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진리

하나님의교회는 어떤 곳인가? 하나님의교회 진실을 파헤치다.

by 초롱초롱 2021. 7. 11.

하나님의교회는 어떤 곳인가? 성경 딱 3구절로 판단 가능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어떤 곳일까요?

 

1. 사람의 계명을 지키면 바보가 됩니다.

이사야 29장 13~14절 주께서 가라사대 이 백성이 입으로는 나를 가까이하며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나 그 마음은 내게서 멀리 떠났나니 그들이 나를 경외함은 ①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침을 받았을 뿐이라 그러므로 내가 이 백성 중에 기이한 일 곧 기이하고 가장 기이한 일을 다시 행하리니 그들 중의 ②지혜자의 지혜가 없어지고 명철자의 명철이 가리워지리라

①사람의 계명을 가르치고 지키면 어떻게 될까요?

②그들의 지혜는 없어지고, 명철은 가리워집니다. 한 마디로 바보가 됩니다.

 

성경에도 없는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교회들이 너무 많습니다. 사실 대부분이죠.

성탄절(로마인들의 동지제로 태양탄신일을 축하하던 사람의 계명),

사순절(사람의 계명), 추수감사절(사람의 계명), 맥추감사절(사람의 계명), 대강절(사람이 만든 계명),

부활절(이스터절, 여신 에오스크레 숭배사상에서 기인한 달걀과 토끼로 기념)을 지키는 교회들이 바로 이 말씀에 해당합니다.

 

성탄절, 추수감사절, 사순절은 사람의 계명이기 때문에, 절대 지키면 안 된다고 알려줘도,

다들 바보가 되었는지 "상관 없다.", "그래도 하나님께서 기뻐하신다."라고 변명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사람의 계명을 저주하십니다. 그런데도 그들은 괜찮다며, 바보 같은 대답만 합니다.

사람의 계명을 지키면 성경을 이해하는 지혜도 없어지고, 명철도 사라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리고 사람의 계명은 헛된 경배일 뿐입니다.(마15:7)

 

2. 그리스도의 피로 죄사함 받으면 천재가 됩니다.

에베소서 1장 7~8절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①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이는 그가 모든 ②지혜와 총명으로 우리에게 넘치게 하사 그 뜻의 비밀을 우리에게 알리셨으니

①그의 피로 죄사함을 받으면 어떻게 될까요?

②지혜와 총명을 넘치게 해 주십니다. 즉 천재가 됩니다.

 

성경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싶죠? 하나님께서 지혜와 총명을 주셔야 가능한 일입니다. 그런데 그의 피로 죄사함을 받으면 지혜와 총명을 넘치게 해 주십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피로 죄사함을 받는 방법이 무엇일까요?

 

혹시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거짓목자들이 "믿기만 하면 죄사함 받습니다." 라고 주장하던가요?

혹시 그 말을 그대로 믿는 건 아니겠죠? 

죄사함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3. 피로 죄사함 받는 방법은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마태복음 26장 17~28절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①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 ②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중략) ③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①유월절을 준비합니다.

②유월절을 지키겠다고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요.

③유월절 때 "이것이 죄사함을 얻게 하는 나의 피"라고 약속하셨습니다.

 

예수님의 피로 죄사함 받는 방법은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여기서 유월절은 구약의 절기가 아닙니다.

구약 유월절은 짐승인 양을 잡아 지켰지만, 새언약의 유월절은 유월절 양을 상징하는(고전5:7) 그리스도의 살과 피를 통해 지킵니다. 새언약의 유월절을 구약 절기로 착각하면 안 됩니다.

 

가끔 구약의 유월절과 새언약의 유월절도 분간하지 못하는 목사들이 있습니다.

왜 그들이 새언약의 유월절을 이해하지 못할까요?

그것은 그들이 바보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사람의 계명을 지키고 있기 때문이죠.

다시 말해,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교회는 성경을 아예 모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나님께서 지혜도 없어지게 하고, 명철도 없애버리셨는데, 어찌 그런 교회의 목자들이 성경을 알겠습니까?

 

4. 하나님의교회는 어떤 교회인가?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말씀대로 행하는 참 진리교회입니다.

사람의 계명따위는 취급조차 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규례를 지키는 교회로 유명합니다.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키라(출20:8)는 가르침에 따라 안식일을 지킵니다. 당연히 예수님께서도 안식일을 규례로 지키셨기에, 그 본을 따라 새언약의 안식일을 지킵니다(눅4:16). 구약 안식일이 아닙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부활절에 결코 이스터여신을 숭배하지 않습니다. 달걀과 토끼가 성경 어디에 나옵니까?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부활절에 부활의 떡을 축사하며 기념합니다(눅24장).

하나님의교회는 추수감사절을 지키지 않습니다. 추수감사절은 미국인들이 만든 사람의 계명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초막절을 지킵니다. 구약의 초막절이 아니라, 신약의 초막절, 새언약의 초막절입니다. 

이외에도 십자가 숭배를 하지 않습니다. 십자가 형상은 우상숭배에 불과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탄절을 기념하지 않습니다. 성탄절은 태양탄신일에서 유래된 이방인들의 풍습이라는 것을 정확히 가르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일요일 예배를 지키지 않습니다. 일요일은 로마의 타락한 교회에서 시작된 태양숭배일입니다. '존엄한 태양의 날에 모든 로마인들은 쉬라' 라는 일요일 휴업령 때문에 일요일 예배가 마치 안식일인 것처럼 착각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Sun-Day 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너무 완벽하고, 하나님의교회는 완벽한 진리를 회복한 성경에 예언된 교회입니다. 그래서인지 거짓교회들이 시샘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적으로 7500여곳에 지금 교회가 세워졌으며, 진정한 마지막 종교개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리를 찾아주신 재림그리스도를 믿는다고 이상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를 바라보면서, "혹시 정말! 하나님의교회가 마지막 성경이 예언하고 있는 그런 교회가 아닐까?"하고 궁금해 하셨으면 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육체로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를 믿습니다.

간혹 거짓목자들이 "예수님은 불꽃 중에 오신다." "예수님은 백마타고 오신다." "예수님은 구름타고 오신다"라는 성경구절을 자기 마음대로 억지 해석하곤 합니다. 다시 묻겠습니다.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그들이 성경을 제대로 해석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는 하나님께서 지혜도, 명철도 뺏는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니 그들의 성경 해석은 거짓입니다.

 

성경은 예수님께서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다시 오셔서, 잃어버린 진리를 찾아주실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훼파된 성경의 진리를 다시 세워주실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목자가 없어 유리하는 양들을 찾아 오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나타나셔서 진리를 다시 찾아 주실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대로 육체로 다시 오신 그리스도를 믿는 교회,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그리고 다시 오셔서 모든 성경의 가르침을 제대로! 정말 제대로 알려주셨습니다. 거짓목자들의 말에 속아 그리스도를 배척하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딱 3구절만 살펴봤는데, 하나님의교회가 정말 진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