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상숭배

추수감사절(thanksgiving) 유래. 추수감사절 성경적인가? 하나님의교회는 초막절을?

by 초롱초롱 2021. 11. 5.

추수감사절의 유래, 추수감사절이 성경적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추수감사절을 지키면 저주를 받으며, 하나님의 진노를 사게 됩니다.

추수감사절은 비성경적인 가르침이며, 이단의 교리이며, 사람의 계명이자 사단이 만든 절기입니다.

 

1.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면 무조건 하나님께서 기뻐하실까?

열왕기상 12장 32절 팔월 곧 그 달 십오일로 절기를 정하여 유다의 절기와 비슷하게 하고 ...  자기 마음대로 정한 달 곧 팔월 십오일로 이스라엘 자손을 위하여 절기로 정하고 벧엘에 쌓은 단에 올라가서 분향하였더라

자기 마음대로 절기를 하나 만든 여로보암을 아십니까? 하나님께서 그의 제단을 기뻐 받으셨을까요?

여로보암은 저주받았습니다.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 때문에 추수감사절이 복 받는 날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추수감사절을 만들어 지키는 것은 구약의 여로보암과 같은 저주 받는 일을 행하는 것일 뿐입니다.

 

 

2. 추수감사절이 초막절이라고요?

레위기 23장 34절 칠월 십오일은 초막절이니 여호와를 위하여 칠일 동안 지킬 것이라

초막절은 성력으로 7월 15일입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양력 달력으로 9월말~10월말입니다. 

추수감사절의 날짜는 언제일까요? 한국 개신교는 11월 셋째 일요일이라고 합니다. 추수감사절이 시작되었다고 알려진 미국에서는 11월의 넷째 목요일입니다. 나라마다 추수감사절 날짜가 다릅니다. 자기들 편한대로 날짜를 정할 뿐, 그 어떤 성경적 기준도 없습니다. 

 

추수감사절이 초막절이라고요? 누가 그러던가요? 거짓말에 속지 마십시오. 초막절과 의미가 비슷하다고 추수감사절이 초막절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3. 예수님께서 기뻐하실까요?

갈라디아서 1장 6~8절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성경은 그리스도께서 전하지 않은 "다른 복음", "다른 가르침"을 따르면 저주를 받는다고 경고합니다.

예수님께서 추수감사절을 전하셨나요? 단 한 번도 전하지 않았습니다. 전하지 않은 것은 다른 복음입니다.

하늘에서 온 천사라 할지라도 "추수감사절"을 지키자고 한다면 저주를 받는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을 따르시겠습니까? 아니면 사단마귀가 만든 다른 복음을 따르시겠습니까?

 

 

4. 유월절은 지키십니까?

마태복음 26장 17절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피로 유월절 진리를 세우셨습니다. 새언약의 유월절입니다.

구약 시대 양으로 지켜지던 불완전하던 유월절을 그리스도께서 유월절 양이 되시사, 거룩한 절기로, 완전한 유월절로 새롭게 세우셨습니다.

 

이렇게 귀한 유월절 진리는 지킬 필요가 없다고 주장하면서, 성경에도 존재하지 않는 추수감사절을 지키는 자들은 누구일까요? 그들은 사단마귀입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희생을 헛되이 여기는 자가  사단 마귀가 아니고 누구겠습니까?

 

 

5. 요약

성경은 추수감사절을 예수님이 전하지 않은 "다른 복음"이라고 증거합니다.

구약 성경에서는 여로보암과 같이 자기 마음대로 만든 절기라고 증거합니다. 추수감사절은 불법이자, 사람의 계명, 거짓된 절기입니다.

 

또한 오늘날 교단들은 추수감사절의 의미를 성경에서 찾을 수 없으니, 구약의 초막절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초막절과는 날짜부터 다릅니다. 물론 의미도 다릅니다. 무엇보다 추수감사절은 그 자체가 불법이자, 비성경적 절기입니다. 

 

또한 오늘날 교단들은 유월절 진리는 구약의 율법이라고 주장하고, 초막절 역시 구약의 율법이라고 주장합니다. 하나님께서 명하시고, 그리스도께서 피로 세워주신 거룩한 절기들은 다 필요없다고 주장하면서 저들이 무엇을 지키고 있는지 자세히 들여다 보십시오. 성경에도 없는 사순절, 맥추감사절, 이스터절, 추수감사절, 성탄절 따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비성경적인 사람의 계명만 지키고 있을 뿐, 그들에게서 예수님의 가르침은 찾을래야 찾을 수 없습니다.

 

6. 온갖 불법적인 절기를 만든 자가 누구일까?

성경에도 존재하지 않는 태양탄신일을 예수님 탄생일로 둔갑시킨 자는 누구일까? 12월 25일 성탄절을 지켜야 한다고 말하는 자가 누구일까?

 

거짓된 추수감사절을 만든 자, 추수감사절의 의미를 성경에서 초막절이라고 교묘하게 해석하는 자 누구일까? 이 불법을 만든 자는 누구일까?

 

부활절을 이스터여신 숭배사상으로 물들인 자 누구일까? 달걀, 토끼 등 이스터여신 숭배사상의 이방종교 교리를 부활절이라고 거짓말하는 자, 교묘하게 이스터절을 부활절로 둔갑시킨 자는 누구일까?

 

거룩한 새언약의 안식일을 구약 율법이라고 성경 풀이하는 자 누구일까? "존엄한 태양의 날에 모든 로마인들은 쉬라"라는 칙령에 힘입어 성경에도 없는 일요일 예배를 곤고히 한 자 누구일까? 일요일 예배를 마치 주님을 위한 예배인 것처럼 말하는 자 누구일까? 주일은 안식일이건만 태양신의 날을 주일로 둔갑시킨 자는 누구일까?

