉으셨을 때에 제자들이 종용히 와서 가로되 우리에게 이르소서 어느 때에 이런 일이 있겠사오며 ①또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①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의 징조가 무엇일까요?

 

 

마태복음 24장 27절 ①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①예수님께서 임하실 때의 징조가 무엇입니까? 번개가 번쩍인다고 합니다.

번개처럼, 빛이 번쩍이는 것. 그 징조가 그리스도께서 임하시는 징조입니다.

 


8. 빛을 비추신 하나님 

고린도후서 4장 6절 ①어두운데서 빛이 비취리라 하시던 그 하나님께서 ②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우리 마음에 비취셨느니라

 

①빛을 비추신 하나님. 그 빛이 무엇입니까?

②그리스도를 알아보는 빛입니다.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알아보는 빛입니다.

 

비록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지만, 우리와 같은 인생의 모습으로 오셨지만,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알아봐야 합니다.

그것이 진정 "빛"을 본 자들이죠.

 


9. 다시 오실 재림 예수님. 어떤 모습으로 오십니까?

어두움에 거하는 자에게, 번개처럼 빛을 번쩍인다고 예언하였습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의 징조가 번개처럼 빛을 비추는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는 어떤 모습으로 다시 오실까요? 당연히 육체의 모습입니다.

 

우리가 사는 이 세상은 어두움의 세상, 그늘진 땅입니다.

이 땅에 빛을 비추신다는 것은 빛이신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셔서 진리의 말씀을 전파하신다는 뜻입니다.

 


10. 땅이 환하여지더라.

요한계시록 18장 1절 이 일 후에 다른 천사가 하늘에서 내려오는 것을 보니 큰 권세를 가졌는데 그의 영광으로 ①땅이 환하여지더라.

 

성경 곳곳에는 빛으로 임하실 재림 예수님에 대한 예언이 많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요한계시록에도 깜깜한 이 세상에 한 천사가 가지고 오는 영광으로 "①땅이 환하여지더라"라는 예언이 있습니다.

빛을 비춘다는 뜻이죠. 역시 이 땅에 육체로 오실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입니다. 링크 참고.

https://jindatcom.tistory.com/101?category=888647

 


11. 예수님 큰 빛으로 오셨고, 다시 번개 빛으로 오신다고 하였습니다.

큰 빛을 비출 것이다. 예수님께서 육체로 오심.

번개 빛을 비출 것이다. → 재림 예수님도 육체로 오심.

 

 

빛이신 하나님께서, 그늘진 땅, 사망의 땅에 빛을 비춘다는 예언은 육체로 오셔서 말씀을 알려주신다는 뜻입니다.

"번개빛을 비출 것이다."라는 말씀이 예수님께서 임하실 징조라고 한다면, 당연히 육체로 오신다는 예언입니다.

 

육체로 오신 예수님. 안상홍님에 대해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말씀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천국복음의 소식.

완벽하고 확실한 진리가 세상 곳곳에 전파되고 있습니다.

정말 짧은 기간안에 온 세상, 사마리아 땅끝까지 복음이 전파되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너무도 짧은 시간 안에, 전 세계 모든 국가에 복음을 전파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