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체로 오실 예수님

12. 말일에 오실 그리스도. 우리를 가르칠 하나님. 성령은 누구? 하나님의교회

by 초롱핑크 2020. 8. 14.

A : 예수님께서 두 번째 오십니다.

B : 그건 알고 있습니다.

A : 벌써 오셨습니다.

B : ??

A :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B : 그런 말씀이 성경에 있습니까?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드리는 12번째 육체로 임하실 그리스도에 대한 내용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분명 두 번째 오시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불꽃 중에 오실 그리스도를 기다리고 있습니까?

재림예수님께서는 벌써 오셔서 진리를 알려주셨고, 진리를 드러내셨으며, 거짓을 밝히셨습니다.

거짓 목자들은 "예수님은 무조건 불꽃의 모습으로 온다"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절대 그 말을 믿지 마십시오.

예수님은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1. 말일에 우리를 가르치실 하나님

미가 4장 1~2절 ①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②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③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①예언의 시기는? 말일입니다. 마지막 때입니다.

②누가 등장합니까?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즉 하나님께서 친히! 직접! 우리를 가르치십니다.

③"우리가 그 길로 행한다"는 말씀처럼, 하나님의 가르침을 받게 되면, 하나님의 길을 따르게 됩니다.

 

하나님께서 직접 그 "도"로 우리를 가르치시려면, 어떤 모습으로 오셔야 할까요?

우리는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따른다고 하는데, 하나님께서는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셔서 그 가르침을 알려주실까요?

 

 


2. 생명수를 주실 성령 하나님

요한계시록 22장 17절 ①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②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①누가 등장합니까? 성령 하나님께서 등장합니다. 왜 등장할까요?

②무엇을 주고 있나요? 생명수를 주고 있습니다. 생명수를 주기 위해 성령하나님이 등장합니다.

 

생명수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하나님께서 오셔서 생명된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쳐주신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모습으로 오셔서 우리에게 생명된 하나님의 말씀을 알려주실까요?

 

 


3. 성령 = 재림예수님입니다.

요한복음 1장 29절 이튿날 요한이 ①예수께서 자기에게 나아오심을 보고 가로되 보라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 양이로다

 

요한계시록 19장 7절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요한계시록 21장 9절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③신부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요한계시록 22장 17절 ④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①예수님은 어린양입니다.                                     (예수님=어린양)

②계시록 19장에 어린양과 그 아내가 등장합니다.       (어린양 + 아내 )

③21장을 읽으면 어린양과 아내인 신부가 등장합니다. (어린양 + 신부)

④계시록 22장을 읽으면 성령과 신부가 등장합니다.    (성령 + 신부)

 

즉 계시록 19~22장을 읽으면 어린양이신 예수님이 결국 성령하나님임을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어린양과 아내 - 어린양과 신부 - 성령과 신부" 라는 연결고리, 성령이 결국 어린양이신 예수님임을 알 수 있죠?

예수님께서 성령하나님으로 등장하십니다. 등장하셔서 생명된 하나님의 말씀을 알려주십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는 어떤 모습으로 등장하실까요?

즉 성령이신 재림예수님은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셔서 생명수를 주실까요?

 

 


4. 성령이 가르치실 것이다

요한복음 14장 26절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①성령 그가 너희에게 ②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①누가 등장합니까? 성령 하나님이 등장합니다.

②등장하셔서 무엇을 합니까? 모든 것을 가르쳐줄 것이라고 합니다.

 

성령 하나님께서 등장하셔서 우리를 가르치신다면, 도대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하실까요?

 

 

 


5.성령이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실 것이다

요한복음 16장 13절 그러하나 진리의 ①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②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①누가 등장합니까? 성령이 오십니다.

②등장하셔서 무엇을 하시나요? 진리 가운데로 인도한다고 합니다.

 

성령 하나님께서 등장하셔서 우리를 진리 가운데로 인도한다면, 도대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하실까요?

 

 


6. 예수님은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하나님께서 직접 오셔서 그 "도"로 우리를 가르치실 것입니다.

성령이 직접 오셔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실 것입니다.

성령이 모든 것을 가르치실 것입니다.

성령이 오셔서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실 것입니다.

 

여러분! 위 말씀을 보면서도 예수님께서 불꽃 중에 나타나실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예수님께서 불꽃중에 와서 세상을 멸하고, 악한 자에게 징벌을 내리실 것이라 생각하나요? 위 말씀을 보고도 예수님께서 화염과 노로 심판을 베푸실 목적으로 오실 것이라고 여겨지십니까?

 

물론 불꽃 중에 오신다는 예언, 심판을 베풀기 위해 오신다는 예언이 있습니다. 그 예언과 육체로 오시는 예언은 별개입니다. 따로따로 이루어진다는 뜻입니다.

