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성찬식은 언제? 성찬식 시간, 성찬식 날짜

by 초롱핑크 2021. 4. 27.

오늘날 많은 교회에서는 그들 나름대로 규칙을 정해 성찬식을 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들도 유월절을 지킨다고 억지 주장을 하고 있죠. 

오늘날 교회에서 행하고 있는 성찬식이 과연 성경적일까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유월절이 왜 성경적인지 깨닫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1. 낮에 행하는 성찬식

마태복음 26장 19~20절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저물 때에 예수께서 열두 제자와 함께 앉으셨더니

①예수님께서 지키신 유월절은 해가 저물 때에 행해졌습니다.

 

그 이유는 구약의 유월절이 정월 14일 저녁 때에 행해졌기 때문입니다. 유월절 양의 실체로 오신 그리스도께서도 새언약의 유월절을 정확히 정월 14일 저녁에 행하셨습니다. 따라서 유월절은 해가 질 때 행해야 합니다.

 

즉 오늘날 교회에서 낮에 행하는 성찬식은 비성경적인 사단의 가르침입니다.

 

 

2. 부활절에 행하는 성찬식

마태복음 26장 17절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①예수님께서 지키신 유월절은 무교절의 첫날입니다. 무교절의 첫날은 1월 14일입니다.

 

부활절에 행하는 유월절은 비성경적인 사단의 가르침입니다. 부활절 성찬예식은 성경에 나오지 않습니다.

그리스도께서 부활하신 날이 중요하다며 성찬예식까지 부활절에 행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거짓목자들이 많습니다.

 

유월절과 부활절은 전혀 다른 날입니다. 의미도 다르고 날짜도 다릅니다. 예수님과 사도들도 유월절과 부활절을 구별하여 지켰습니다. 떡과 포도주를 통해 지키는 성찬식은 유월절에 행해야지, 부활절에 행해선 안 됩니다.

 

 

3. 일요일에 행하는 성찬식

부활한 날이 일요일이며, 성령 강림이 이루어진 날이 일요일이기 띠문에 성찬식도 일요일에 해야 한다는 거짓목자들의 말에 속지 마십시오.

 

부활절은 구약의 초실절과 날짜가 동일합니다. 지키는 의미도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처음 익은 열매를 하나님께 드리듯, 첫 열매로서 그리스도께서 부활하셨습니다. 초실절은 안식일 다음 날인 일요일에 행해졌습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초실절의 예언따라 안식일 다음 날에 부활하셨습니다.

 

성령강림이 이루어진 오순절은 구약의 칠칠절과 동일합니다. 의미도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오순절의 역사도 칠칠절과 동일하게 50일째 되는 날, 안식일 다음 날에 이루어졌습니다.

 

구약을 이루는 옛언약과 신약의 핵심 진리인 새언약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부활절과 오순절이 왜 일요일에 이루어졌는지 알지 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경에 대해 전혀 모르는 거짓목자들이 말도 안 되는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거짓목자들이 유월절을 일요일에 지켜야 된다고 말하는 것은 그들이 진리를 전혀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거짓 목자들의 말에 속아서,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버려선 안 됩니다. 그리스도께서 분명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하시며, 유월절을 정한 기한, 정해진 때에 지키셨습니다. 예수님을 믿는다면 유월절을 성력 1월 14일 해질 때에 지켜야 합니다.

 

 

4. 떡만 먹고, 포도주는 마시지 않는 성찬식

마태복음 26장 27절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심지어 카톨릭에서는 사제들만 떡과 포도주를 먹고, 평신도는 보통 떡만 뗍니다. 이 또한 비성경적인 사단의 가르침입니다. 그리스도께서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에 모두 참여하라고 하셨습니다. 

 

 

5.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

성경을 믿고, 그리스도를 믿는다면, 성경에 기록된대로, 그리스도께서 알려주신대로 그대로 행하는 것이 믿음입니다.

 

예수님께서 "성력 1월 14일 해질 때에 유월절을 지키라"라고 하셨는데, 자기 마음대로 다른 날짜에 행한다면 그 사람은 결코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이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오히려 반역자요 불순종하는 자에 불과합니다.

 

떡과 포도주만 갖다놓으면 성찬식이 되나요? 절대 아닙니다. 진리가 없는 교회에서 행하는 떡과 포도주는 그 어떤 약속도 없는 썩는 양식에 불과합니다. 성찬식을 일요일에 행하는 자, 성찬식을 부활절에 행하는 자, 성찬식의 뜻도 모르는 자들. 모두 반역자요 불순종하는 자입니다.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유월절을 어떻게 지켜야하는지 제대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하나님. 다시 오신 그리스도에 관한 말씀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