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체로 오실 예수님

8. 불꽃 중에 오실 예수님과 구름타고 오실 예수님. 하나님의교회

by 초롱초롱 2020. 6. 22.

하나님의교회. 재림그리스도에 관한 말씀. 육체로 임하실 재림예수님. 8번째 시간.

 

그리스도의 강림(재림)을 기다리는 사람들은 예수님께서 불에 휩싸여 영광스럽게 오는 모습을 상상합니다.

또는 예수님께서 하늘의 구름을 타고 천만천사를 대동하여 내려오는 모습을 상상합니다.

 

과연 예수님은 어떤 모습으로 임하실까요?


1. 다시 오실 때 세상에서 믿음을 찾아볼 수 없다.

누가복음 18장 8절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 주시리라 그러나 ①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②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①"인자이신 예수님이 다시 올 때" 즉 다시 오실 때 세상은 어떤 상태일까요?

②"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라고 되묻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믿음을 찾기가 어렵다는 뜻이죠.

 

다시 오실 때, 세상에서 믿음을 찾아 볼 수 있겠느냐? 라고 되물으신 예수님.

믿음을 찾아볼 수 없다면, 예수님께서는 어떤 모습으로 오셔야 할까요?


2. 불과 구름의 차이

예수님의 재림을 기다리는 그리스도인들은 그리스도께서 구름을 타고 온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구름타고 오는 그 날에 예수님께서 불과 화염으로 세상을 심판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생각은 성경을 억지 해석하는 거짓목자들 때문에 생겨난 주장입니다.

 

성경을 자기 멋대로 해석하다보니, 자신들의 교리에 억지로 맞추려고 합니다. 억지로 구겨 넣는 것이죠.

 

과학적인 상식으로도 불과 구름은 성질이 정반대입니다.

구름은 물입니다. 물과 불은 전혀 다른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름타고 온다는 예언과 불꽃 중에 온다는 예언이 서로 다른 예언이며,

각각 다른 시기에 이루어질 예언이라는 것을 왜 생각하지 못할까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핵심. 성경 어디에도 예수님께서 불과 구름을 동시에 타고 온다는 말씀이 없습니다.

불꽃 중에 임하실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과 구름타고 오실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은 각각 다른 예언이다.

 

각각 다른 두 개의 예언을 억지로 하나로 끼워맞추려고 하다보니, 왜곡이 생기고 모순이 생기는 것입니다.

 


3. 불꽃 중에 나타나실 하나님

이사야 66장 15~16절 보라 여호와께서①불에 옹위되어강림하시리니 그 수레들은 회리바람 같으리로다 그가 혁혁한 위세로를 베푸시며맹렬한 화염으로견책하실 것이라 여호와께서 불과 칼로 모든 혈육에게②심판을 베푸신즉여호와께살육당할 자가 많으리니

①불에 옹위되어 오십니다. 맹렬한 화염으로 오십니다.

②그 날은 심판을 베푸시는 날입니다. 살육당할 자가 많다는 말씀처럼 하나님의 진노의 날입니다.

 

데살로니가후서 1장 7~10절 환난받는 너희에게는 우리와 함께 안식으로 갚으시는 것이 하나님의 공의시니 주 예수께서 저의 능력의 천사들과 함께 하늘로부터 불꽃 중에 나타나실 때에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②형벌을 주시리니 이런 자들이 주의 얼굴과 그의 힘의 영광을 떠나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으리로다 그 날에 강림하사

 

①불꽃 중에 나타나실 날이 어떤 날인지 신약에도 동일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②그 날은 형벌을 내리는 날입니다. 멸망의 형벌이 내려지는 심판의 날입니다.

 


4. 구름타고 오실 그 날은? 구름타고 오실 그리스도

마태복음 24장 30~31절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①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 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②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①구름을 타고 오는 날. 큰 능력과 하나님의 영광을 볼 수 있는 날입니다.

②이 날은 택한 하나님의 백성들을 모으는 때입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은 구름을 타고 오시는 그리스도의 영광을 보게 됩니다. 아주 즐거운 날이죠.

 

누가복음 21장 27~28절 그 때에 사람들이 ①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②너희 구속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①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을 가지고 옵니다.

