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머니 하나님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성령과 신부

by 초롱초롱 2022. 9. 9.

 

하늘 가족은 어떨까요? 하늘나라에는 오직 아버지하나님만 계실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가족이란 표현에서 알 수 있듯이, 하늘나라에도 아버지가 계시고 어머니가 계십니다. 

 

1. 하늘 가족의 구성원

마태복음 6장 9절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
고린도후서 6장 18절 너희에게 아버지가 되고 너희는 내게 자녀가 되리라

"아버지"란 호칭은 오직 가족 안에서만 사용되는 단어입니다. 만약 하나님이 한 분 뿐이라면,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를 필요가 없습니다. 한 분 뿐이라면 그냥 "하나님"이라고 칭하면 됩니다. 또한 성도들도 그냥 "성도"라고 하지 않고, "자녀"라고 하였습니다.

 

2. 하늘에 계신 우리의 어머니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우리의 어머니가 계심을 성경이 증거합니다. 성경에 확실히 증거되어 있습니다.

 

 

3. 인류는 지금껏 어머니하나님을 왜 몰랐을까요?

왜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모를까요? 어머니하나님께서 등장하시는 예언의 때가 있기 때문입니다. 예언의 때가 되었을 때, 어머니하나님께서 등장하십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의 마지막 장면에서 두 분의 하나님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성령과 신부"

성령과 신부께서 나타나십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십니다. 여기서 "신부"는 우리들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요한계시록 21장 5~6절 보좌에 앉으신 이가 가라사대 ...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처음과 나중이라 내가 생명수 샘물로 목 마른 자에게 값 없이 주리니

요한계시록 21장에 "보좌에 앉으신 이"께서  생명수를 주신다고 예언되어 있고, 요한계시록 22장에는 "성령과 신부"께서 목마른 자에게 생명수를 주신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즉 성령과 신부는 보좌에 앉으신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이 두 분입니다. 성령하나님과 신부하나님입니다. 성령하나님은 성부,성자,성령의 하나님이신 아버지하나님입니다. 신부하나님은 누구일까요? 신부는 누구일까요?

요한계시록 21장 9~10절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신부는 어린 양의 아내입니다. 어린 양은 예수님을 의미하는데, 계시록의 예언 가운데 등장하므로 다시 나타나실 예수님을 말합니다. 예수님께서는 두 번째 오신다고 예언하셨고, 그 예언이 계시록 21장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어린 양께서 다시 나타나실 때는 홀로 오시지 않습니다. 그의 아내이신 신부와 함께 나타나십니다. 

 

그의 아내이신 신부를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 성"으로 비유하고 있습니다. 하늘의 예루살렘이 바로 위에서 살펴본 갈라디아서 4장 26절에 "우리의 어머니"라고 정확하게 증거되어 있습니다.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여기서! 신부를 성도라고 주장하는 거짓 목자들이 있는데요, 계시록에 등장하는 신부는 우리들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보좌에 앉으신 이"입니다. 하나님입니다.성도를 뜻할 수 없습니다. 

 

 

4. 예언의 때가 되었기에, 어머니하나님께서 나타나셨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께서 목마른 자에게 오라고 부르고 계십니다.

생명수는 하나님의 참된 말씀, 진리를 말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진리대로 행하는 교회입니다.

유월절, 안식일 등 성경의 가르침대로 행하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진리인 생명이 있는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생명된 진리 말씀이 있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바로 생명수를 주시는, 생명수의 주인이신 성령과 신부께서 계시기 때문입니다. 아버지하나님이 계시고, 어머니하나님이 계신 하나님의교회로 얼른 달려오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