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체로 오실 예수님

13.사망을 멸하실 하나님 & 육체로 오실 예수님. 하나님의교회

by 초롱초롱 2020. 8. 15.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드리는 재림그리스도. 육체로 오실 하나님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A :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십니다.

B : 정말요?

A : 성경을 통해 보여드릴까요?

B : 네~


1.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하나님

이사야 25장 6~9절 ①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③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④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⑤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여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①누가 이루실 예언인가요? 여호와하나님입니다.

②무엇으로 축복해 주십니까? 오래 저장한 포도주입니다.

③포도주로 어떤 축복을 주십니까? 사망을 멸하십니다. 사망을 없애주는 축복, 즉 영생의 축복입니다.

④영생의 축복을 베푸는 잔치.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다"라고 말합니다.

⑤포도주로 사망을 멸하는 잔치,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여호와 하나님이시다. 우리가 기다렸다"라고 말합니다.

 

여호와하나님께서 직접 임하셔서, 포도주로 잔치를 베푸십니다.

포도주로 어떤 축복을 베풀어 주시나요? 바로 사망을 멸하는 축복, 영생의 축복입니다.

그 날에 성도들은 기뻐 환호할 것입니다. 

"이런 축복을 베풀어 주시는 분은 바로 여호와하나님이시다."

"이 분은 우리가 기다린 구원자이시다"

 


2. 사망을 영원히 없애는 방법은?

요한복음 6장 53~54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①예수님의 살을 먹지 않고, 예수님의 피를 마시지 않는 자는? 생명이 없는 자입니다. 죽은 존재라는 뜻이죠.

②예수님의 살을 먹고, 예수님의 피를 마시는 자는 어떤 축복을 받습니까? 영생의 축복입니다.

 

이사야 : "포도주로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축복을 베풀 것이다."

요한복음 : "예수님의 살을 먹고, 피를 마시면 사망을 영원히 멸할 수 있다."

 

위 두 말씀이 같은 말씀인 것이 이해가 되시나요?

여호와 하나님께서 포도주로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고 하였는데,

예수님께서는 당시의 살을 먹고, 피를 마시면 사망을 멸하게 된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살과 피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왜 예수님의 살을 먹고, 피를 마시는 것이, 여호와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포도주"와 연결될까요?

 


3.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절기, 유월절

마태복음 26장 17~28절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배하기를 원하시나이까 ...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①어떤 절기입니까? 유월절입니다.

②유월절의 떡을 가리켜 무엇이라고 축복해 주셨습니까? 예수님의 살입니다.

③유월절의 포도주에는 어떤 축복을 담아 주셨습니까? 죄사함을 얻는 당신의 피라는 축복을 베풀어 주셨습니다.

 

예수님의 살을 먹고 예수님의 피를 마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유월절 절기를 지키는 것입니다)

유월절 떡을 당신의 살이라고 하셨고, 포도주를 예수님의 피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얻을 수 있다" 하신 말씀의 뜻은 "유월절을 지키면 영생을 얻는다"라는 뜻입니다. 유월절을 통해 우리는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영생의 축복을 받게 됩니다.

 

예수님을 진실로 믿는다면 유월절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연히 지켜야죠.


4. 사망을 멸하실 하나님.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빌어줄 하나님!

이사야 25장 6~9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여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이사야의 예언을 다시 볼까요?

※여호와 하나님께서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베풀어주십니다. 

 

 

마태복음 26장 17~28절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요한복음 6장 53~54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마태복음과 요한복음의 말씀을 볼까요?

※예수님께서 "유월절 포도주"로 죄사함을 얻는 축복, 영생의 축복을 베풀어주셨습니다.

 

 

그래서 이사야서에서 말하는 사망을 영원히 멸할 때 사용되는 포도주는 바로 유월절 포도주를 말합니다.

 


5. 유월절 325년 폐지되다.

유월절은 주후 155년경부터 서서히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거짓선지자들이 유월절을 없애버리려고 한 것이죠.

결국 A.D. 325년에 유월절은 완전히 사라져버리고 맙니다.

유월절이 사라지고 교회는 완전히 타락하고 맙니다. 마귀에 의해 처참하게 무너져버린 것이죠.

이후로 교회에는 성경에도 없는 일요일예배가 생깁니다. "존엄한 태양의 날에 쉬라"는 콘스탄틴의 일요일휴업령과 맞물려 일요일 예배는 현재 완전히 공고해졌죠. 또한 로마의 동지제인 태양탄신일이 예수님의 탄생일로 둔갑됩니다. 이외에도 십자가숭배, 마리아 우상숭배, 성인숭배, 십자성호 등 온갖 우상들이 교회 안으로 마구잡이로 들어왔습니다.

교회는 사람의 계명인 추수감사절, 성경에도 없는 사순절, 성경에도 없는 부활절 계란풍습(풍요의 신 숭배사상) 등 정말 말도 못할 정도로 많은 우상들로 잠식되어 버립니다.

 

교회는 구원이 이루어질 수 없는 상태가 되어버립니다.

영생의 축복은 고사하고, 멸망의 가증한 것들로만 가득차게 됩니다.

 


6. 하나님 다시 오셔야만 합니다.

이사야 25장 6~9절 ①만군의 여호와께서 ....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 ②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여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①여호와 하나님께서 오셔야만 합니다. 유월절이 사라지고 교회는 완전히 타락되었기 때문입니다.

②오래 저장한 포도주로 축복을 베풀어주십니다.

"오래 저장했다!" 라는 뜻은 긴 세월동안 유월절 포도주가 사용되지 않게 된다는 뜻입니다.

실제 325년 유월절이 폐지되고, 천 년이 넘는 세월동안 유월절은 지켜지지 못했습니다.

③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서 하나님께서 오셔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오셔야만 우리가 구원에 이르게 됩니다.

④진실로 우리는 하나님을 기다렸습니다.


7.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오실 재림그리스도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①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②두번째 나타나시리라

 

①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서 오십니다.

②예수님께서 두 번째 두 번째 오십니다.

 

"이사야 :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히브리서 :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서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하나님께서 오셔야만 우리가 구원을 받습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오셔야만 우리가 구원에 이르게 됩니다.

 

두 예언이 같은 예언이라는 것이 이해되시나요? (성삼위일체로 보면 예수님이 곧 여호와하나님이시기에)

하나님이신 재림그리스도께서 오셔야만 우리가 구원에 이르게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야 합니다.

훼파되괴 사라진 유월절 절기를 회복하여 주시기 위해 오셔야 합니다.

영생의 축복이 약속된 절기, 죄사함의 축복이 약속된 절기, 유월절을 알려주시기 위해 오셔야 합니다.

사망을 멸하기 위해, 영생을 주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오셔야 합니다.

그래서 반드시 육체로 오셔야 합니다. 진리를 알려주시기 위해서입니다.

 

그런데 벌써 오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두 번째 벌써 오셨습니다.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신 분이 계십니다.

바로 안상홍님입니다. 

325년 사라진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진리를 모두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 오셔서 이 시대의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