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진리

하나님의교회는 어떤 교회인가? 진짜 이단 교회는 어디?

by 초롱초롱 2021. 7. 21.

하나님의교회를 이상한 교회라고 주장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대해 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딱 3구절만 보면 판단 가능합니다.

 

1. 능히 살게 하지 못할 규례를 지키는 자들

에스겔 20장 24~25절 이는 그들이 ①나의 규례를 행치 아니하며 나의 율례를 멸시하며 내 안식일을 더럽히고 눈으로 그 열조의 우상들을 사모함이며 또 내가 그들에게 선치 못한 율례와 ②능히 살게 하지 못할 규례를 주었고

①하나님의 규례를 행치 아니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②하나님께선 그들에게 살지 못할 규례를 주었습니다. 

 

하나님의 규례를 지키지 않는 자들이 누구일까요? 그들이 바로 이단이요, 거짓목자요, 가짜 신앙인들입니다.

오늘날 하나님을 믿는다고 말하는 자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런데 그들이 도대체 무엇을 지키고 있을까요?

성경에도 없는 사순절, 성탄절, 맥추감사절, 추수감사절, 이스터절(부활절), 일요일 예배를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규례인 안식일을 버린 자들이 성경에도 없는 태양신 숭배일에서 유래된 일요일 예배를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규례인 새언약 유월절은 지킬 필요가 없다고 주장하면서, 성경에도 없는 태양탄신일인 로마의 동지제를 예수 탄생일이라고 주장하며 성탄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규례는 하나도 행치 아니하면서, 우상의 규례는 정말 열심히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규례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가 이단일까요? 거짓된 규례를 지키는 교단들이 이단일까요?

 

2.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

마태복음 15장 7~9절 이 백성이 ①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②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③헛되이 경배하는도다

①입술로는 예수님을 믿는 것처럼 행동하는 그들!

②그들은 사람의 계명을 지킵니다.

③그들의 경배는 헛된 경배입니다.

 

예수님을 부르짖는 기독교인이 얼마나 많습니까? 그런데 너무 놀라운 것은 모두다 사람의 계명을 지키고 있습니다.

성경에도 없는 사순절을 만들어 지키고, 성경에도 없는 추수감사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에오스트레 여신 숭배 사상에서 유래된 달걀과 토끼로 부활절을 기념합니다.

오늘날 교회들은 사람의 계명만 잔뜩 지키고 있죠. 모두 헛된 경배일 뿐입니다. 가증한 경배라는 뜻입니다.

 

이런 그들이 하나님의교회를 이상하다고 주장하죠. 누가 이상한 교회일까요?

하나님의 말씀을 기준으로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헛된 경배를 누가 하고 있을까요?

 

 

3. 불법을 행하는 자들

마태복음 13장 41~42절 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나라에서 모든 넘어지게 하는 것과 또 ①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②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①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어떻게 될까요?

②하나님께서 그들을 풀무불에 던져 넣으십니다.

 

입술로 주여! 주여! 외치고 있다고 구원 받을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당신이 지금 지키고 있는 계명, 절기가 과연 성경에 있는 하나님의 규례인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성탄절, 추수감사절, 일요일 예배 등 모두 다 사람들이 만든 사람의 계명입니다. 불법을 행하면서 구원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나요? 절대 불가능합니다. 성경 어디에도 없는 성탄절, 추수감사절, 사순절, 맥추감사절, 부활절 계란, 일요일 예배를 지키면 최종 목적지가 풀무불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계명인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초실절), 오순절(칠칠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을 지킵니다. 구약의 절기가 아니라, 새언약의 절기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일곱째 날 토요일에 안식일을 지킵니다. 구약의 안식일이 아닙니다. 새언약의 안식일입니다.

 

거짓 목자들은 율법은 폐지되었다면서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절기는 필요없다고 주장합니다.

정말 거짓되고 가증스러운 말들입니다. 절기가 필요없다고 말하면서 성경에도 없는 사순절, 추수감사절, 이스터절(부활절), 성탄절, 일요일예배, 대강절 등 온갖 사람의 계명을 지키고 있습니다. 새언약과 옛언약도 구별 못하는 거짓목자의 말에 속지 마십시오. 사람의 계명만 잔뜩 지키는 거짓목자의 말에 속지 마십시오.

 

구약과 신약을 알려드릴까요? 번제를 드리고, 양의 피를 흘렸던 구약의 제사는 신약 시대에 신령과 진정의 예배 형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구약은 짐승이 희생제물이었습니다. 그러나 신약은 그리스도께서 어린 양으로 희생당하셨기 때문에, 그리스도의 희생으로 죄사함이 이루어집니다. 절기가 페지된 것이 아니라 희생제물이 바뀜으로 제사가 예배가 된 것입니다. 예배를 거룩한 산제사라 부르는 이유가 이것입니다.

그리스도의 희생으로 세워진 안식일! 그리스도의 피가 약속된 유월절, 그리스도의 성령의 축복이 약속된 초막절, 그리스도의 부활로 말미암아 이루어진 초실절(부활절) 등. 구약의 절기가 사라진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새언약의 절기로 완성되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진리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진리를 꼭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