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버지 하나님

안상홍님이 누구시길래? 하나님의교회 이단인가?

by 초롱초롱 2022. 5. 8.

안상홍님은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을 구원자로 믿습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이단처럼 느껴집니까?

예수님께서는 두 번째 오겠다는 약속을 하셨습니다(히9:28). 그래서 많은 기독교인들이 예수님의 재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정말 묻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두 번째 오신다면 예수님을 믿을 수 있겠습니까?"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예수님께서 화려한 모습으로 오실 것이라고 막연한 상상을 합니다. 그런데 성경은 예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진리가 사라진 오늘날의 종교계를 살펴보십시오. 성경에도 없는 성탄절, 추수감사절, 이스터절, 맥추감사절, 사순절 등 온갖 가짜 절기들을 열심히 지키고 있습니다. 그 절기들의 면면을 살펴보면 모두 이방종교에서 유래된 우상숭배의 날입니다. 성탄절만 보더라도 원래는 로마인들의 태양탄신일이었다고 역사가들이 증거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부활을 기념하는 부활절조차 이스터여신 숭배 사상인 토끼와 달걀로 기념하고 있습니다. 우상 숭배로 가득찬 오늘날의 교회는 요한계시록에서 경고하고 있는 바벨론의 모습과 닮았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들에게 진리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성경의 저자되신 하나님께서 우리와 같은 모습으로 오시지 않고서는 결코 구원의 길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오셨습니다. 바로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말입니다.

다시 묻고 싶습니다.
"오셨는데도 믿지 않을 거면, 예수님을 왜 믿습니까? 내 생각 속에 만들어진 예수님을 믿는 것입니까?"

거룩한 안식일, 새언약의 유월절, 영안을 여는 부활절, 성령의 오순절, 죄를 사함 받는 나팔절과 대속죄일, 늦은비 역사의 초막절까지 진리를 알려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성경에도 없는 사순절, 맥추절, 추수감사절, 성탄절을 지키시렵니까? 아니면 성경이 증거하는 새언약의 유월절, 무교절, 초막절 등을 지키시겠습니까?

왜 하나님의교회가 안상홍님을 구원자로 믿을까요? 하나님께서 안상홍님이라는 이름의 구원자로 이 땅에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기 때문입니다. 2천 년 전을 떠올리십시오. 예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을 때 당대 종교지도자들 중, 그 어느 누구도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았습니다. 오늘날도 마찬가지입니다. 거짓을 따르는 목자들이 진리를 가지고 오신 재림 그리스도를 영접할리 만무합니다.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예언과 성경의 증거를 살펴보셔서, 다시 오신 예수님을 영접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