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체로 오실 예수님

2. 다윗의 뿌리. 인봉된 성경을 해석할 예수님. 하나님의교회에 왜 진리가 있는가?

by 초롱초롱 2020. 5. 21.

혹시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불에 휩싸여 세상을 심판하러 온다고 생각합니까?
그래서 아직도 예수님의 재림을 기다리고만 있습니까?


예수님께서 세상을 심판하러 온다면, 우리가 읽고 있는 성경은 언제 제대로 이해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성경의 진리는 어떻게 깨달을 수 있을까요?
그냥 "예수님! 예수님!" 하고 믿고만 있으면 구원받는건가요? 그렇게 구원받는다면 굳이 성경책을 읽을 필요가 있을까요?

성경을 이해해야 한다면 누가 제대로 알려줄 수 있을까요? 교회 목사님이 알려주는 내용이 진리일까요? 신학 박사가 알려주는 내용이 진실일까요? 과연 사람에 불과한 이들이 알려주는 내용이 진리일까요?

오늘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주는 "다윗의 뿌리"에 대한 내용을 통해, 예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오실지 진지하게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었음 합니다.


1. 성경은 누가 제대로 해석할 수 있을까요?

베드로후서 3장 16절 또 그 모든 편지에도 이런 일에 관하여 말하였으되 그 중에 알기 어려운 것이 더러 있으니 무식한 자들과 굳세지 못한 자들이 다른 성경과 같이 그것도 ①억지로(교묘하게) 풀다가 스스로 멸망에 이르느니라

①성경을 억지로(교묘하게) 푸는 자들은 멸망에 이른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누가 해석할 수 있을까요? 오직 하나님외에 없습니다.
여기저기서 성경을 억지로 해석하려고 합니다만 거짓과 억지 해석이 난무하죠.
요한계시록을 교묘하게 해석하는 자들도 참 많습니다. 이런 자들 때문에 성경의 본래의 뜻이 왜곡됩니다.
요한계시록만 그런게 아닙니다. 정말 사람이 세운 교회에서 알려주는 성경 말씀은 다 거짓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2. 성경을 봉해버리신 하나님

요한계시록 5장 1~5절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①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②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 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③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안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① 하나님의 오른손에 있는 책은 성경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기록된 책은 성경 밖에 없습니다. ②일곱 인으로 봉하였다는 말씀은 봉하기 전에 누구나 들여다 볼 수 있었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볼 수 있었던 하나님의 말씀이 기록된 책이 무엇입니까? 성경이죠. 어떻게 인봉되기 전에 들여다 볼 수 있었을까요? 바로 2천 년 전에 예수님께서 오셔서 다 알려주셨기 때문입니다.

②그런데 이 성경책이 일곱 인으로 봉해졌습니다. 성경책을 아무나 해석하지 못하게 되어 버렸다는 뜻입니다.
③하늘 위에도, 땅 위에도, 땅 아래에도 어느 누구도 이 책을 펼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하늘 위에도 땅 위에도 땅 아래에도 성경을 해석할 자가 없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누구도 해석하지 못하게 일곱 인으로 봉해버렸습니다.


3. 일곱 인으로 봉한 성경은 누가 해석할 수 있는가?

요한계시록 5장 5절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①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①다윗의 뿌리가 일곱 인을 뗀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즉 다윗의 뿌리만이 성경을 올바로 해석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다윗의 뿌리가 아닌 자들이 성경을 해석한다면,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거짓이구나', '거짓으로 날 속이려 하고 있구나.' 라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이 예언은 다윗의 뿌리가 오기 전까지, 그 어떤 교회도 성경을 올바로 해석할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다윗의 뿌리가 오기 전까지, 그 어떤 교회도 성경 말씀을 제대로 알려줄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이죠? 하나님께서 일곱 인으로 봉했으니까요. 오직 다윗의 뿌리가 이기어 오실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우리가 꼭 알아야 할 핵심!

"다윗의 뿌리가 오기 전까지, 모든 가르침과 교회의 말씀들은 다 억지해석에 불과하다. 일곱 인으로 봉했기 때문에."


4. 다윗의 뿌리는 누구인가?

요한계시록 22장 16절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①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별이라 하시더라

①다윗의 뿌리는 예수님입니다.

다윗의 뿌리가 오셔야만 인봉된 성경이 해석됩니다. 다윗의 뿌리는 예수님이라고 합니다. 즉 예수님이 다시 오셔야만 성경의 인봉이 풀립니다. "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일곱 인을 떼시리라" 라는 예언의 시기, 그 때 분명 예수님이 오셔서 성경을 제대로 알려줄 것입니다.


