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버지 하나님

안상홍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은 누구이신가?

by 초롱초롱 2021. 5. 12.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실 때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구름타고 온다는 성경 구절은 참으로 많습니다.

그렇다면 정말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을 타고 오실까요? 

왜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재림예수님으로 믿을까요? 이상하다고요?

 

초림의 역사를 통해서 구름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중요한 것은, 2천년 전 예수님께서도 이 땅에 오실 때,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성경에 예언되어 있었습니다.

 

1. 구름을 타고 오는 인자 같은 이

다니엘 7장 13절 내가 또 밤 이상 중에 보았는데 인자 같은 이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에게 나아와 그 앞에 인도되매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모든 백성과 나라들과 각 방언하는 자로 그를 섬기게 하였으니

"인자 같은 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온다고 하였다. 그리고 하나님으로부터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는다고 하였습니다다. 여기서 "인자"가 누구인지 안다면, 구름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2.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으신 분

마태복음 28장 18절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요한복음 17장 10절 내 것은 다 아버지의 것이요 아버지의 것은 내 것이온데 내가 저희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았나이다.
누가복음 22장 29절 내 아버지께서 나라를 내게 맡기신 것같이 나도 너희에게 맡겨

권세를 받으신 분은 예수님.

영광을 받으신 분도 예수님.

나라를 받으신 분도 예수님.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으신 분은 예수님이셨습니다.

"인자 같은 이"는 예수님이셨습니다.

 

3. 예수님께서는 어떤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셨는가?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셨을 때,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인자 같은 이가 구름을 타고 온다"하였는데, 이 땅에 오신 그리스도께서는 아기의 모습으로, 우리와 똑같은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우리가 생각하던 하늘에 떠 있는 "실제 구름"을 타고 왔습니까? 실제 구름이 아니라, 구름으로 비유된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성경에서 "구름"은 육체를 의미함을 알 수 있습니다.

 

4. 다시 오실 때, 구름을 타고 오리라

누가복음 21장 27절 그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구름타고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다시 올 때, 구름을 타고 오리라!"

 

왜 구름타고 오신다고 말씀하셨을까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것은 재림할 때의 역사가 초림 때와 똑같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서입니다.

 

2천년 전, 이 땅에 오셔서 구원을 베푸셨을 때! 다니엘의 예언처럼 "구름타고 오셨던" 그리스도이셨습니다.

그래서 다시 오실 때도 "구름타고 오리라"하신 이유는 "육체로 다시 오겠다"라는 것을 정확하게 알려주기 위해서 "구름을 타고 오겠다"하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다시 오실 때도, 2천년 전과 똑같은 모습으로 오십니다. 2천년 전처럼 우리와 똑같은 모습으로 오십니다. 다니엘의 예언대로 구름타고 오신 예수님께서, 다시 구름타고 오겠다 하셨으니, 2천년 전의 상황과 똑같이 오실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구름타고 오시는 그리스도를 만나야 합니다.

 

여러분! 평생 죽을 때까지, "주님 오시옵소서!" 라고 외치기만 하고 있을 건가요? 언제 오시기에, 아직 외치고만 있나요?

 

놀라운 것은 구름타고 온다는 예언대로 그리스도께서 이미! 이미! 벌써! 이 땅에 오셨습니다.

 

오셔서 모든 진리를 드러내셨습니다. 안식일, 유월절과 같은 하나님의 법도를 알려주신 분이 계십니다.

일요일 예배, 사순절, 부활절(이스터절), 추수감사절, 성탄절이 성경에 없다는 것을 알려주신 분이 계십니다. 사람의 계명을 지키며 헛된 경배를 올리고 있던 인생들에게, 하나님의 법도와 규례를 알려주신 분이 계십니다.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생명된 진리의 말씀을 가지고 오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래서 안상홍님은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