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체로 오실 예수님

1.구름타고 오셨던 예수님. 구름타고 오실 예수님에 관한 하나님의교회 진리

by 초롱초롱 2020. 5. 11.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현재 종교계는 예수님께서 자꾸 불에 휩싸여 오신다고 주장하며, 육체로 오신 그리스도를 거부합니다.

 

"육체로 오신다는 예언"이 있으며,

"불꽃 중에, 불에 휩싸여 오신다는 예언"도 있습니다.

예언이 각각 따로 되어 있습니다.

두 예언이 있으므로 차이를 분명히 이해해야 할 것입니다.


1. 구름타고 오셨던 예수님

다니엘 7장 13~14절 내가 또 밤 이상 중에 보았는데 인자 같은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에게 나아와 그 앞에 인도되매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모든 백성과 나라들과 각 방언하는 자로 그를 섬기게 하였으니 그 권세는 영원한 권세라 옮기지 아니할 것이요 그 나라는 폐하지 아니할 것이니라

① 인자 같은 이는 누구일까요? (예수님입니다. 두번째 단락에서 확인해보세요.)

② 인자 같은 이가 무엇을 타고 옵니까? (구름타고 온다고 합니다.)

③ 무엇을 받습니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습니다.)

 

정말 "인자 같은 이"가 예수님을 가리킬까요? 그리고 예수님께서 구름타고 오셨을까요?

 


2.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으신 예수님

마태복음 28장 18절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①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요한복음 17장 10절 내 것은 다 아버지의 것이요 아버지의 것은 내 것이온데 내가 저희로 말미암아 ②영광을 받았나이다
누가복음 22장 29절 내 아버지께서 ③나라를 내게 맡기신 것 같이 나도 너희에게 맡겨

①권세는 누가 받았습니까?

②영광은 누가 받았습니까?

③나라는 누가 받았습니까?

 

모두 예수님입니다. 예수님께서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았습니다. 확실하지 않나요? 그런데 다니엘 기록에 구름타고 오는 분이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는다고 예언되어 있었죠?

 


3. 구름타고 오는 분이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을 것이다

다니엘 7장 13~14절 내가 또 밤 이상 중에 보았는데 인자 같은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에게 나아와 그 앞에 인도되매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인자 같은 이가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습니다. 바로 예수님임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구름타고 오신 예수님

다니엘 7장 13~14절 내가 또 밤 이상 중에 보았는데 인자 같은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즉 인자 같은 이는 예수님입니다.

성경에서 예수님께서 구름타고 오신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정말 예수님께서 하늘에 떠 있는 그런 구름을 타고 오셨나요?

정말 수증기 덩어리를 타고 이 땅에 내려오셨나요? 새털구름? 뭉게구름? 그런 구름을 타고 왔나요?

 

예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오셨나요? 성경이 말하는 구름이, 실제 구름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5.  왜 구름타고 온다고 했을까요?

구름타고 오신다는 예언은 우리에게 생명의 비(=생명의 말씀)를 내려주시기 위해 육체로 오신다는 뜻입니다.

구름타고 오신다는 예언은 참 선지자로 이 땅에 오셔서 생명된 말씀을 전해주신다는 뜻이죠.

성경에는 거짓 선지자를 비 없는 구름, 물이 없는 구름으로 비유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비가 있는, 물이 있는 구름이셨죠. 바로 참 선지자였습니다.

참선지자로 오셔서 물(생명된 말씀)을 주신다면 어떤 모습으로 오셔야 할까요?

우리에게 생명의 말씀을 전해주시기 위해 오신다는데, 도대체 어떤 모습으로 오셔야 할까요?

당연히 우리와 같은 모습으로 오셔야 합니다.

 

"구름"의 의미를 자세히 설명한 글 링크

https://jindatcom.tistory.com/29?category=885961

 

구름타고 오시리라. 구름타고 오실 재림그리스도, 하나님의교회

구름타고 오시는 그리스도 하나님의교회는 구름타고 오신 그리스도.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차근차근 읽어보시면 이해가 되실 것입니다. 1. 비 없는 구름=말씀이 없는 거짓선지자 �

jindatcom.tistory.com

 


6. 구름타고 오겠노라

마태복음 24장 30절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①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①다시 오실 때, 다시 구름타고 오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다시 오실 때도 구름타고 오겠다고 하셨습니다.

구약 다니엘에도 구름타고 오겠다고 예언했고, 실제로 예수님께서 이 땅에 육체로 임하셨습니다.

다시 올 때 "또 구름타고 오겠다"하셨습니다. 당연히 이 땅에 육체로 오시겠다는 말씀입니다.

 

 


7. 아직도 구름타고 오신다는 말씀을, 진짜 수증기 덩어리인 실제 구름을 타고 내려온다고 착각하고 있지 않은지 되돌아보십시오.

하나님의교회는 구름타고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재림예수님으로 믿습니다.

모든 진리가 회복된 하나님의교회에 와 보십시오.

정말 성경대로 행하는 교회가 하나님의교회 뿐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