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머니 하나님

요한계시록 22장의 예언, 어머니 하나님 들어보셨나요?

by 초롱초롱 2022. 9. 28.

요한계시록 22장의 예언을 보겠습니다. 22장의 예언을 잘 들여다보면, 놀라운 비밀 하나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1. 하나님과 및 어린 양의 보좌로부터 나오는 생명수

계 22:1 또 저가 수정 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을 내게 보이니 하나님과 및 어린 양의 보좌로부터 나서 길 가운데로 흐르더라 강 좌우에 생명 나무가 있어 열 두가지 실과를 맺히되 달마다 그 실과를 맺히고 그 나무 잎사귀들은 만국을 소성하기 위하여 있더라

생명수의 강이 보입니다. 생명수 강 좌우에 생명나무가 있습니다.

생명나무는 열 두가지 실과를 맺고, 나무의 잎사귀는 만국을 소성시키는 약재료가 됩니다.

 

생명수의 강이 어디에서 흘러나오나요? 하나님과 및 어린 양의 보좌입니다.

생명수는 진실된 하나님의 말씀을 의미합니다. 예수님께서 생명수를 주시러 이 땅에 오셨다고 하셨죠.(요4:13~14)

즉 생명수가 흘러나오는 예언은 예언의 때가 되었을 때, 하나님께서 다시 이 땅에 오셔서 생명된 하나님의 말씀을 주신다는 뜻입니다. 생명된 말씀은 생명 나무가 되어, 온 세상 만국의 영혼들을 살리는 약재료가 될 것입니다.

 

 

2. 생명수를 주시는 분은 성령과 신부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생명수를 누가 주시나요? 성령과 신부입니다.

생명수를 주시는 분이 두 분입니다. 성령이신 하나님과 신부이신 하나님!

여기서 성령과 신부는 "하나님과 및 어린 양의 보좌"를 의미합니다. 즉 하나님이십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하나님이 두 분이십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오셔서 생명수를 주시는 교회를 찾아야 합니다.

그 교회가 어느 교회인지 아시나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왜냐고요? 어서 와서 들어보세요.

 

하나님의교회는 2천 년 전 사라진 초대교회의 모든 진리를 회복하여 지키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령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입니다.

 

짧은 글 몇 자로 설명드리기에 부족하기에, 꼭 하나님의교회로 오시기 바랍니다.

 

댓글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