 

성경에도 없는 맥추감사절을 만들어 지키자고 말하는 자 누구일까? 맥추의 초실절은 부활절을 의미하건만, 존재하지도 않는 날짜를 하나 만들어 맥추절을 지켜야 한다고 말하는 자 누구일까? 그러면서 마치 예수님을 위하는 것처럼 거짓말하는 누구일까?

 

그리스도의 수난을 뜻하는 새언약의 무교절에 대해선 들어보았는가? 무교절은 지킬 필요가 없다고 말하면서 성경에도 없는 사순절을 만든 자는 누구일까? 괴상한 절기를 만들어 마치 그리스도를 위하는 것처럼 행동하는 자가 누구일까?

 

사단 마귀가 얼마나 간교한지 아십니까? 그가 만든 모든 절기들은 들여다보면 모두 이방종교에서 유래되었으며, 온갖 우상숭배들로 범벅이 되어 있습니다. 성탄절, 사순절, 이스터절, 추수감사절, 맥추감사절, 일요일 예배 등... 셀 수조차 없습니다. 정말 어처구니가 없을 뿐입니다. 여러분! 진실을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이 땅에 다시 오신 재림그리스도를 믿습니다. 모든 성경 진리를 회복하여 주시기 위해, 성경의 저자이신, 복음의 주인이신 하나님께서 다시 오셨습니다. 성경의 모든 절기들을 다시 회복하여 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불법의 절기들이 어떻게 교회 안에 뿌리내렸는지, 사단 마귀가 어떻게 교회를 장악하였는지, 들여다 보시기 바랍니다. 진리교회에서 구원의 길로 나아가는 축복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26

  • 라임사랑 2021.11.05 21:45 신고

    예수님께서 기뻐하지 않는 복음은 불법 즉 다른복음입니다.
    오늘날 많은 교회에서는 다른복음인 추수감사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라면 하나님의 절기인 초막절을 지켜야 합니다~
    답글

  • 순천아 2021.11.05 21:50 신고

    추수감사절은 성경에 없는 사람이 만든 계명입니다~
    초막절은 성경에 분명히 기록된 하나님의 계명입니다.
    초막절을 지키지 못한다면 성령을 받을 수없습니다.
    초막절을 지켜 성령 받는 교회 하나님의 교회로 어서어서 오세요~^^
    답글

  • 물수제비 2021.11.05 22:49 신고

    문득 추수감사절을 그냥 미국 사람들만 지키면 아무 문제가 안 되는 것 일텐데 이것을 교회에 가지고 들어와서 마치 하나님의 계명인 것처럼 가만히 ...그게 문제입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시지 않은 것도 하나님 말씀하신 것처럼 가르친다는 것...그래서 하나님께서는 그들을 사람의 영혼을 삼키는 이들이라 하셨습니다. 정신을 차리고 분별해야 합니다. 내 영혼을 아무렇거나 맡길 일이 아니죠...
    답글

  • 쭈누사랑 2021.11.06 21:38 신고

    추수감사절은 성경에 없는 불법입니다.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계명은 새 언약 유월절, 안식일, 3차 7개절기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사람이 임의대로 더하거나 빼면 절대 구원 받을 수 없고 멸망에 이릅니다.
    오늘날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일요일예배가 다 사람이 임의대로 만든 불법입니다.
    답글

  • 혁~혁~ 2021.11.06 22:08 신고

    추수감사절은 성경에 없는 다른복음 입니다
    예수님과 사도들은 추수감사절을 지키거나 전한적이 없습니다
    이러 사람의 게명을 지키는자는 그 결과가 불 보듯 뻔 합니다
    답글

  • 항해사1 2021.11.06 22:13 신고

    사람의 계명은 헛된 경배일 뿐이며 사람 자신의 만족을 위해 신앙 생활을 하는 것 밖에는 안 됩니다!
    답글

  • 신나라요 2021.11.06 22:19 신고

    성경에 없는 추수감사절이 아닌, 하나님의 법인 새언약 유월절과 초막절을 다들 지켰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 mm0mm 2021.11.07 20:12 신고

    추수감사절은 사람이 만든 사람의 계명이며 아무런 복을 받을수 없고 오히려 지키면 저주 받을 불법일 뿐입니다.
    답글

  • 힘내새우~~♡ 2021.11.08 20:22 신고

    추수감사절은 성경 어디에서도 기인되지않은 저주받을 다른복음으로서 사람의 계명입니다. 하지만 초막절은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의 절기로서 알곡들을 불러모으는 추수절기입니다. 부디 성경대로 분별하셔서 초막절지켜 넘치는 축복받길 바랍니다.
    답글

  • 하나님을 믿는다면 추수감사절, 사순절 같은 성경에 없는 불법이 아닌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건 너무나 당연한 것 아닐까요??
    답글

  • 저별은 내별 2021.11.09 22:13 신고

    성경에도 없는 추수감사절을 지키지 마시고...성경이 증거하는 초막절을 지켜야 하겠습니다.
    답글

  • 내깡통 2021.11.16 03:35 신고

    불법을 지키면 하나님께서 결코 기뻐하지 않으십니다. 오히려 저주를 받게 되죠.
    성경을 통해 불법과 진리를 잘 구분해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허락하여 주신 살 수 있는 새언약 진리의 길로만 가야겠습니다.
    답글

  • 단적으로 말하면, 추수감사절은 미국의 "추석"입니다. 그 뿐이죠. 만약 우리나라에서 우리나라 추석 절기를 교회로 들여와 초막절이라고 하면 이상하지 않겠어요? 이 이상한 일이 아무렇지 않은 일이 되었다는것이 신기할 따름이죠.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