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체로 오실 예수님

4.인치기 위해 육체로 오실 재림예수님. 하나님의교회와 다시오실 예수님. 요한계시록 7장 예언

by 초롱초롱 2020. 6. 1.

예수님께서 정말 화려한 모습으로, 불에 휩싸여 오실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다시 오십니다.

 

오늘은 요한계시록 7장의 예언을 통해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드리는 인치는 사명, 다시 오실 예수님이신 재림그리스도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1. 바람=전쟁(하나님의 심판)

요한계시록 7장 1절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서 무엇을 붙잡았습니까? 바람입니다.

바람이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였습니다.

 

 

바람은 무엇일까요?

요한계시록 7장 2~3절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하더라

 

바람이 불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땅이나 바다나 나무가 해함을 받습니다. 즉 재앙을 받게 됩니다.

네 천사는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바람은 땅, 바다, 나무를 해하게 될 재앙입니다.

 

 

바람은 전쟁

예레미야 4장 11~19절 ...뜨거운 바람이 광야 자산에서 불어온다 ... 더 강한 바람이 나를 위하여 오리니 내가 그들에게 심판을 베풀 것이라...회리바람 같고 ... 네가 나팔소리와 전쟁의 경보를 들음이로다

바람이 불어옵니다. 더 강한 바람이 옵니다. 바람이 불어오면 하나님의 심판이 이루어진다고 예레미야 선지자가 경고하고 있습니다.  이를 나팔소리와 전쟁의 경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바람은 전쟁을 통한 하나님의 심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네 천사가 붙잡은 바람은 바로 전쟁입니다. 즉 전쟁을 중지시킨 것입니다.

 

 

2. 바람을 붙잡은 이유(전쟁을 중지시킨 이유)

요한계시록 7장 3절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무엇을 하기 위해 천사들이 바람을 붙잡았습니까?

 

하나님의 백성을 찾아 이마에 표시하기 위해 네 천사로 하여금 바람을 붙잡게 했습니다.

바람이 계속 불고 있다면(전쟁 중에는) 하나님의 백성을 찾기가 어렵겠죠?

그렇다면 네 천사가 붙잡은 바람. 즉 중지시킨 전쟁은 언제 발발했던 전쟁일까요?

 

 

 

3. 바람이 불기 전 일어난 일

요한계시록 6장 12절~7장 1절 내가 보니 여섯째 인을 떼실 때에 큰 지진이 나며 해가 총담 같이 검어지고 온 달이 피 같이 되며 하늘의 별들이 무화과나무가 대풍에 흔들려 선 과실이 떨어지는것 같이땅에 떨어지며 ......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무화과나무가 대풍(큰 바람)으로 인해 선과실이 떨어지는 사건이 있은 후에 네 천사가 바람을 붙잡았습니다.

 

즉 네 천사가 붙잡은 바람은 무화과나무를 흔들던 큰 바람이겠죠?

추가적으로 네 천사가 붙잡은 전쟁은 전세계적으로 불던 전쟁임에 틀림없습니다.

왜냐하면 땅 네 모퉁이에서(동서남북, 온 사방에서)불던 바람이었기 때문입니다.

온 사방에서 불던 바람을 붙잡은 천사들이었습니다. 온 사방에서 일어나고 있던 전쟁은 세계전쟁입니다.

그 큰 바람으로 인해 무화과나무의 과실이 마구 떨어졌습니다.

 

 


4. 무화과나무의 과실이 떨어지는 사건?

무화과나무는 이스라엘(유대인)을 의미합니다.

무화과나무에 달린 열매가 떨어지는 것은 유대인의 죽음을 의미합니다.

무화과나무가 큰 바람(큰 전쟁)으로 인해 죽음을 맞이한 사건은 언제 있었나요?

요한계시록이 쓰여진 시기가 AD96년이라고 합니다. 96년에 앞으로 될 계시를 보았습니다. 큰 바람인 전쟁에 의해 무화과나무의 과실이 마구 떨어집니다. 이 전쟁은 1939~1945년 제2차세계대전이 유일합니다.

 

2차 세계전쟁 때, 히틀러의 나치당에 의해 600만명이라는 엄청난 수의 유대인이 대학살을 당했습니다.

(홀로코스트 =  유대인의 죽음, 2차 세계대전쟁 때 나치 독일에 의해 죽임을 당한 대학살)

따라서 네 천사가 붙잡은 바람은 2차 세계대전입니다.

 

유대인들의 엄청난 죽음을 불러일으켰던 전쟁. 네 천사는 제2차세계대전의 바람을 붙잡았습니다.

바람이 최종 붙잡힌 때가 1945년입니다.

 

 

무화과나무가 이스라엘을 의미한다는 사실을 링크 걸어놓을테니 차근차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jindatcom.tistory.com/91?category=912648

 

 


5. 1945년 이후 등장한 또 다른 천사

요한계시록 7장 2~3절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네 천사가 바람을 붙잡고 난 후, 어떤 일이 일어납니까?

 

바람이 붙잡힌 1945년 이후에, 어떤 일이 일어납니까?

또 다른 천사가 등장하여 하나님의 인(도장)으로 하나님의 백성을 찾아 이마에 표를 합니다.

 


6. 이마에 인치기까지

요한계시록 7장 3절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는 의미가 무엇일까요?

이마에 인을 다 치면 이제 해하여도 좋다는 의미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을 다 찾을 때까지, 네 천사들보고 바람을 잘 붙잡고 있으란 뜻입니다.

