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버지 하나님

새언약을 세우리라. 예수님과 안상홍 하나님은 누구이신가?

by 초롱초롱 2021. 5. 16.

 

 

지금 우리는 성령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성령시대 우리의 왕이 되신 하나님은 누구이실까요?

하나님의교회에서 믿는 안상홍 하나님은 과연 누구이신가요?

 

1. 새언약을 세우리라는 예언

예레미야 31장 31~33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여호와 하나님께서 장차 새 언약을 세우리라 예언하였습니다.

그 때에는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을 백성으로 삼는다고 하였습니다.

 

이 예언은 성자시대에 이루어졌습니다.

 

2. 새 언약을 세우신 예수님

누가복음 22장 20절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성자시대 왕이신 예수님께서 새 언약을 세우셨습니다.

 

 

3. 새 언약을 지키는 자가 내 백성

히브리서 8장 7~10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으로 새 언약을 세우리라 …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으로 세울 언약이 이것이니 내 법을 저희 생각에 두고 저희 마음에 이것을 기록하리라 나는 저희에게 하나님이 되고 저희는 내게 백성이 되리라

새 언약을 세우리라 하셨습니다.

새 언약을 저희 생각에 두고, 마음에 기록한다고 하였습니다.

새 언약을 통해 하나님의 백성이 된다고 하였습니다.

 

새 언약을 선포하신 예수님을 믿고, 새 언약을 지켜야만 하나님의 백성이 됩니다.

그렇다면 지금 이 시대인 성령시대에는 어떤 자들이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을까요?

 

 

4. 새 이름을 믿는 자가 하나님의 백성

요한계시록 3장 12절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나의 새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입니다.

 

예수님의 새 이름이 성령시대의 왕이신 성령하나님이십니다(2:17). 그렇다면 새 이름이신 성령하나님께서는 어떤 법을 세우실까요? 바로 새 언약입니다.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은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되었습니다. 하나님 나라를 다스리는 법이 폐지됨에 따라 그 법으로 하나님의 통치를 받는 하나님의 백성도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요한계시록 138절의 예언처럼 온 세상이 짐승을 경배하며, 마귀의 통치를 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성경은 그리스도께서 두 번째 나타나실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5. 두 번째 나타나리라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예수님께서 다시 오십니다.

두 번째 오신다는 것은 첫 번째와 같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 오셨을 때, 선포하신 법이 무엇이었습니까? 새 언약입니다. 새 언약을 선포하셨던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면 당연히 사라졌던 새 언약을 다시 선포하실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 시대에 누가 이 예언에 따라 새 언약을 가지고 오셨습니까?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께서는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서 새 언약 진리의 증표를 가지고 오신 우리의 구원자이십니다아직도 이 세상에는 새 언약을 알지 못하고 예언에 따라 성령시대 왕으로 오신 안상홍님을 알지 못한 채 마귀의 통치 아래 놓여 있습니다. 얼른 마귀의 통치아래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마귀가 세워놓은 마귀의 법(사순절, 추수감사절, 성탄절)을 배척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의 법(유월절, 무교절, 칠칠절, 초막절 등)을 지켜야 합니다.

새언약의 법도를 가지고 오신 이 시대의 구원자.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임하신 안상홍님을 믿어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진리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