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진리

하나님의교회 이단? 무엇 때문에?

by 초롱초롱 2023. 9. 25.

하나님의교회는 이단인가? 자세히 알아봅시다.
 

선을 악하다

이사야 5:20 악을 선하다 하며 선을 악하다 하며 흑암으로 광명을 삼으며 광명으로 흑암을 삼으며 쓴 것으로 단 것을 삼으며 단 것으로 쓴 것을 삼는 그들은 화 있을찐저
 
위 성경 말씀처럼 사람들은 선과 악을 분별하지 못합니다. 예수님도 당시 이단이란 죄명으로 십자가에서 처형당하셨고, 사도들도 이단의 괴수로 낙인 찍혔습니다. 과연 우리는 떠도는 소문으로 진리교회를 판단할 수 있을까요? 불가능합니다.
 
 

성탄절, 추수감사절, 부활절 등 거짓 규례들

오늘날 교회들이 기념하는 대표적인 절기는 성탄절, 추수감사절, 부활절입니다.
#성탄절은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닙니다. 본래 로마인들의 태양탄신일이었습니다. 태양의 날이 교묘하게 예수 탄생일로 탈바꿈하여 교회의 절기로 둔갑하였습니다.
#추수감사절은 미국인들에 의해 만들어진 대표적인 사람의 계명입니다.
#부활절은 그리스도의 부활을 기념하지 않고, 이스터 여신을 숭배하고 있습니다. 부활절의 명칭조차 Easter 입니다. 이스터! 이스터의 명칭은 에오스트레에서 파생된 단어인데, 지역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불렀습니다. 페니키아인은 아스타르테, 히브리인은 아스다롯, 이집트에서는 이시스, 헬라에서는 아프로디테입니다. 아스다롯은 성경에서도 하나님께서 저주하신 이방종교 중 하나입니다. 오늘날 교회들이 부활절을 어떤 방법으로 기념하고 있습니까? 달걀과 토끼입니다. 성경에 근거하지 않는 달걀과 토끼는 어디에서 시작된 것일까요? 바로 이스터 여신 숭배 사상에서 들여온 문화입니다. 즉 오늘날 교회들은 부활절을 지키는 것이 아니라, 이스터 신을 위한 절기를 기념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오늘날 교회들은 성경에 전혀 존재하지 않는 온갖 가짜 절기들을 지키고 있습니다. 대림절, 사순절, 일요일 예배 등 무수히 많습니다. 과연 누가 이단일까요? 세상의 종교계를 장악한 자들이, 언론사까지 만들어, 온갖 방법으로 하나님의교회를 비방하고 훼방하고 있습니다. 악을 선하다하고, 선을 악하다하는 자들이 과연 누구인지 깨달아야 합니다.
 
 

성경대로 하는 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초대교회의 순수한 신앙을 100% 회복한 진리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을 지킵니다. 예수님께서도 본으로 보이셨고, 사도들도 안식일을 지켰습니다. 교회사의 역사를 살펴보면 주후 100여년까지 안식일이 지켜졌다고 합니다. 사도들이 세상을 떠난 후, 교회는 타락하고 말았습니다. 타락한 신앙인들은 안식일을 버리고, 일요일 예배를 만들었습니다. 창세 때부터 하나님께서 특별히 선택하신 날이 안식일입니다. 모세 시대 때에는 십계명에 4번째 계명으로 새기기까지 하시면서 선포하신 날이 안식일입니다. 참고로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안식일은 새 언약의 안식일입니다. 이 부분은 마지막 단락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을 지킵니다. 예수님의 피로 세워진 가장 핵심 절기가 유월절입니다. 십자가에서 살을 찢으시고, 피를 흘리신 이유가 유월절을 세워주시기 위함이었습니다. 당신의 피로 세워진 유월절은 구약의 절기가 아닙니다. 새 언약의 절기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오순절, 초막절을 지킵니다. 초대교회 사도들도 오순절을 지켰습니다. 또한 예수님께서는 초막절에 성령을 부어주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오순절과 초막절은 새 언약의 절기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십자가를 세우지 않습니다. 십자가는 예수님 이전에 담무스의 상징이었습니다. 그리고 로마에서는 흉악한 사형수들을 처형하기 위한 도구로 십자가를 이용했습니다. 매일매일 끔찍한 사형판결이 십자가에서 이뤄지던 시대, 과연 십자가가 교회의 상징이 될 수 있었을까요? 초대교회 성도들은 십자가는 말만 들어도 몸서리치는 도구였다고 교회사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어떤 형상도 만들어 세워선 안 됩니다. 십자가라는 도구를 사용하셔서 예수님께서 운명하셨고, 거기에서 피를 흘리셨다고 해서, 십자가를 세우라는 뜻이 아니지 않습니까?
#하나님의교회는 성령과 신부를 믿습니다. 죄사함을 주신 분, 성경의 모든 진리를 회복하여 주신 이 시대의 구원자를 믿습니다. 다음 단락에서 이 내용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죄사함을 주시는 분

