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체로 오실 예수님

5. 선한 목자로 오신 예수님과 목자로 다시 오실 예수님, 하나님의교회

by 초롱초롱 2020. 6. 7.

예수님께서는 선한 목자로 오셨습니다. 잃은 양들을 찾아 인도하기 위해서 목자가 되어 오셨죠. 성경 곳곳에 그리스도를 가리켜 "목자"라고 설명한 말씀들이 많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시기 수백년 전에 기록된 성경에는 그리스도께서 목자로 오실 것이 예언되어 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예수님께서는 다시 이 땅에 오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그런데 놀라운 것은 "목자"로 오겠다고 예언하셨습니다. 아직도 그리스도께서 불꽃 중에, 찬란한 모습으로 강림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기독교인들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을 인도하고 있는 거짓목자들이 그리스도의 재림을 반기지 않기 때문입니다. 거짓목자들은 그리스도를 배반하고 배척하는 이리와 같은 자들이므로, 그리스도의 재림을 환영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성경을 거짓되게 해석하고, 교묘하게 해석하여 어린 양들의 영혼을 노략질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그리스도께서 어떤 모습으로 다시 오시는지, 그 부분에 대한 성경 예언을 확실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양들을 인도하기 위해 선한 목자로 2천년전에 오셨던 예수님. 그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도 목자로 오신다고 하셨답니다.


1. 여호와 하나님께서 목자로 오겠다고 예언함.

에스겔 34장 7~10~15절 주 여호와의 말씀에 내가 나의 삶을 두고 맹세하노라 내 양의 무리가 노략거리가 되고 모든 들짐승의 밥이 된 것은 목자가 없음이라 내 목자들이 내 양을 찾지 아니하고 자기만 먹이고 내 양의 무리를 먹이지 아니하였도다 그러므로 너희 목자들아 여호와의 말씀을 들을찌어다 주 여호와의 말씀에 내가 목자들을 대적하여 내 양의 무리를 그들의 손에서 찾으리니 목자들이 양을 먹이지 못할 뿐 아니라 그들이 다시는 자기를 먹이지 못할찌라 내가 내 양을 그들의 입에서 건져내어서 다시는 그 식물이 되지 않게 하리라 ...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 곧 내가 내 양을 찾고 찾되 목자가 양 가운데 있는 날에 양이 흩어졌으면 그 떼를 찾는 것 같이 내가 내 양을 찾아서 흐리고 캄캄한 날에 그 흩어진 모든 곳에서 그것들을 건져낼찌라 ...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③내가 친히 내 양의 목자가 되어 그것들로 누워 있게 할찌라

①누가 목자가 되어 양을 찾겠다고 하였나요? 여호와하나님입니다.

②누가 친히 양을 찾겠다고 하였나요? 여호와하나님입니다.

③누가 친히 목자가 되겠다고 하였나요? 여호와하나님입니다.

 

여호와하나님께서 목자가 되어 오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모습으로 오셔서 목자가 되셨을까요?

이 예언은 어떻게 이루어졌을까요?

 


2. 목자로 오신 분은 예수님

요한복음 10장 14~16절 ①나는 선한 목자라 내가 내 양을 알고 양도 나를 아는 것이 아버지게서 나를 아시고 내가 아버지를 아는 것 같으니 나는 양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노라 또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내가 인도하여야 할 터이니 저희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히브리서 13장 20절 ②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①누가 선한 목자로 오셨나요? 예수님입니다.

②누가 양의 목자인가요? 예수님입니다.

 

 

여호와하나님께서 목자로 오겠다고 하셨는데, 실제로 목자로 오신 분은 예수님입니다. 

즉 여호와하나님께서 '예수'라는 이름으로 이 땅에 오신 것입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직접 이 땅에 오셔서 '예수'라는 이름으로 양 무리의 목자가 되셨습니다.

비록 초라한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지만, 그 분은 우리의 목자이신 하나님이셨습니다.

'예수'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시대를 여셨지만, 예수님은 여호와하나님이셨습니다.

 

그런데 왜 하나님께서 직접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야 했을까요?

 


3. 왜 하나님께서 직접 오셔야 했을까?

에스겔 34장 7~10절 주 여호와의 말씀에 내가 나의 삶을 두고 맹세하노라 ①내 양의 무리가 노략거리가 되고 모든 들짐승의 밥이 된 것은 목자가 없음이라 내 목자들이 내 양을 찾지 아니하고 ②자기만 먹이고 내 양의 무리를 먹이지 아니하였도다 그러므로 너희 목자들아 여호와의 말씀을 들을찌어다 주 여호와의 말씀에 ③내가 목자들을 대적하여 내 양의 무리를 그들의 손에서 찾으리니 목자들이 양을 먹이지 못할 뿐 아니라 그들이 다시는 자기를 먹이지 못할찌라 내가 내 양을 그들의 입에서 건져내어서 다시는 그 식물이 되지 않게 하리라

①왜 하나님께서 직접 오셔야 했을까요? 바로 양무리가 노략거리가 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②양무리를 노략거리고 삼고 있는 자들은 바로 거짓목자들입니다. 거짓목자들은 자기만 먹이는 자입니다.

 

'자기만 먹이는 자'들은 성경에서 악한 거짓선지자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유다서 1장 11~12절(가인과 같은 살인자, 발람과 같은 돈만 밝히는 거짓선지자, 고라와 같은 반역자가 바로 자기 몸만 기르는 목자)

③거짓목자들이 득실거려, 하나님께서 친히 오시지 않을 수 없었던 것입니다. 친히 오셔서 양무리를 그들의 손에서 찾겠다고 하셨습니다.

