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버지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왜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믿는가?

by 초롱초롱 2022. 12. 20.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왜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믿는가?

많은 기독교인들이 예수님의 재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오셨고, 그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라고 알려주면, 다들 "말도 안 된다. 이단이다"라고 반발합니다. 왜 성경의 예언을 알아보지도 않고, 무조건 반대만 할까요? 제대로 알아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유일하게 성경의 가르침대로 행하는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놀랄 정도로 성경대로 행합니다. 전세계 유일하게 새언약의 가르침을 지킵니다. 이 사실 하나만으로도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 그리스도이심을 알 수 있습니다.


1.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오셨다.

요 4:14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이 땅에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무엇을 주기 위해 오셨습니까? 바로 생명수입니다.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리 하시더라

마지막 예언을 담은 요한계시록에 누가 등장하셔서, 무엇을 주신다고 되어 있습니까?
성령과 신부가 등장하셔서, "생명수"를 주신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생명수를 주기 위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하실까요? 진지하게 고민해 보십시오. 2천년 전과 동일한 예언입니다.

암 8:11 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보라 날이 이를찌라 내가 기근을 땅에 보내리니 양식이 없어 주림이 아니며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 사람이 이 바다에서 저 바다까지 북에서 동까지 비틀거리며 여호와의 말씀을 구하려고 달려 왕래하되 얻지 못하리니 그 날에 아름다운 처녀와 젊은 남자가 다 갈하여 피곤하리라

생명수는 여호와의 말씀입니다.
생명수를 주신다는 의미는 진리의 말씀을 알려주신다는 의미입니다.
2천년 전,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예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오셨습니까? 우리와 똑같은 육체의 모습이었습니다.
요한계시록에 예언된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등장하시는 성령과 신부는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실까요? 당연히 우리와 같은 모습입니다.



2. 죄사함을 주시기 위해 오셨다.

눅 5:20~21 예수께서 저희 믿음을 보시고 이르시되 이 사람아 네 죄 사함을 받았느니라 하시니 서기관과 바리새인들이 의논하여 가로되 이 참람한 말을 하는 자가 누구뇨 오직 하나님 외에 누가 능히 죄를 사하겠느냐

마 26:26 (유월절)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죄사함은 누가 주실 수 있을까요? 당연히 하나님입니다. 하나님 외에 누가 죄사함을 주실 수 있겠습니까?
예수님께서는 구약의 양을 잡던 유월절을, 양을 상징하는 당신의 희생을 통해 새 언약으로 선포하셨습니다. 그리고 새 언약의 유월절 때, "죄사함을 주는 언약"이라고 선포하셨습니다.
유월절은 죄사함을 주는 새 언약입니다. 그렇다면 죄사함을 주는 언약! 죄사함의 축복이 있는 유월절은 누가 세워주실 수 있을까요? 당연히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죄사함을 주실 수 있으므로, 유월절 또한 하나님께서 허락해 주실 수 있습니다.

이 시대, 새언약 유월절이 다시 세워졌고, 다시 선포되었습니다. 사실 오랫동안 새 언약의 유월절이 지켜지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유월절이 A.D.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폐지되었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사도들이 세상을 떠난 이후, 온갖 우상숭배로 물들어 버렸습니다. 영적으로 타락하고 말았죠. 그 결과 성경에도 없는 일요일 예배가 생겨나고, 로마의 태양탄신일이 예수님 탄생일로 둔갑되어 교회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이 외에도 온갖 우상숭배의 가르침이 교회를 장악하였습니다. 부활절조차 이스터 여신 숭배 사상인 달걀로 기념하게 되었고, 심지어 부활절의 명칭조차 Easter(이스터여신)라고 불리게 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유월절마저 완전히 사라지고 말았으니, 그 시기가 A.D. 325년입니다.

새 언약의 유월절은 죄사함의 축복이 있습니다. 이 귀한 절기가 오늘날 다시 회복되었습니다. 이것이 무엇을 의미할까요? 죄사함의 권세가 있는 유월절이 다시 나타났다는 것은 죄사함의 권세를 가지신 하나님께서 다시 오셨음을 의미합니다.



3.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

마 24:30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눅 21:27~28 그 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예수님께서는 구름을 타고 다시 오십니다. 구름은 실제 구름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구름은 "육체"의 모습으로 오심을 가리킵니다. "비"를 뿌리는 구름처럼,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오십니다. 참 선지자로 오십니다.
물이 없는 구름을 거짓 선지자로 비유한 성경 구절이 있습니다(잠25:14, 유1:12). 예수님께서는 참 선지자로 오십니다. 생명의 말씀을 주시기 위해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오시는 날은 세상을 심판하는 날이 아닙니다.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준비하라. 너희 구속이 가까웠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예언된 마지막 날이 아니라 마지막 날을 준비하라고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오시는 시기는 세상을 심판하는 세상의 끝날이 아닙니다. 구속이 가까운 날이며, 택한 백성들을 모으기 시작하는 때입니다. 마태복음 24장에도 예수님께서 구름 타고 다시 오시면, 택한 하나님의 백성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은다고 하셨습니다.

지금 하나님의교회는 이 예언대로 하나님의 백성을 전 세계에서 모으고 있습니다. 예언이 이루어지고 있는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아직도 하나님의교회가 이상해 보이나요? 아직도 안상홍님이 누구이신지 모르겠습니까?
죄사함의 권세가 있는 새언약의 유월절!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셨습니다.
참 선지자로 오셔서, 거짓된 절기들, 오늘날 교회의 우상숭배를 모두 알려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거짓된 가르침은 성탄절, 추수감사절, 사순절, 맥추절, 부활절(이스터절), 일요일 예배, 십자가 우상숭배 등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1964년 처음 세워졌습니다. 안상홍님의 가르침대로 진리를 전한 결과, 놀랍도록 빠르게 성장하여, 현재 전세계 175개국, 7500여개의 교회가 세워졌습니다. 전 세계 모든 국가에 하나님의교회가 세워졌으니, 이토록 빠르게 세워진 교회는 진실로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성경의 확실한 말씀을 더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거짓된 교회에서 모두 나와서, 하나님의교회로 빨리 달려오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