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알아야 할 예언이 있습니다. 바로 요한계시록 13장의 예언과 짐승의 표입니다.
요한계시록 13장에 예언된 짐승의 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런데 여러분, 성경에는 짐승의 표만 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표가 있습니다.
오늘 하나님의교회에서 이 내용에 대한 확실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1. 하나님의 표
요한계시록 7장 2~3절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처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하나님의 인(도장)을 가진 천사가 해 돋는 곳에서 등장합니다. 인을 가진 천사가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하나님의 인을 칩니다. 즉 구원받을 하나님의 백성의 이마에 인(도장)을 표시한다는 뜻입니다.
2. 구약의 동일한 예언
에스겔 9장 4절 너는 예루살렘 성읍 중에 순행하여 그 가운데서 행하는 모든 가증한 일로 인하여 탄식하며 우는 자의 이마에 표하라 하시고
에스겔 8장부터 읽어보면, 하나님의 거룩한 성전에서 동방 태양을 숭배하는 자들이 있을 것이라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즉 하나님의 성전에서 가증한 일이 일어나게 됩니다. 이로 인해 탄식하는 자들이 있을 것이라고 에스겔 9장에 예언되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의의 분노를 표하는 자들의 이마에 표를 합니다. 즉 구원받을 성도들의 이마에 표를 합니다.
에스겔 9장의 예언과 요한계시록 7장의 예언이 정말 비슷하죠? 요한계시록에서는 이마에 인을 친다고 했고, 에스겔에서는 이마에 표를 한다고 하였습니다.
이마에 표를 하는 것, 이마에 인을 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할까요?
3. 요한계시록 13장 & 짐승의 표
요한계시록 13장 16절 저가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빈궁한 자나 자유한 자나 종들로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 이 표는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
사단도 하나님 흉내를 냅니다. 멸망받을 자들의 오른손과 이마에 표를 받게 합니다.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백성들의 이마에 인을 친다고 하였는데, 사단도 비슷한 흉내를 내고 있습니다. 동일한 표현이 기록된 것을 보면, 실로 사단은 양의 탈을 쓰고, 자신을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고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사단이 표를 하는 것. 이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4. 멸망받을 자들 VS 구원받을 성도들
요한계시록 14장 11~12절 그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가리로다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그 이름의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 하더라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요한계시록 14장 11~12절에는 멸망받을 자와 구원받게 될 성도들의 특징이 각각 기록되어 있습니다.
멸망받을 자들이 누구입니까?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를 하는 자들입니다. 그리고 짐승의 표를 받는 자들입니다. 여기서 짐승의 표가 도대체 무엇일까요? 짐승의 표가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그런데 위 말씀에서 우리는 아주 명확한 사실 하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구원받을 성도들의 특징입니다. 구원받을 성도들이 누구입니까? 바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입니다.
구원받을 백성들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있다면, 멸망받을 자들은 그 반대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즉 멸망받을 자들은 하나님의 계명이 아닌, 사단의 계명을 지키고 있을 것이 분명합니다.
5. 불법을 행하는 자 VS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
마태복음 7장 21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마태복음 7장에도 구원받을 성도들과 멸망받을 성도들의 특징이 각각 기록되어 있습니다.
구원받을 백성들이 누구입니까?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들입니다.
반대로 멸망받을 자들은 누구입니까? 불법을 행하는 자들입니다.
불법이란 하나님의 법을 지키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즉 멸망받을 자들은 하나님의 법을 지키지 않습니다.
이제 정리해볼까요?
요한계시록 14장에서 구원받을 성도들의 특징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라고 하였습니다.
요한계시록 7장에서는 구원받을 자들이 "이마에 하나님의 인을 받은 자"라고 하였습니다.
마태복음 7장에서 멸망받을 자들의 특징이 "불법을 행하는 자"라고 하였습니다.
요한계시록 13장에서 멸망받을 자들이 "이마에 짐승의 표를 받은 자"라고 하였습니다.