마가복음 2:5 예수께서 저희의 믿음을 보시고 중풍병자에게 이르시되 소자야 네 죄 사함을 받았느니라 하시니 어떤 서기관들이 거기 앉아서 마음에 의논하기를 이 사람이 어찌 이렇게 말하는가 참람하도다 오직 하나님 한 분 외에는 누가 능히 죄를 사하겠느냐
마태복음 26:28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오직 죄사함은 하나님께서 주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새 언약 유월절에는 어떤 약속이 있습니까? 바로 죄사함입니다.
죄사함은 오직 하나님께서만 주실 수 있으니, 죄사함을 받을 수 있는 새 언약의 유월절은 오직 하나님께서만 세워주실 수 있고, 오직 하나님께서만 알려주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기에, 새 언약 유월절이란 진리는 오직 하나님께서 알려주실 수 있는 진리입니다. 이 진리를 가지고 오시는 분은 분명 하나님이십니다. 
 
 

재림에 대한 예언

요한복음 4:14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요한복음 7:37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요한계시록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예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 이유는, 귀한 생명수를 주시기 위함이었습니다. 생명된 말씀을 전해주시기 위해 오셔야 했던 그리스도!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셔서 진리 말씀을 알려주셨습니까? 우리와 같은 사람의 모습이었습니다.
 
요한계시록에는 동일한 예언이 다시 한 번 언급되어 있습니다. "생명수를 받으라. 목마르거든 오라!" 
요한계시록의 예언은 예수님께서 오셔서 외치셨던 말씀과 100% 정확히 일치합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시대에, 생명수를 주시는 구원자께서는 어떤 모습으로 임하실까요? 우리와 같은 사람의 모습입니다.
 
 

목자가 없어 방황하는 양무리

에스겔 34:5 목자가 없으므로 그것들이 흩어지며 흩어져서 모든 들짐승의 밥이 되었도다 ...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 곧 내가 내 양을 찾고 찾되 ... 내가 내 양을 찾아서 흐리고 캄캄한 날에 그 흩어진 모든 곳에서 그것들을 건져낼찌라
요한계시록 7:17 이는 보좌 가운데 계신 어린 양이 저희의 목자가 되사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시고 하나님께서 저희 눈에서 모든 눈물을 씻어 주실 것임이러라
 
참 목자가 없어서 방황하는 양무리를 찾아, 하나님께서 친히 오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2천 년 전에는 하나님께서 예수라는 이름으로 오셔서, 양 무리를 구원하여 주셨습니다. 목자가 되어 오셨죠.
그런데, 요한계시록에는 다시 한 번 더, 어린 양이신 그리스도께서 목자가 되어 오신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목자이신 어린 양께서 다시 임하신다고 합니다.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우리는 목자로 오실 그리스도를 반드시 만나야 합니다. 
 