②그 날이 오면 우리의 구속의 날이 가까웠다고 합니다.

 

구름을 타고 오는 날은 하나님의 영광을 보는 날입니다.

그리고 구름을 타고 오는 날은 우리 구원의 날이 가까운 시기라고 합니다.

그래서 머리를 들고 믿음의 준비를 하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5.  불꽃 중에 오실 예수님 & 구름타고 오실 예수님

볼에 옹위되어 심판을 베푸는 날(구약) 불꽃 중에 오셔서 형벌을 내리는 날(신약)은 하나님의 영광을 보는 날이 아닙니다.

불꽃 중에 온다는 날, 이 날은 형벌의 날이요, 심판의 날이요, 모든 이들이 살육당하는 무서운 날입니다.

이 날은 하나님의 노와 맹렬한 화염의 날입니다. 심판의 날입니다.

 

구름

반대로 구름타고 오시는 날은

하나님의 영광과 능력을 볼 수 있는 날입니다. 그리고 이 날은 하나님께서 택하신 자들을 모으는 날입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은 구원의 날이 가까웠음을 깨닫고 머리를 들고 구속의 날을 준비하는 날입니다.

구원의 날을 준비하는 날, 택한 백성을 모으기 시작하는 날이 불꽃 중에 심판이 이루어지는 날과 같은 날일까요?

 

차이점

두 예언이 있지만, 두 예언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것이 결코 아닙니다.

그리스도께서 구름타고 오는 날은 즐거운 날이요, 하나님의 영광과 능력, 구원의 은혜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반대로 그리스도께서 불꽃 중에 오는 날은 심판의 날이요, 하나님의 노와 화염, 맹렬한 진노와 견책을 당하는 날입니다.

 


6. 구름이 먼저냐? 아니면 불꽃 중에 먼저 오실까?

구름타고 오신다는 뜻은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다는 뜻입니다.

성경에 정확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리스도께서는 구름타고(육체의 모습으로)오십니다.

그래서 그리스도를 영접한 이들은 육체로 임하신 재림그리스도를 통해 하나님의 영광과 구원의 큰 능력을 보게 됩니다.

 

구름타고 온다는 말씀에서 구름을 하늘에 떠 있는 진짜 구름이라고 생각하는 건 아니겠죠?

구름타고 온다는 것은 육체로 오신다는 뜻입니다.

jindatcom.tistory.com/79?category=912648

 

구름타고 오셨던 예수님. 구름타고 오실 예수님에 관한 하나님의교회 진리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현재 종교계는 예수님께서 자꾸 불에 휩싸여 오신다고 주장하며, 육체로 오신 그리스도를 거부합니다. "육체로 오신다는 예언"이 있

jindatcom.tistory.com

 

예수님께서는 육체로 먼저 오십니다. 그리고 택한 백성을 모읍니다.

재림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셔서 성경의 진리를 모두 알려주시고,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백성을 모읍니다.

육체로 오셔서(구름타고 오셔서) 택한 백성들을 모읍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 불꽃 중에 나타나십니다.

https://jindatcom.tistory.com/96?category=912648

 

4.인치기 위해 육체로 오실 재림예수님. 하나님의교회와 다시오실 예수님. 요한계시록 7장 예언

예수님께서 정말 화려한 모습으로, 불에 휩싸여 오실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다시 오십니다. 오늘은 요한계시록 7장의 예언을 통�

jindatcom.tistory.com


※ 추가. 육체로 오시는데(구름) 왜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온다고 했을까?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시는 것"은 육체로 오신다는 뜻입니다.

https://jindatcom.tistory.com/99?category=901768

 

17.성부성자성령. 성삼위일체와 하나님의교회. 여호와의 영광을 가지고 오신 예수님

성부, 성자, 성령의 뜻. 성삼위일체,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드리는 삼위일체 17번째 시간. 예수님이 여호와 하나님이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이사야 40장의 예언을 통해 예수님이 여호와하나��

jindatcom.tistory.com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이 시대에 구원의 은혜를 가지고 등장하신 안상홍님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안상홍님은 새언약 진리를 회복하고, 모든 성경의 사라진 진리를 밝히 드러내셔서, 큰 빛을 비추신 그리스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