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진리

절기는 필요없다고? 믿음만 있으면 될까? 우편강도처럼? 하나님의교회는?

by 초롱초롱 2021. 7. 3.

거짓목자들은 우편강도처럼 믿음만 있으면 된다. 절기를 지킬 필요가 없다고 주장한다.

정말 절기를 지킬 필요가 없는 것일까?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는데, 정말 지킬 필요 없는 것일까?

정말 저들의 말처럼 믿음만 있으면 되는 것일까?

 

1. 그렇다면 세례(침례)를 받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마가복음 16장 16절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세례(침례)를 행하면 구원을 받는다고 하셨다.

믿음만 필요하다면 세례(침례)는 필요없는 것일까? 거짓목자들의 말대로라면 믿음만 있으면 되는 거 아닌가?

 

결정적으로 우편강도는 세례를 안 받았다. 그러니 우리도 세례 받을 필요가 없겠네?

 

2. 우편강도는 예배도 안 드렸는데?

우편강도는 사랑을 베푼 적도 없고, 심지어 기도를 드린 적도 없다.

예배는 드렸겠는가? 십일조나 헌물은 드린 적이 있을까?

 

절기가 필요없다는 거짓목자들의 주장대로라면 예배도 필요없다.

우편강도가 절기를 안 드렸으니, 절기가 필요없다면, 우편강도는 기도를 드린 적 없으니, 기도도 필요 없는 것이 된다.

우편강도는 예배도 드린 적 없으니, 예배도 필요없는 것이 된다.

우편 강도는 하나님께 헌물, 십일조도 드린 적 없으니, 이것 또한 필요없는 것이 된다.

 

저들의 주장이 순엉터리라는 것이다. 우편 강도는 어떻게 구원 받았는가?

 

3. 우편강도가 구원 받은 것은 당시 예수님께서 직접 구원을 주셨기 때문이다.

"네가 나와 함께 낙원에 있으이라"라는 말씀을 우편 강도에게 직접적으로 주셨다. 하나님께서 직접! 친히! 구원한다고 말씀해 주셨다. 그래서 우편 강도는 특수한 상황에서 구원을 받았다.

 

절기가 필요없다고 주장하는 거짓목자들에게 묻고 싶다. 

하나님께서 직접 나타나셔서, 바로 눈 앞에서 "네가 구원 받았다"라고 개개인마다 다 말씀해 주셨는가?

그렇게 하셨다면, 절기가 필요없을 것이다.

 

그런데 구원자이셨던 예수님께서는 우리에게 어떤 말씀을 남기셨는가?

 

4.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말씀은 유월절을 지키라는 말씀이었다.

마태복음 26장 17~26절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 성안 아무에게 가서 이르되 선생님 말씀이 내 때가 가까왔으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중략)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①유월절 지키시는 장면

②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신 예수님

③예수님께서 유월절 지키겠다고 시키셨다.

④유월절을 지키시면서 "죄사함을 얻게 한다"라고 말씀해 주셨다.

 

우리에게 주신 말씀은 유월절을 지키라! 였다. 유월절을 지킬 때, "죄사함을 얻게 된다"라고 말씀해 주셨다.

그렇다면 무엇을 행해야 구원 받을까? 바로 유월절을 지킬 때, 죄사함의 축복을 받게 된다.

 

어찌 이렇게 확실한 말씀을 앞에 두고도, 유월절이 필요없다고 말할 수 있는가?

 

5. 거짓목자들아, 너희들은 왜 성탄절, 추수감사절, 사순절, 이스터절을 지키는가?

절기가 필요없다고 주장하면서, 성경에도 존재하지 않는 태양탄신일(성탄절)과 추수감사절(미국절기), 사순절(사람의 계명), 이스터절(부활절이라고 주장하지만, 이방여신 이스터 여신 숭배날)을 지키고 있는가?

 

정말 엉터리 같은 주장에 속아 넘어가면 안 될 것이다.

우편강도가 처했던 특수한 상황을 억지 해석하여, 마치 새언약의 유월절 절기도 필요없다고 주장하는 자들은 사단 마귀이다. 그러면서 거짓목자들은 성경에도 없는 온갖 절기들을 지키고 있다. 그 절기들은 모두 성경에 없는 이방종교의 부산물, 우상숭배들이다. 우편강도처럼 믿음으로 구원받는 것이지, 절기는 필요없다고 주장한다면, 우편강도처럼 기도도 필요없고, 예배도 필요없고, 십일조도 필요없고, 모든 것이 필요없게 되는 논리적 모순에 빠지게 된다. 한마디로 저들의 주장은 엉터리요 거짓이다.

 

 

6. 왜 하나님의교회가 진리일까요?

바로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예수님께서 주신 말씀대로 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주신 말씀 그대로 행하는 것이 믿음입니다.

 

댓글35

  • 순천아 2021.07.03 21:41 신고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는,
    선지자들의 예언이 이루어지는,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교회 바로 하나님의 교회이지요~
    답글

  • 혁~혁~ 2021.07.03 22:00 신고

    구원은 믿음 뿐만 아니라 믿음에 따른 행위가 반드시 수반 되어야 진실한 믿음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하나님의 절기 입니다 믿기에 하나님 명하신 말씀따라 절기를 지키는 것이지요
    답글

  • 신나라요 2021.07.03 22:12 신고

    올바로 행하는 것이 진짜 믿음이죠!!
    하나님의 뜻대로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최고입니다^^
    답글

  • 쭈누사랑 2021.07.03 22:26 신고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믿음이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명하신 모든 말씀에 행함으로 나아가야 하겠습니다
    답글

  • 힘내새우~~♡ 2021.07.03 22:38 신고

    그러니까 도대체 일반교회들은 무슨 말씀의 근거로 일요일예배, 추수감사절, 사순절,이스터절등을 지키는 걸까요? 성경에 1도없는 그딴것들을 지키면서도 하나님의 계명인양...부디 제발 성경통해 하나님 아는 지식도 좀 쌓고 지키는 절기들도 성경에 근거한 침례, 유월절, 안식일등을 지켰음 좋겠어요..
    답글

    • 초롱초롱 2021.07.05 20:49 신고

      성경에도 없는 온갖 절기를 지키면서, 성경이 증거하는 절기는 폐지되었다고 말하는 자들은 누구일까요?