하나님의 표와 짐승의 표가 무엇인지 이제 아시겠습니까?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는 하나님의 표를 받은 것이고, 불법을 행하는 자는 마귀의 표를 받은 것입니다.
이제 구체적으로 하나님의 표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아보겠습니다.
6. 하나님의 "표"가 무엇인가?
출애굽기 12장 13절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찌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출애굽기 13장 8~9절 이 예식은(유월절 예식) 내가 애굽에서 나올 때에 여호와께서 나를 위하여 행하신 일을 인함이라고 하고 이것으로 네 손의 기호와 네 미간의 표를 삼고 ... 연년에 기한에 이르러 이 규례를 지킬찌니라
먼저 출애굽기 12장의 말씀을 보면, 유월절을 지킨 가정에 하나님께서 표를 한다는 말씀이 있습니다.
또한 출애굽기 13장의 말씀을 보면, 유월절 예식을 네 손의 기호와 미간의 표를 삼으라는 말씀이 있습니다.
7. 이마에 치는 '인'이 무엇인가?
요한복음 6장 27절 이 양식은 인자가 너희에게 주리니 인자는 아버지 하나님의 인치신 자니라
요한복음 6장 54절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하나니
마태복음 26장 26~28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하나님의 자녀들의 이마에 '인'을 친하고 하였습니다(계7:2). 그런데 '인'이란 곧 예수님을 의미합니다. 예수님께서 '인자는 하나님의 인치신 자'라고 증거하였습니다. 즉 하나님의 '인'을 받기 위해서는 예수님과 한 몸이 되어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가 곧 나와 한 몸이라고 하셨고, 그 방법으로 유월절 예식을 허락하셨습니다. 즉 유월절을 지키는 것은 곧 그리스도와 한 몸이 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 곧 '인'을 받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인은 새언약의 유월절입니다.
8. 사단도 흉내내고 있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백성들의 이마에 '인'을 치신다고 하였습니다. 이는 곧 새 언약의 유월절입니다.
구약 성경에는 유월절을 지키는 것을 가리켜, 손에 기호를 삼고, 미간에 표를 삼는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사단 마귀도 이를 흉내내고 있습니다. 멸망받을 자들의 오른 손에나 이마에 표를 한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다시 말해 사단 마귀도 양의 탈을 쓰고, 흉내를 낸다는 것입니다.
사단 마귀는 성경에도 없는 일요일 예배, 성탄절, 추수감사절을 만들고, 마치 그리스도를 믿는 것처럼 행세하고 있습니다. 불법을 행하고 있죠. 불법이란 곧 사단 마귀의 표입니다.
유월절을 제대로 지키지 않고, 거짓된 날짜와 거짓된 방법으로 행하는 것은 모두 가짜요, 불법입니다.
새 언약의 유월절은 반드시 성력 1월 14일 해질 때에 지켜야 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정확한 날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jindatcom.tistory.com/390
https://jindatcom.tistory.com/293
양력으로 1월 14일에 성만찬을 하는 곳, 아무 일요일에 성찬식을 하는 곳, 부활절과 유월절도 구분못하고 부활절에 성만찬을 하는 곳, 태양탄신일인 12월 25일에 성찬식을 하는 곳, 해질 때가 아닌 낮에 성만찬을 하는 곳, 모두 가짜이며, 불법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는 곧 마귀의 표입니다.
오늘 요한계시록 13장의 예언을 짧게 살펴보았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진리를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참 그리스도를 만나시기 바랍니다.
'유월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월절을 왜 지켜야 하는가? (19) | 2023.04.24 |
---|---|
하나님의교회는 왜 유월절을 고집할까? (28) | 2023.03.26 |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왜 지킵니까? 믿음이 중요한거 아닙니까? (22) | 2023.03.05 |
유월절, 그리고 율법이란? (23) | 2023.02.27 |
유월절 날짜와 하나님의교회. 성만찬 성경말씀 (28) | 2022.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