 

 

여호와하나님께서 목자로 오겠다고 하셨고, 이 예언은 친히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서 예언을 이루셨습니다.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서 우리들의 목자가 되어 주셨습니다. 바로 '예수'라는 이름으로 오셔서 말입니다.

 


4. 다시 오겠노라 약속하신 예수님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①두번째 나타나시리라

①예수님께서 다시 오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왜 다시 오실까요? 그리고 어떤 모습으로 다시 오실까요?

 

 

 

 

 

 


5. 다시 올 때도 목자가 되어 오겠다.

요한복음 10장 14~16절 나는 선한 목자라 내가 내 양을 알고 양도 나를 아는 것이 아버지께서 나를 아시고 내가 아버지를 아는 것 같으니 나는 양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노라 또 ①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내가 인도하여야 할 터이니 저희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있습니다.

2천년 전 양무리를 인도하셨던 예수님입니다. 그런데 그 우리에 들지 않은 양무리가 또 있다고 하셨습니다.

 

②'이 우리에 들지 않은 다른 양들'도 '내가' 인도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③저희도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의 인도를 따르게 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저희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라는 뜻이 무엇입니까?

2천년 전과 똑같이, 하나님께서 친히 목자가 되어 오실 것이며, 목자가 되어 양무리를 인도하신다는 뜻입니다.

 

 

여호와하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서(예수라는 이름으로), 목자가 되어 양무리를 인도하셨습니다.

그런데 '이 우리에 들지 않은 다른 양들'이 또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 양들도 예수님께서 직접 인도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 양들도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의 인도를 따르게 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6. 목자로 등장한다는 요한계시록의 예언

요한계시록 7장 17절 이는 보좌 가운데 계신 어린 양이 저희의 목자가 되사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시고

①"어린양"이신 그리스도께서 등장합니다.

②"목자"는 바른 길로 인도하는 양무리의 보호자입니다. 목자의 예언으로 이 땅에 임하십니다.

③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다시 임하셔서, 우리를 생명수 샘(바른 진리)으로 인도하십니다.

 


7. 과연 어떤 모습으로 오실 것인가?

여호와 하나님께서 목자가 되어 양무리를 인도하겠다는 예언 → 예수님이 목자가 되셔서 양무리를 인도함.
예수님께서 목자가 되어 다시 오신다고 약속하심 → 두 번째 과연 어떤 모습으로 오실 것인가?


양들이 한 목자의 인도를 받는다고 하였습니다. 목자는 어떤 모습으로 와서 양들을 인도할까요?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있는데, 그들도 한 목자의 인도를 받을 것이다"라는 예언을 주셨습니다. 또한 계시록에는 어린 양이 "목자"가 되어 나타나셔서 생명수 샘으로 인도할 것이라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리스도께서
 목자로 오신다면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2천년 전, 양들을 찾아 목자로 오신 그리스도는 양들을 진리로 인도하기 위해 육체의 모습으로 나타나셨습니다. 두 번째 나타나실 예수님도 당연히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마지막 양 무리를 찾아 구원주기 위해서입니다.

 

아직도 예수님께서는 두 번째 오실 때, 불에 휩싸여 화려하고 웅장하게 이 땅에 임할 것이라고 생각하나요?

하늘에 떠 있는 수증기 덩어리인 그런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착각하고 있나요? 뭉게구름이요? 새털구름? 아니면 태풍같은 거대한 구름이요? 설마 수증기 덩어리를 타고 내려온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백마를 타고 천만천사를 대동하여 화려하게 등장할 것이라고 생각하나요? 짐승인 말을 타고 온다고요? 도대체 누가 그런 주장을 하고 있을까요? 예수님께서 육체로 임하는 것을 바라지 않는 악한 영들이 그렇게 주장합니다. 육체로 임하신 예수님을 배척하기 위해 성경도 알지 못하는 거짓목자들이 교묘하게 성경을 해석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육체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신다면, 영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추가적으로!! 예수님께서 언제 다시 오실까요?

예수님이 오시는 시기, 언제 오시는지 성경에 정확히 나와 있습니다.

 

무화과나무의 비유

jindatcom.tistory.com/91?category=912648

 

3. 하나님의교회와 재림 그리스도.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통해 재림의 시기를 이해.

막연히 그리스도의 재림을 기다리는 신앙에서 벗어나자. 우리는 그리스도께서 언제 다시 오시는지 분명히 알아야한다. 예수님께서 "막연히 기다려라" 라고 하셨을까? No! 예수님께서는 당신께서

jindatcom.tistory.com


 

8.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다시 오신 재림예수님이 누구인지 꼭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킵니다. 그런데 거짓선지자들은 성경에도 없는 성탄절(태양탄신일을 축하하던 로마인들의 동지제일)을 지켜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초실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을 지킵니다. 그런데 거짓선지자들은 사람이 만든 비성경적인 추수감사절이나 사순절을 지키자고 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일곱째날인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킵니다. 그런데 거짓선지자들은 성경에도 없는 일요일(존엄한 태양의 날에 모든 로마인들은 쉬어야한다)에 예배를 봐야한다고 주장하죠.

 

성경의 진리가 왜 하나님의교회에 있는지 꼭 오셔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