5. 어떤 모습으로 오셔야 할까?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①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②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그렇다면 일곱 인을 풀어, 성경을 제대로 알려주시려면 예수님은 어떤 모습으로 오셔야 할까요?
당연히 우리와 같은 육체의 모습입니다. 우리와 같은 모습으로 오셔야만 성경을 알려줄 수 있겠죠.
육체로 오셔야 성경을 해석해 주시는데도 예수님의 재림이 불에 휩싸여 세상을 심판하러 온다는 어떤 목사나 신학박사들의 말을 믿고 있나요?

그리고 예수님께선 왜 두 번째 오신다고 하셨나요? ①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온다고 했습니다. 구원에 이르게 해야 합니다. 아무도 성경의 진리를 모르니까요. 아무도 천국 가는 방법을 모르니까요.

또한 심판하러 오신다면 그건 두 번째 오시는 게 아닙니다. 첫 번째 이 땅에 오셨을 때, 육체의 모습(예수라는 이름으로)으로 오셨습니다. ②"두 번째" 라고 하셨으니 당연히 육체의 모습으로 오시는 것입니다.

아무도 제대로 해석하지 못하는 성경을 알려주려고, 그 누구도 찾지 못한 진리를 찾아주기 위해서,
믿음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맹목적으로 "예수님"하고 입술로만 외치고 있으니,
일곱 인으로 봉한 성경을 해석해 주고, 우리를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서 두 번째 육체로 오시는 것입니다.


6. 성경을 알지도 못하는 자들은 예수님의 재림을 논할 수 없다.

"예수님은 불에 휩싸여 두 번째 옵니다."
"예수님은 언제쯤 다시 오십니다."
"예수님은 이렇게 하늘로 올리우셨으니까, 이런 모습으로 다시 옵니다."

라는 온갖 작위적인 성경 해석들. 여러분 이들이 정말 성경을 제대로 해석했다고 생각하시나요?

성경을 일곱 인으로 하나님께서 봉해버렸는데, 누가 성경을 제대로 해석할 수 있을까요?
어느 누구도 성경을 해석하지 못합니다.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어느 누구도 성경을 올바로 해석하지 못합니다.

오직 예수님이 다시 오시지 않고는 누구도 성경을 제대로 알려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예수님의 재림에 대해 인간은 논할 수 없습니다.

진짜 성경의 주인, 다윗의 뿌리, 바로 예수님이 다시 오셔야만 제대로 알려줄 수 있습니다.


7.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득실거리는 이유

마태복음 24장 24절 ①거짓 그리스도들과 ②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①거짓 그리스도들이 왜 일어날까요?
진짜가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선 분명 다시 오신다고 예언하셨습니다. 이렇게 예수님께서 친히 다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시기 때문에 거짓 그리스도들이 많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오셔야만 성경을 정말 제대로 알려줄 수 있으니, 우리는 반드시 재림 예수님을 만나야 합니다. 혹 잘못 거짓 그리스도를 만날까 조심하기도 해야합니다.

②거짓 선지자들도 엄청 일어납니다.
곳곳에서 예수님을 믿는 것처럼 교회를 세우고, 저마다 자신들의 해석을 앞세워 예수님을 믿자고 외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확실합니다. 그들은 다윗의 뿌리가 아닙니다. 다윗의 뿌리가 누구인지도 모르죠. 즉 모두 가짜고 모두 가짜 교회입니다.


8.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은 정말 재림그리스도이신가요?

예수님이 다시 오셔야만 성경을 제대로 알려줄 수 있는데, 안상홍님이 정말 재림 그리스도이실까요?
이 부분에 대해 이런 질문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성경 말씀이 진짜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안상홍님이 다윗의 뿌리라는 증거가 무엇입니까?"
"안상홍님이 재림그리스도라면, 다른 모든 교회는 다 성경을 잘못 해석하고 있다는 것입니까?"

이런 질문에 대해선 앞으로 말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수님께서 정말 육체의 모습을 다시 오신다면, 우리가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이것도 정말 중요한 부분이죠.

우선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왜 안상홍님이 이 시대의 구원자이신지, 왜 안상홍님이 다윗의 뿌리이신지, 왜 안상홍님이 재림그리스도이신지 알아보셨음 합니다. 직접 오셔서 성경으로 직접 확인해보셨으면 합니다.


9. 오늘 이 시간에는 '예수님은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다시 오신다는 것" 만 우선 이해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예수님은 정말 육체의 모습으로 다시 오셔야만 합니다.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서 성경을 다시 풀어주고, 일곱 인으로 꽁꽁 봉해진 진리를 드러내게 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를 꼭 만나야합니다.
그 분이 안상홍님이라는 것은 많은 말씀을 통해 만나뵙기를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