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상숭배

부활절에 계란을 주는 이유. 부활절 계란 유래

by 초롱초롱 2022. 4. 17.

부활절에 계란을 주는 이유. 부활절 계란 유래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딱 5분만 진지하게 읽어보세요. 가짜교회에서 나오세요. 그곳엔 하나님 계시지 않습니다.

 

 

1. 부활절 명칭은 이스터

부활절을 영어로 어떻게 쓰는지 아시나요? Easter(이스터)입니다. 왜 이스터일까요?

부활절의 영어명인 Easter는 앵글로색슨족의 여신인 에오스트레에서 파생된 단어입니다. 이스터란 단어는 지역과 민족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불렸습니다. 페니키아인은 아스타르테, 히브리인은 아스다롯, 이집트에서는 이시스, 로마에서는 비너스, 헬라에서는 아프로디테라고 불렀습니다.

 

이스터(아스다롯, 아스타르테, 이시스 등)는 성경에 아스다롯으로 기록되어 있으며, 하나님께서 저주하신 이방종교 중의 하나입니다.

 

 

2. 부활절을 계란으로 기념하는 이유

고대 바벨론의 사람들은 하늘로부터 유프라테스 강에 커다란 달걀이 떨어졌는데 그 달걀에서 아스타르테(이스터)가 부화했다고 믿었습니다. 바벨론 사람들은 달걀을 이스터의 상징물로 삼았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이방종교의 문화에서 달걀이 등장합니다.

 

유럽 기독교에서는 부활절에 토끼 인형, 토끼 초콜릿 등 토끼로 기념하기도 합니다. 역시 다산을 상징하는 토끼도 봄 축제의 여신인 이스터의 상징물이었습니다.

 

다시 말해서 달걀과 토끼는 교회 안으로 들어온 이스터 여신 숭배 사상입니다.

 

 

3. 이스터 숭배 사상으로 바뀌어 버린 기독교의 부활절

삿 2:11~15 그들이 여호와를 버리고 바알과 아스다롯(이스터)를 섬겼으므로 .. 여호와께서 이스라엘에게 진노하사

이스터를 숭배한 이스라엘을 향한 하나님의 진노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은 하나님으로부터 무서운 재앙을 받았습니다.

기독교의 최대 축제일인 부활절이 이스터 숭배사상이라는 것을 깨닫는다면 감히 하나님께 축복을 바랄 수 없을 것입니다. 아무리 부활절에 예수를 부르짖는다 할지라도 하나님께서는 진노하십니다.

 

 

4. 왜 삶은 달걀???

봄의 여신 에오스트레 여신이 있었습니다. 한 겨울에 날개를 다쳐 눈밭에서 죽어가던 새를 발견합니다. 이스터 여신이 그 새를 살려줍니다. 살아난 새는 놀랍게도 토끼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토끼는 새의 습성 때문인지 새끼가 아니라 알을 낳았다고 합니다. 이것이 이스터 여신에 관한 신화의 한 부분입니다.

 

부활절에 성경에도 없는 토끼와 달걀이라니, 정말 어처구니 없지 않습니까?

달걀이라면 닭과 조합이 맞는데, 닭과 달걀도 아니라, 토끼와 달걀로 부활절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이스터 여신 숭배 사상에서 유래된 풍습이 교회 안으로 유입되었기 때문입니다. 토끼와 달걀. 어울리지도 않는 조합!! 정말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시는 부활절일까요?

 

 

5. 그 어떤 부활절 변명도 용납될 수 없다.

변명1: 달걀을 나누는 것은 양식을 나누는 의미입니다.

변명2: 부화는 생명입니다. 부화의 의미처럼 부활하셨습니다.

변명3: 지금은 여신은 숭배하지 않습니다.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이 중요합니다.

 

부활절 계란이 정말 그리스도의 가르침인가요? 성경 어디에도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예수님께서 전하지 않은 것을 지키면 다른 복음이 되며, 다른 종교가 됩니다. 예수님을 부른다고 예수님을 믿는 장소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예수"를 믿는 것이죠. 이름만 예수요, 신은 이스터인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진리대로, 성경의 가르침대로 꼭 부활절을 올바르게 지키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4EaAmiAa5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