다시 말해 해하는 역사가 일어나기 전 하나님의 백성을 찾겠다는 의미입니다.

 


7. 인이란 무엇인가?

요한복음 6장 27절 썩는 양식을 위하여 일하지 말고 영생하도록 있는 양식을 위하여 하라 이 양식은 인자가 너희에게 주리니 인자는 아버지 하나님의 인치신 자니라

 

하나님께서 인을 누구에게 치셨습니까? 예수님입니다.

즉 "예수님=인"  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인을 받을 수 있을까요?

 

 

요한복음 6장 54~57절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하나니 살아계신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시매 내가 아버지로 인하여 사는것 같이 나를 먹는 그 사람도  나로 인하여 살리라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어떤 축복을 받습니까? 영생을 얻습니다.

또 어떤 축복을 받나요? 예수님이 우리 안에 거하고, 우리가 예수님 안에 거하게 되어 한 몸을 이루게 됩니다.

그래서 예수님과 한 몸이 된 까닭에 예수님으로 인하여 살게 됩니다.

 

 

예수님이 인이므로, 예수님과 한 몸을 이루면 우리 또한 하나님께서 인친 자가 됩니다.

그래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만 인침을 받게 되는 것이며, 하나님의 백성이란 표를 받게 되는 것입니다.

 

 


8.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

마태복음 26장 17~26절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데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어떤 절기입니까? 유월절입니다.

유월절 때 어떤 축복을 받습니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게 됩니다.

예수님과 한 몸을 이루는 절기가 무엇일까요? 유월절이죠.

하나님으로부터 인침을 받는 축복은 어떤 절기라고 할 수 있습니까? 유월절이 확실합니다.

 

 


9. 재앙이 넘어가는 유월절

출애굽기 12장 13~14절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찌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너희는 이 날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찌니라

 

유월절의 뜻은 넘을 유, 건널 월, 마디 절로, 재앙이 넘어가고 건너간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월절의 표를 받은 이스라엘 사람은 어떤 축복을 받았습니까? 재앙이 넘어가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유월절이 표식이 되어 재앙을 넘겼듯, 마지막 때도 유월절이 하나님의 인 하나님의 표가 되어, 바람으로 인해 해함받는 날에 구원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10. 인치는 역사는 누가 이루실까?

요한복음 6장 27절 썩는 양식을 위하여 일하지 말고 영생하도록 있는 양식을 위하여 하라 이 양식은 인자가 너희에게 주리니 인자는 아버지 하나님의 인치신 자니라

하나님의 백성에 인치는 역사가 이루어지려면 누가 오셔야 할까요?

그리스도의 살과 피를 누가 줄 수 있을까요? 예수님께서만 주실 수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살과 피는 오직 그리스도께서만 주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유월절 절기는 오직 그리스도께서 가지고 오십니다.

 

요한계시록 7장 3절 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인치는 역사는 유월절 규례로 하나님의 백성에게 그리스도의 살과 피를 주시고, 내 백성이라 표하는 역사입니다.

유월절 진리를 모르는 오늘날 이 시대, 반드시 예수님께서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셔야 하는 것입니다.

유월절 진리를 알려주기 위해서 예수님께선 반드시 우리와 똑같은 모습으로 오셔야 합니다.

우리에게 유월절 진리를 알려주시기 위해서 당연히 우리와 같은 모습으로 오셔야 하지 않겠습니까?

 


11. 인치는 역사와 해하는 역사

요한계시록 7장 3절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하나님의 백성을 찾고, 하나님의 백성에게 유월절 진리를 알려주기 위해서 반드시 예수님께선 육체로 오셔야 합니다.(인치는 역사)

그리고 하나님의 백성을 다 찾는 역사가 이루어지고 나면,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란 예언이 다 이루어지고 나면, 네 천사가 붙잡았던 바람은 놓이게 될 것입니다. 그 때는 성경에서 말하는 심판의 날, 예수께서 불에 휩싸여 이 땅에 오는 시기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육체로 오는 예언과 불에 휩싸여 오는 예언은 각각 다른 예언입니다.

 

 


12. 인치기 위해 오실 예수님 & 인치는 역사가 마치고 오실 예수님

인치기 위해 예수님께서 어떻게 오신다고요?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인치는 역사가 마치고 오시게 될 예수님은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불에 휩싸여 오시게 됩니다.

 

네 천사가 땅 사방에서 불던 바람을 붙잡은 시기가 1945년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인이 등장하여, 하나님의 백성을 찾는 역사가 일어납니다.

그래서 재림예수님은 반드시 1945년 이후에 등장하셔야 합니다.

그 전에 등장한 자들은 거짓그리스도입니다. 참 예수님이 오시기 전에 온 자들은 강도라고 성경이 증거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1945년 이후에 등장할 재림 예수님. 누구일까요?

 

1945년 이후에, 인치는 역사를 이루실 재림예수님. 다시 오신 예수님을 꼭 만나야 할 것입니다.

 


13. 육체로 오신 재림예수님. 다시 오신 예수님

jindatcom.tistory.com/79?category=912648

 

14. 1945년 이후란? 1948년에 등장하신 예수님

jindatcom.tistory.com/91?category=912648

 

 

다시 오신 재림 예수님. 다시 오신 그리스도.

두 번째 이 땅에 오신 그리스도는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모든 진리를 알려주신 안상홍님이십니다.

 

왜냐고요? 성경이 증거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진리를 한 번 들어보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