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진리

절기는 필요없다고? 믿음만 있으면 될까? 우편강도처럼? 하나님의교회는?

by 초롱초롱 2021. 7. 3.

거짓목자들은 우편강도처럼 믿음만 있으면 된다. 절기를 지킬 필요가 없다고 주장한다.

정말 절기를 지킬 필요가 없는 것일까?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는데, 정말 지킬 필요 없는 것일까?

정말 저들의 말처럼 믿음만 있으면 되는 것일까?

 

1. 그렇다면 세례(침례)를 받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마가복음 16장 16절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세례(침례)를 행하면 구원을 받는다고 하셨다.

믿음만 필요하다면 세례(침례)는 필요없는 것일까? 거짓목자들의 말대로라면 믿음만 있으면 되는 거 아닌가?

 

결정적으로 우편강도는 세례를 안 받았다. 그러니 우리도 세례 받을 필요가 없겠네?

 

2. 우편강도는 예배도 안 드렸는데?

우편강도는 사랑을 베푼 적도 없고, 심지어 기도를 드린 적도 없다.

예배는 드렸겠는가? 십일조나 헌물은 드린 적이 있을까?

 

절기가 필요없다는 거짓목자들의 주장대로라면 예배도 필요없다.

우편강도가 절기를 안 드렸으니, 절기가 필요없다면, 우편강도는 기도를 드린 적 없으니, 기도도 필요 없는 것이 된다.

우편강도는 예배도 드린 적 없으니, 예배도 필요없는 것이 된다.

우편 강도는 하나님께 헌물, 십일조도 드린 적 없으니, 이것 또한 필요없는 것이 된다.

 

저들의 주장이 순엉터리라는 것이다. 우편 강도는 어떻게 구원 받았는가?

 

3. 우편강도가 구원 받은 것은 당시 예수님께서 직접 구원을 주셨기 때문이다.

"네가 나와 함께 낙원에 있으이라"라는 말씀을 우편 강도에게 직접적으로 주셨다. 하나님께서 직접! 친히! 구원한다고 말씀해 주셨다. 그래서 우편 강도는 특수한 상황에서 구원을 받았다.

 

절기가 필요없다고 주장하는 거짓목자들에게 묻고 싶다. 

하나님께서 직접 나타나셔서, 바로 눈 앞에서 "네가 구원 받았다"라고 개개인마다 다 말씀해 주셨는가?

그렇게 하셨다면, 절기가 필요없을 것이다.

 

그런데 구원자이셨던 예수님께서는 우리에게 어떤 말씀을 남기셨는가?

 

4.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말씀은 유월절을 지키라는 말씀이었다.

마태복음 26장 17~26절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 성안 아무에게 가서 이르되 선생님 말씀이 내 때가 가까왔으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중략)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①유월절 지키시는 장면

②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신 예수님

③예수님께서 유월절 지키겠다고 시키셨다.

④유월절을 지키시면서 "죄사함을 얻게 한다"라고 말씀해 주셨다.

 

우리에게 주신 말씀은 유월절을 지키라! 였다. 유월절을 지킬 때, "죄사함을 얻게 된다"라고 말씀해 주셨다.

그렇다면 무엇을 행해야 구원 받을까? 바로 유월절을 지킬 때, 죄사함의 축복을 받게 된다.

 

어찌 이렇게 확실한 말씀을 앞에 두고도, 유월절이 필요없다고 말할 수 있는가?

 

5. 거짓목자들아, 너희들은 왜 성탄절, 추수감사절, 사순절, 이스터절을 지키는가?

절기가 필요없다고 주장하면서, 성경에도 존재하지 않는 태양탄신일(성탄절)과 추수감사절(미국절기), 사순절(사람의 계명), 이스터절(부활절이라고 주장하지만, 이방여신 이스터 여신 숭배날)을 지키고 있는가?

 

정말 엉터리 같은 주장에 속아 넘어가면 안 될 것이다.

우편강도가 처했던 특수한 상황을 억지 해석하여, 마치 새언약의 유월절 절기도 필요없다고 주장하는 자들은 사단 마귀이다. 그러면서 거짓목자들은 성경에도 없는 온갖 절기들을 지키고 있다. 그 절기들은 모두 성경에 없는 이방종교의 부산물, 우상숭배들이다. 우편강도처럼 믿음으로 구원받는 것이지, 절기는 필요없다고 주장한다면, 우편강도처럼 기도도 필요없고, 예배도 필요없고, 십일조도 필요없고, 모든 것이 필요없게 되는 논리적 모순에 빠지게 된다. 한마디로 저들의 주장은 엉터리요 거짓이다.

 

 

6. 왜 하나님의교회가 진리일까요?

바로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예수님께서 주신 말씀대로 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주신 말씀 그대로 행하는 것이 믿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