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버지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은 누구이신가요? 정말 하나님이신가요? 아니면?

by 초롱핑크 2021. 5. 11.

안상홍 하나님은 누구이신가요? 참 목자일까요? 정말 하나님이실까요? 정말 재림 그리스도이실까요?

 

1. 거짓 그리스도가 많이 일어날 것이다.

마태복음 24장 25~27절 보라 내가 너희에게 말하였노라 그러면 사람들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①그리스도가 광야에 있다 하여도 나가지 말고 보라 골방에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니라

마지막 때에는 거짓 그리스도와 거짓 목자들이 많이 나올 것을 예수님께서는 이미 아셨습니다. ①그래서 거짓에 속지말라고 경고하셨습니다.

 

그런데 거짓 목자들은 위 구절을 정말 교묘하게 해석합니다.

거짓 목자 : "그리스도가 광야에 있다해도 가면 안 되고, 골방에 있다고 해도 가지 마십시오. 다 가짜입니다."

 

혹시! 거짓목자들의 말에 속아서, 참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셔도 배척할 겁니까?

 

 

2. 거짓선지자를 조심하라.

마태복음 24~27절 그 때에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①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①거짓그리스도만 조심할 것이 아니라, 거짓 선지자들도 조심해야 합니다.

 

얼마나 많은 거짓 선지자들이 있는지 아시나요?

A교회에서도  "예수님은 우리 교회에 있습니다. 오세요!" 

B교회에서도 "우리 교회가 그리스도를 받드는 교회!"

C교회에서도 "그리스도가 여기 있습니다."

 

온통 자신들의 교회가 예수님을 올바르게 믿는다고 거짓말하고 있습니다.

 

 

3. 거짓 목자와 거짓선지자가 많이 일어나는 이유는?

마태복음 24~27절 그 때에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①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택한 하나님의 백성을 미혹하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래서 거짓교회가 정말 많습니다. 성경에 왜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고 하셨는지 생각해봐야 합니다.

거짓그리스도, 거짓목자들, 거짓선지자들. 거짓교회!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

 

 

4. 참 그리스도는 누구이신가요?

마태복음 24장 25~27절 보라 내가 너희에게 말하였노라 그러면 사람들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광야에 있다 하여도 나가지 말고 보라 골방에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②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니라

거짓그리스도가 많이 나올 것을 아신 예수님께서 거짓을 조심하라고 경고하셨습니다.

그런데, 참 그리스도의 임하심도 조심하라고 하셨나요?(아닙니다)

거짓그리스도는 조심해야 하지만, ②이어진 말씀에 보면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니라"하셨습니다. 즉 "인자의 임함"이 있습니다.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이는 역사를 가지고 오시는 그리스도. 참 그리스도마저 배척하라는 소리인가요? 아니죠. 참그리스도를 영접해야 합니다.

 

 

5.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같이 오신 그리스도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왜냐고요?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하나하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진리를 알려주시기 위해 "빛"으로 이 땅에 임하신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식일, 유월절 등 새언약의 법도를 모두 알려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거짓된 절기들(사순절, 부활절(이스터절), 추수감사절, 성탄절)을 알려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오셔서 안상홍님과 진리를 알아보시고, 참 그리스도를 영접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글 읽어보시면 좀 더 쉽게 이해가 되실 것입니다.

 

 

11.큰 빛을 비추신 예수님과 번개빛을 비추실 재림예수님.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빛으로 임하신 예수님과 빛으로 오실 재림 예수님. 육체로 오실 재림그리스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 : 예수님께서 다시 오셨습니다. B : 무슨 소리하세요? 예수님은 아직 안 오

jindatcom.tistory.com

댓글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