 

심판을 내리기 전, 불꽃 중에 오시기 전에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먼저 오십니다.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야만 우리를 가르쳐주실 것이 아니겠습니까?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서만 우리를 진리로 인도하실 것이 아니겠습니까?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야만 우리에게 생명수인 생명의 말씀을 전해주실 것이 아니겠습니까?


6. 그런데 예수님께서 이미 오셨습니다.

1948년 무화과나무의 비유의 예언에 따라, 이스라엘이 독립하던 해에 진리의 빛을 드러내신 분이 계십니다.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일요일 예배(존엄한태양의 날에 쉬라)의 잘못을 알려주시고, 하나님의 계명, 예수님의 새언약의 안식일을 알려주셨습니다.

크리스마스(태양탄신일의 축제일, 로마인들의 동지제)의 잘못을 알려주시고, 거짓을 드러내셨습니다.

부활절(계란풍습, 여신숭배사상)의 잘못을 알려주시며, 우리를 바른 길로 인도하여 주셨습니다.

사순절, 추수감사절(사람의 계명)의 유래, 잘못을 직접 가르쳐주시며, 진리의 도를 알려주셨습니다.

새언약의 법도,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의 7개의 절기를 알려주시며, 절기의 유래와 의미, 지켜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도 정확히 알려 주셨습니다.

이외에도 십자가는 우상숭배라는 것, 마리아상, 성인숭배사상의 잘못됨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여자 성도들의 머리수건 규례도 제대로 알려주셨습니다. 모든 성경의 예언과 말씀을 알려주신 분이 안상홍님입니다.

영혼문제도 확실하게 알려주시며, 우리의 근본, 우리의 죄가 하늘에서였음을 알려주셨고, 죄사함을 받는 방법이 무엇인지 성경을 통해 알려주셨습니다. 성삼위일체의 완벽한 뜻과 진리를 드러내신 분이 안상홍님입니다.

 

아직도 예수님의 재림을 막연히 기다리고 있습니까?

이미 오셨습니다. 이미 오셔서, 생명수를 주셨는데, 거짓목자들의 말에 속아 그리스도를 배척하시겠습니까?

 

하나님의교회에 오십시오. 진리가 진실로 하나님의교회에 있습니다.

 

 

 

댓글16

  • luree 2020.08.15 12:54 신고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구원하시길 위해 두 번째 나타나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다시 오시지 않는다면 아무도 구원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육체로 오셔서 시온에서 율법을 가르치시고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어머니하나님과 함께 오신 하나님은 하나님의교회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답글

  • 깜냥 ★ 2020.08.15 12:57 신고

    하나님께서는 이미 오셨습니다~! 성경의 예언대로 이 땅에 사람되어 이미 오셨습니다~
    답글

  • 어서와요 2020.08.15 13:00 신고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시고 가르쳐주신 영혼의 세계.안식일.유월절.머리수건의 의미.모든 구원에 이르는 진리는 하늘의 하나님께서만 알고 계시고.우리에게 깨우쳐 주십니다.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참으로 말일에 오신 우리의 구원자이십니다.
    답글

  • 맘둥이 2020.08.15 18:03

    이미 오셔서 진리를 알려주시고 새언약의 실체이신 하늘 어머니께로 우리를 인도해 주시고 올리워 가셨습니다. 어머니 품으로 돌아와 생명수를 받으시고 다시 우리를 데리러 오신다는 약속을 지키실 그날에 심판이 아닌 구원으로 나아가셔야겠습니다.
    답글

  • 순천아 2020.08.15 22:24 신고

    성령 시대를 살면서 성령하나님을 만나지 못한다면 이처럼 안타까운 일은 없을 것입니다~~
    성령 하나님 안상홍님을 만날 수 있는 우리들은 너무나도 행운아입니다^^
    답글

  • 별들의외침 2020.08.15 23:07 신고

    초림때 오셔서 세워주신 새언약의 법도가 이 시대에도 지켜지고 있었다면 두번째 오실 필요가 없습니다
    구원에 이르기 위해 오셨기에 구원에 이를수 있는 진리를 가지고 오셔야합니다
    그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답글

  • 엘로힘선 2020.08.16 23:29 신고

    저는 항상 우리가 지금 성령시대에
    태어났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축복 받을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답글

    • 초롱핑크 2020.08.18 20:46 신고

      이 시대에 태어나, 이 시대의 구원자를 알게 되고, 또한 이 시대의 진리를 깨닫게 해 주시니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쭈누사랑 2020.08.17 23:08 신고

    재림 그리스도께서 오시는 예언의 말씀을 아주 잘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어떤 말로써 설명 될 수가 없고 오직 성경의 예언과 영생의 진리를 가지고 오시는 분이
    바로 우리가 찾던 하나님이심니다.
    답글

    • 초롱핑크 2020.08.18 20:47 신고

      성경의 예언은 너무 놀랍고, 모든 예언이 우리 하나님의교회에서 다 이루어져가고 있습니다. 너무너무 놀랍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