  • 풍금소리' 2021.07.03 22:52 신고

    우편강도가 받은 특별한 구원을 잘못 이해하여서, 믿기만 하면 구원이라 가르치는 거짓선지자를 삼가해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친히 본보이시고, 가르쳐주신 새 언약의 법도를 모든 민족들에게 지키게 하라 분부하셨습니다~
    새 언약의 법도를 올바르게 가르치고 지키게 하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답글

  • ✅ 가지런히 2021.07.03 23:37 신고

    지키라고 하신 새언약을 순종으로 지키면 되는데 그것을 끝까지 지키지 않으려고 특수한 상황의 강도의 예를 들어 믿음만 강조하네요. 믿기만하면 되지 왜 태양신 규례들은 지키는지 모순덩어리의 모습이 참 기가막힙니다.
    답글

  • mm0mm 2021.07.04 00:01 신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구원받는 것이기에 하나님께서 이 시대 우리에게 주신 말씀대로 행하는 자들이 구원에 들어갈수 있습니다.
    답글

  • 헵번♡ 2021.07.04 12:17 신고

    절기가 필요없다면서 자신들은 이른 새벽부터 철야기도까지 그렇게나 교회에 가는 아이러니를 어찌 설명할까요??
    말로 이랬다가 저랬다가.. 에덴동산에서 보았던 누구의 모습일까요? 다니엘 선지자에게 예언 주신 하나님께서도 사단이 말로 하나님을 대적한다 하신 말씀이 생각나네요.
    거짓은 그렇게나 끝까지 변명이 많습니다. 성경으로 옳은 걸 보면 그 길을 선택하면 되는데 말이죠.
    답글

    • 초롱초롱 2021.07.05 20:48 신고

      매일 새벽마다, 철야기도에, 그렇게 열심 내면서 절기가 필요없다고 말하는 자들은 거짓으로 영혼을 속이는 마귀와 같은 자들이죠.

  • 몽실이동생 2021.07.04 17:40 신고

    믿기만 하면 구원받을 수 있다면 교회는 왜 있으며 절기와 규례는 왜 있을까요 ?
    하나님께서는 모세 시대 때부터 지금까지 하나님을 올바르게 믿는 하나님의 백성들이라 한다면 반드시 절기를 지키라 명하셨습니다. 모세 시대 때부터 지켜져온 하나님의 절기에는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 오순절 나팔절 대 속죄일 초막절 절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안식일도 있으니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반드시 이 모든 절기를 지켜야 합니다.
    답글

  • 소망나무 2021.07.05 00:50 신고

    믿음 분명 중요하죠 그러나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구원을 바란다면 하나님의말씀을 규례를 행하는것이 너무중요합니다
    답글

  • luree 2021.07.05 18:05 신고

    성경이 처음부터 끝까지 새 언약을 지켜야 구원받을 수 있음을 가르치고 있는데 이런 주장을 하는 자들은 성경을 보지 못하는 자들입니다!!
    답글

  • Aster89112 2021.07.06 03:10 신고

    반가워요 !! 스토리에서 보고 왔어요 헤헤} 들른김에 구독꾸욱합니다 :) 맞구독 부탁드려요 ㅎㅎ와주실꺼라 믿어요!! 그럼 사랑가득한 하루 되십숑^^
    답글

  • Aster89112 2021.07.06 08:59 신고

    반갑습니다 ㅋㅋ 티스토리홈에서 보구 놀러왔어요!} 들른김에 구독꾸욱합니다 ^^ 맞구독 부탁드려요 ㅎㅎ놀러오세요!! 그럼 사랑가득한 시간 되세요^^
    답글

  • 아라82311 2021.07.07 06:08 신고

    반가워요 :) 스토리에서 ㅂㅗ고 왔습니당ㅋㅎㅎ} 온김에 구독꾸욱합니다 ^^ 맞구독 부탁해용 ㅎㅎ와주실꺼라 믿어요ㅋㅋ 그럼 사랑가득한 시간 되세용ㅋ^^
    답글

  • 별의노래 2021.07.09 16:57 신고

    성경에 없는 사람이 만든 규례들은 잘도 지키면서 하나님의 규례는 지킬 수 없는 이유를 만들어내면서까지 지키지 않는 이유가 뭘까요?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규례만큼은 안지켜도 된다니 정말 아이러니합니다. 조금만 객관적으로 생각해봐도 너무나 이상한 일인데,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답글

  • 별들의외침 2021.07.17 00:00 신고

    우편강도의 구원은 일반적인 구원이 아니였음을 그 당시 상황을 통해서 알수 있습니다
    손발이 묶인 상태에서 우편강도가 할수 있는 것은 예수님을 구원자로 시인하는것이었죠!.
    하지만 우리들은 예수님께서 유월절을 지켜야 한다.침례를 믿고 지켜야 구원받는다 하셨으니 주신 말씀을 믿고 행하는것이 구원에 이르는 길입니다!
    답글

  • 항상 하나님 말씀을 오해하는 사람들 중에 특별한 케이스와 보편적인 상황을 혼돈해 무조건 그렇게 하면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