 

놀라운 발전을 거듭하는 교회

마태복음 24:30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구름타고 오신다는 예언은 육체의 모습으로 오시는 것을 비유한 말씀입니다. 실제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을 타고 오는 것이 아닙니다.
구름을 타고 오시는 영광의 주를 본다는 것은, 육체로 임하신 그리스도를 영접한 자들이, 하나님의 영광을 보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께서 오시면,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하나님의 백성들을 모으고, 찾는 역사가 진행됩니다.
하나님께서 오시면, 참된 진리 말씀으로 교회를 세우시겠죠! 그 교회에 하나님의 참 백성들이 모이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때에, 당연히 진리 교회를 방해하고, 훼방하고, 하나님의 역사를 반대하는 무리가 생길 것입니다. 사단의 아들들, 악한 영들의 아들들이 하나님의 역사를 방해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오셨을 때에도, 당대 종교 지도자들은 격렬하게 반대하였습니다. 그들의 말에 선동된 유대인들은 예수님을 향해 "그를 십자가에 못 박으라"라고 외쳤습니다. 악한 자들의 말에 선동되면, 참 구원자를 배척하고 방해하는 어리석은 행동을 하게 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악한 자들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마지막 예언된 진리교회이기 때문입니다. 진리 교회는 반드시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하나님의 백성을 모두 모으게 될 것입니다. 이 예언에 따라 하나님의교회는 1964년 부산에서 작은 교회로 시작하였지만, 짧은 기간 안에 전세계 175개국, 7500여개 교회로 성장하였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성경이 증거하는 진리 교회라는 것은 그 성장 과정을 통해서도 드러납니다.
 

피로 세운 언약

레위기 17:11 육체의 생명은 피에 있음이라 내가 이 피를 너희에게 주어 단에 뿌려 너희의 생명을 위하여 속하게 하였나니 생명이 피에 있으므로 피가 죄를 속하느니라
히브리서 9:22 율법을 좇아 거의 모든 물건이 피로써 정결케 되나니 피흘림이 없은즉 사함이 없느니라
누가복음 22:20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구약의 안식일, 구약의 유월절에는 짐승의 피를 흘려 속죄하는 예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레위기의 말씀에 '피가 죄를 속한다'하였습니다. 희생의 제물이 없이는 속죄의 축복이 임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짐승의 피로 행해지던 구약의 절기들을 어떤 피로 다시 세워주셨나요? 바로 당신의 피입니다. 유월절 날에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라고 천명하셨습니다. 짐승의 피가 아닌, 당신의 고귀하신 피로 지킬 수 있도록 약속해 주셨고, 약속대로 십자가에서 실제로 피를 흘리셨습니다. 이제 하나님의 절기들은 모두 그리스도의 피로 지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안식일, 유월절이 그리스도의 피로 새롭게 세워진 것입니다. 
 
구약의 안식일은 제사장들이 양을 잡고 제사를 집전하고, 제사에 참여하지 못하는 백성들은 불을 피우지 않고 일을 하지 않는 것으로 지켜졌습니다. 하지만 신약의 안식일은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진 언약이 되었으므로, 제사가 아닌 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거룩한 피로 세워진 신약의 안식일에는 일을 하지 않거나, 불을 피우지 않아야 한다는 구약의 방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신령과 진정의 예배를 드리면 됩니다. 이 방식대로 사도들은 거룩한 안식일을 지켰습니다. 주후 100여년까지 안식일이 지켜져 내려 왔습니다. 이 귀한 새 언약의 법도가 필요없다고 말하는 자들이 악한 자들입니다. 선을 악하다하는 자들이 누구인지 깨달아야 합니다.
 
구약의 유월절도 양을 잡았으나, 새 언약의 유월절은 그리스도께서 어린 양으로, 유월절 양으로(고전5:7) 희생당하셨으므로, 짐승이 아닌 당신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로 지켜지게 되었습니다. 이 귀한 유월절 진리를 어찌 필요없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의교회를 이단이라고 말하는 자들은, 모두 안식일을 버리고 성경에도 없는 일요일 예배를 지키는 자들입니다.
하나님의교회를 비방하는 자들은, 모두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진 유월절을 하찮게 여기고, 성경에도 없는 태양탄신일인 성탄절을 지키는 자들입니다. 과연 그들이 만들어내는 거짓된 말들, 유언비어가 진실일까요?
 
하나님의교회를 이단이라고 말하는 자들 때문에, 하나님의교회를 오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진짜 이상한 교회인지, 진리교회인지, 스스로 판단해야 합니다. 한 번이라도 오셔서 진리 말씀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누가 과연 거짓말을 하고 있는지,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단 10분만이라도 들어보신다면 참과 거짓을 판단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