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버지 하나님

안상홍하나님은 누구이신가? 마귀의 통치를 받는 자들은 누구인가?

by 초롱핑크 2021. 5. 14.

세상에는 수많은 교회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 많은 교회가 모두 하나님의 백성일까요?

교리도 다르고, 가르침도 다른데, 모두 한 하나님의 백성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마귀의 통치를 받는 마귀의 자녀가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하나님의교회는 왜 진리교회인지 하나하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1. 누구의 통치를 받고 싶으신가요?

두 나라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나라"와 "마귀의 나라"입니다. 

나라에는 왕이 있고 왕의 통치를 받는 백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왕이 백성을 다스리기 위한 법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나라와 마귀의 나라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의 나라에서는 왕이신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법으로 다스리시며 그 통치를 받는 백성들에게 생명을 주십니다. 반면에 마귀의 나라에서는 왕인 마귀가 마귀의 법으로 다스리며 그 통치를 받는 백성들에게는 사망이 따릅니다.

이 두 왕 중에서 우리는 누구의 통치를 받고 싶습니까? 당연히 하나님의 통치를 받고 영원한 통치를 받고 영원한 생명으로 나아가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오늘날 세상 사람들은 흑암의 권세 아래서 마귀의 통치를 받고 있습니다.

 

2. 마귀의 통치를 받는 자들

요한계시록 13장 8절 죽임을 당한 어린양의 생명책에 창세 이후로 녹명되지 못하고 이 땅에 사는 자들은 다 ①짐승에게 경배하리라

①짐승은 계시록 앞 구절부터 살펴보면 사단 마귀에게 권세를 받은 단체를 표상합니다(13:4, 12:9).

생명책에 녹명되지 못하고 이 땅에 사는 자들이 다 짐승에게 경배한다는 것은 그들이 마귀의 나라에 속해 있다는 뜻입니다. 이런 상태에서 누가 구원받을 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마지막 때에는 하나님께서 친히 흑암의 권세 아래 신음하는 하나님의 백성을 구원하러 오시기로 예언하셨습니다. 우리는 이 시대에 오실 하나님을 알고 그의 백성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3. 누가 하나님의 통치를 받는 자들일까?

마태복음 7장 21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①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①어떤 사람들이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고 하였습니까?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아무리 열심히 믿어도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고 하였습니다.

반대로 말한다면 오직 하나님의 법을 준수하는 사람들만 천국에 들어갈 자격이 있다는 말씀입니다. 너무도 당연한 가르침 아니겠습니까? 왕이 선포하신 법을 따르는 자가 그의 백성입니다. 천국은 하나님의 나라이며 그 나라의 왕은 하나님이십니다. 천국에 가는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그 나라의 왕이신 하나님께서 선포하신 법을 존중히 여기는 것은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천국에 가려는 소망을 가진 사람이라면 최소한 하나님의 법이 무엇인지는 정확히 알고 있어야 합니다.

 

4. 하나님의 법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

하나님의 법에는 안식일이 있습니다.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부활절), 오순절, 나팔절, 속죄일, 초막절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법은 누가 가지고 올 수 있을까요? 당연히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규례를 선포하시는 분은 오직 하나님 뿐입니다. 안상홍님께서 새언약의 법도를 모두 회복하여 주셨습니다.

2천년 전 그리스도께서 알려주셨던 새언약이 종교암흑기간동안 사라졌었습니다. 예수님께서 모든 규례를 회복하기 위하여 다시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그 약속대로 다시 오셨습니다. 그리고 새언약의 법도를 다시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안상홍님은 하나님이시요,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규례를 통해 우리는 하나님의 참 백성이 됩니다.

 

반대로 마귀의 법이 있습니다. 사순절, 이스터절, 맥추감사절, 추수감사절, 성탄절이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것처럼 교묘하게 만든 가짜 절기들입니다. 성경에도 없는 절기들입니다. 유래를 알아보면 모두 이방종교의 풍습에서 유래된 것들입니다. 가짜 법은 마귀가 만든 법입니다. 이 절기들을 지키는 자는 마귀의 통치를 받는 마귀의 자녀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진리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왜 안상홍님이 하나님이신지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8

  • 깜냥 ★ 2021.05.14 21:04 신고

    성경을 통해 하나님의 법과 마귀의 법을 확인해서 하나님의 법을 따르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야겠죠~
    그래야 천국에 가니깐요~!!!
    답글

  • 순천아 2021.05.14 22:43 신고

    마귀의 통치아래서 사망의 사슬에 메어 신음하던 우리들을 사망의 사슬을 끊어주시고 영원한 아들의 나라로 옮겨주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답글

  • 오직 하나님의 법으로 마귀의 법을 물리치시고 하나님의 통치 아래 머물 수 있도록 하럭하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참 하나님이십니다.
    답글

  • 몽실이동생 2021.05.15 22:20 신고

    우리는 성경을 자세히 살피고 또 살펴야 합니다. 성경을 기준 삼지 않는다면 무엇이 하나님의 뜻인지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에서 행하고 있는 일요일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십자가 숭배는 성경에 없는 잘못된 가르침입니다. 이러한 것을 지키는 자들은 결코 영원한 천국에 갈 수 없다는 것을 깨닫는 모든 기독교인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