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버지 하나님

새언약으로 통치하시는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 새언약이란?

by 초롱초롱 2021. 5. 15.

왜 하나님의교회가 진리교회일까요?

왜 안상홍님이 하나님이실까요?

 

1. 새언약을 지켜야 합니다.

히브리서 8장 7~10절 저 첫 언약이 무흠하였더면 둘째 것을 요구할 일이 없었으려니와 저희를 허물하여 일렀으되 주께서 가라사대 볼지어다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으로 ①새 언약을 세우리라 … 또 주께서 가라사대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으로 세울 언약이 이것이니 ②내 법을 저희 생각에 두고 저희 마음에 이것을 기록하리라 나는 저희에게 하나님이 되고 ③저희는 내게 백성이 되리라

①"새언약을 세우리라" 라는 예언!

②새언약을 저희 생각에 두겠다고 하셨습니다.

③새언약을 지키는 자들이 하나님의 참 백성이 됩니다.

 

새 언약도 모르고 지키지도 않으면서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겠습니까?(절대 될 수 없습니다)

새언약을 지키지 않는 오늘날 교회는 다 거짓이고, 가짜라는 뜻입니다.

 

 

2. 새언약을 지키는 자들의 하나님

예레미야 31장 31~33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①새 언약을 세우리라 …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②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③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①새언약을 세우실 하나님

②새언약을 지키는 자들의 하나님이 되십니다.

③새언약을 지키는 자가 하나님의 백성이 됩니다.

 

따라서 교회는 다닌다고는 하지만 새언약을 모르는 자들은 하나님의 백성이 아닙니다. 

새언약을 지키지 않는 오늘날 교회의 목자들은 다 거짓목자들, 거짓선지자들입니다.

 

3. 새언약을 세워주신 안상홍님

2천년 전 초림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언약이 종교암흑기간 동안 사라졌습니다.

새언약을 회복하여 주시기 위하여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다시 오리라(히9:28)는 예언대로 다시 오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 새언약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안상홍님은 우리의 구원자이신 하나님이요,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아직도 거짓목자들이 말하는 사순절, 이스터절, 맥추감사절, 추수감사절, 대강절, 성탄절과 같은 성경에도 없는, 정말 어디서 생겨났는지조차 알 수 없는 사람의 계명이자, 이방신을 숭배하는 절기들을 지키고 있겠습니까?

 

아니면 성경이 증거하는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 오순절, 나팔절, 속죄일, 초막절을 지키시겠습니까? 구약의 절기가 아닙니다. 새언약의 절기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