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머니 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이 성경에 있는가? 정말 진지하게 알아보자!

by 초롱초롱 2022. 7. 28.

예언을 담은 요한계시록의 마지막 장인 22장을 읽어보자.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머니하나님을 주장하는데, 정말 성경에 있는지 알아보자.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과 신부가 등장하여 목마른 자들에게 생명수를 준다고 예언되어 있다.

생명수를 주시는 분이 한 분이 아니라 두 분이다. 성령은 누구며, 신부는 누구일까?

 

 

1. 성령은 다시 오실 예수님

계 19:7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계 21:9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계시록 19장, 21장, 22장을 연이어서 읽어보면 성령은 어린 양이신 예수님임을 알 수 있다.

19장에서는 어린양+아내

21장에서는 어린양+신부

22장에서는 성령+신부

 

성경에서 어린 양은 예수님이다(요1:29). 따라서 계시록에 등장하는 어린 양은 장차 다시 나타날 예수님. 즉 재림하실 예수님을 말한다. 예수님과 그의 신부가 등장할 터인데, 이를 22장의 예언에서는 성령과 신부가 등장한다고 기록하였다. 즉 예수님은 성령하나님으로 마지막 시대에 등장한다. 그렇다면 신부는 누구일까?

 

 

2. 신부는 누구인가?

계 19:7~9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라도 하더라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 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계 21:9~10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

예언의 때가 되면 혼인잔치가 열릴 것이다. 혼인 잔치에는 신랑이신 어린 양과 신부이신 어린 양의 아내가 등장한다. 혼인 잔치에 초대된 청함 입은 자들은 진실로 복을 받은 자들이다.

신랑이신 어린 양은 당연히 우리의 아버지이자, 우리의 그리스도이신 재림 예수님이시다. 그렇다면 그의 아내인 신부는 누구일까? 신부를 성도라고 주장하는 자들이 있는데, 계시록의 예언에서 신부는 성도가 아니다.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성도들이다. 신부는 성도들을 초청하는 분이다.

계시록 21장에서 신부인 어린 양의 아내를 보여주고 있다. 신부는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이다. 하늘의 예루살렘을 가리켜 갈라디아서에서 "우리의 어머니"라고 하였다. 즉 신부는 "우리의 어머니"이시다.

 

신부는 성도나 교회가 아니다. 신부는 "우리의 어머니"이시다.

어머니하나님은 성경의 예언상 가장 마지막 때에 등장한다. 혼인 잔치가 열리는 때 등장한다. 즉 혼인 잔치의 예언의 시기가 되기까지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깨달음을 가질 수 없다. 그래서 오늘날까지 그 어느 누구도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알지 못했다. 

 

하지만 이제는 예언의 때가 되었다. 성령과 신부가 등장하여 생명수를 주시고 계신다.

하나님의교회는 성령과 신부께서 세우신 진리교회이다. 성경대로 행하는 유일한 교회라는 사실! 이 사실 하나만으로도 하나님께서 하나님의교회에 계심을 증거한다.

 

모두 하나님의교회로 달려와야 한다. 구원은 거짓된 교회에서 결코 주어지지 않는다. 

 

댓글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