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버지 하나님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화과나무의 비유

by 초롱초롱 2022. 10. 9.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의 징조를 알아봅시다.

 

여러분들은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올바르게 알아보고 영접할 수 있을까요?

예수님을 영접하기 위해서, 우리는 예수님의 재림에 관한 예언을 바르게 알아야 합니다.

 

1. 

마 24:23~24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많은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납니다. 그들의 목적은 참 그리스도를 영접하지 못하게 방해하고, 혼란을 가중시키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는 많은 거짓 교회들이 난무할 것이고, 많은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거짓 교회들은 저마다 "우리 교회에 예수님이 계십니다"라고 외치겠죠. 하지만 그 어디에도 예수님은 없습니다.

어디에 계실까요?

 

2. 

마 24:30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예수님께서 "구름"을 타고 능력과 영광으로 오십니다.

거짓 선지자들은 이 구름을 실제 하늘의 구름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래서 불꽃 중에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성경을 거짓되게 해석하고 있습니다. 거짓 선지자들의 성경 해석에 속아선 안 됩니다.

 

예수님께서 타고 오실 구름은 "육체"를 의미합니다. 성경은 구름을 타고 오시는 예언이 생명의 말씀을 전해주기 위해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임하신다는 것으로 비유하고 있습니다. 이 예언을 정확히 알지 못하는 거짓 선지자들이 참 그리스도를 영접하지 못하게 온갖 가짜 해석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가지고 오시는 능력과 영광을 우리가 본다는 것은 이 땅에 육체의 모습으로 오시는 하나님을 영접함으로 이루어지게 되는 예언입니다. 화려한 불꽃 중에 오심으로 이루어지는 예언이 아닙니다.

 

 

3. 

마 24:32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이와 같이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이 곧 문앞에 이른줄 알라

구름타고 오시는 예수님께서는 언제 오실까요?

바로 "무화과나무의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는 때"입니다.

성경에서 무화과나무는 이스라엘을 상징합니다. 말라버린 무화과나무는 이스라엘의 멸망을 의미하며, 소생하는 무화과나무는 이스라엘의 회생을 의미하죠.

 

예수님께서 무화과나무를 저주하여 말라버리게 한 사건이 있습니다. 이스라엘 민족의 악함으로 인해 이스라엘을 저주하신 예수님께서는 "무화과나무"를 저주하여, 말라버리게 함으로 이스라엘의 멸망을 비유적으로 보여주셨습니다.(막 11:20)

 

그래서 무화과나무가 다시 잎사귀를 내는 때는 이스라엘의 기적적 독립을 의미합니다. 이스라엘은 1948년에 놀라운 독립을 이루어냈습니다. 그 사건은 예수님께서 이 땅에 임하셨다는 때를 알려주는 사건입니다.

 

구름을 타고 오시는 예수님께서 1948년에 나타나신다는 예언입니다.

1948년, 우리는 그리스도를 만나야 합니다.

 

4.

거짓 선지자들이 너무 많습니다. 거짓 그리스도도 너무 많습니다.

꼭 알아두십시오. 이렇게 거짓이 난무하는 이유는 참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임하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모든 진리를 회복하여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 없는 불법이 무엇인지 올바르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추수감사절, 성탄절, 일요일 예배, 십자가 우상, 부활절 계란의 이스터 숭배사상 등 거짓된 교리로 가득찬 오늘날의 교회 모습을 살펴보십시오. 저마다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저기 있다"라고 외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어디에도 없답니다,.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시는 이유가 무엇이겠습니까? 어디에도 참 그리스도께서 계시지 않기 때문에, 오시는 것입니다.

진리로 우리를 인도하시기 위해 이스라엘이 독립하던 해, 1948년에 반드시 구름을 타고 오셔야 합니다.

 

여러분,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셨습니다.

1948년에, 구름을 타고 오셨습니다.

 

어서,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오셔서 그리스도를 만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