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버지 하나님

시온에 임하신 예수님. 시온에 다시 임하신 안상홍 하나님!

by 초롱초롱 2021. 1. 16.

시온이란 어디일까요?

성경에서 "시온"이란 말을 들어보셨나요? 

요한계시록에는 어린 양이신 그리스도께서 "시온"에 임하실 것이라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시온"에 임하신다는 예언은 예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다는 뜻입니다.

 

시온을 다시 세워주시기 위해 이 땅에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 재림 예수님이신 안상홍 하나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구속자가 시온에 임하며(예수님 예언)

이사야 28장 16절 그러므로 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보라 내가 한 돌을 시온에 두어 기초를 삼았노니 곧 시험한 돌이요 귀하고 견고한 기초 돌이라 그것을 믿는 자는 급절하게 되지 아니하리로다
로마서 9장 33절 기록된바 보라 내가 부딪히는 돌과 거치는 반석을 시온에 두노니 저를 믿는 자는 부끄러움을 당치 아니하리라 함과 같으니라
베드로전서 2장 4~8절 사람에게는 버린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에게 나아와 ... 보라 내가 택한 보배롭고 요긴한 모퉁이 돌을 시온에 두노니 저를 믿는 자는 부끄러움을 당치 아니하리라

①한 돌을 "시온"에 둡니다. 

②부딪히는 돌을 "시온"에 둡니다. 

③"시온" 나타나신 분은 "예수님"이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시온"에 나타나실 것이 성경에 예언되어 있습니다. 

부딪히는 돌과, 거치는 반석으로 비유된 "돌". 이 "돌"을 시온에 둔다고 하셨고, 베드로는 돌이 곧 예수님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2. 구속자가 시온에 오셔서 세우신 언약

이사야 59장 20절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①구속자가 시온에 임하며 야곱 중에 죄가를 떠나는 자에게 임하리라 여호와께서 또 가라사대 내가 그들과 세운 나의 언약이 이러하니
로마서 11장 26절 그리하여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얻으리라 기록된바 구원자가 시온에서 오사 야곱에게서 경건치 않은 것을 돌이키시겠고 내가 저희 죄를 없이 할 때에 저희에게 이루어질 내 언약이 이것이라 함과 같으니라
누가복음 22장 20절 (유월절)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①구속자가 "시온"에 임하여 "언약"을 세운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②구원자가 "시온"에 나타나셨고, 언약을 세우셨습니다. 

③그 언약은 바로 유월절에 세우신 "새언약"입니다. 

 

구속자가 "시온" 임한다고 예언되어 있었습니다. 구속자는 다름아닌 "예수님"이셨습니다.

시온에 오신 구원자께서 "언약"을 세운다고 하셨습니다. 그 언약은 다름아닌 "새언약 유월절"이었습니다.

시온에 오셔서 예수님께서 하신 가장 핵심적인 일! 그것은 구약의 유월절을 당신의 피로 새롭게 세우신 것입니다. 당신의 살과 피로 유월절을 지킬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셨습니다.

 


3. 다시 오실 예수님도 시온에 임하심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요한계시록 14장 1절 또 내가 보니 어린 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 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

①예수님께서 두 번째 나타나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②어린양이신 예수님께서 시온에 임하십니다.

 

다시 오겠다고 약속하신 예수님께서 요한계시록의 예언에 분명! "시온"에 임하신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아직도 예수님께서 불에 휩싸여 화려하게, 혹은 하늘의 천만천사와 함께 웅장하게 등장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예수님께서는 "시온"에 임하십니다. 그럼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초림 예수님의 예언과 비교해 보십시오. 동일한 예언이 아니고 무엇입니까? 다시 오실 예수님께서도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4. 말일에 시온에 임하셔서 언약을 알려주실 분!

미가 4장 1~7절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②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③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그 날에는 내가 저는 자를 모으며 쫓겨난 자와 내가 환난 받게한 자를 모아 그 저는 자로 남은 백성이 되게 하며 멀리 쫓겨났던 자로 강한 나라가 되게 하고 ④나 여호와가 시온산에서 이제부터 영원까지 ⑤그들을 치리하리라 하셨나니

①마지막 때에 관한 예언

②많은 민족들이 어디로 몰려가고 있을까요?

③율법이 "시온"에서 나옵니다.

④여호와 하나님께서 "시온"에서 등장하십니다.

⑤"시온"에 임하신 하나님께서 우리를 치리하실(다스리실) 것입니다.

 

율법을 "시온"에서 가르쳐주실 하나님!  많은 민족들이 "시온"으로 몰려가고 있고,  "시온"에서 하나님께서 우리를 다스리실 것이라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분명 마지막 때라고 하였습니다. 마지막 때 시온에 "구원자"께서 임하십니다. 많은 민족들이 시온으로 달려가는 이유가! 그 곳에 하나님께서 나타나셨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실까요? (우리와 같은 모습!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야 합니다.)

 

 


5. 말일에 나타나셔서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실 분

이사야 25장 6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①여호와께서 이 산! 즉 시온산입니다. "시온"에서 축복을 빌어주십니다.

②"포도주"로 연회(잔치)를 베풀어주십니다.

③그 연회는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축복된 잔치입니다. 즉 영생의 축복입니다.

④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다".

⑤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그 날이 되면, 하나님께서 "시온"에 나타나십니다. 나타나셔서 우리들에게 "포도주"로 "사망을 영원히 멸해주는 영생의 축복"을 빌어 주실 것입니다. 많은 백성이 그 날에 말하기를 "이 분은 진정 우리의 하나님이시다"라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그토록 기다린 하나님께서 "시온"에 나타나십니다. 하나님께서 나타나셔서 "시온"에서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실 것입니다.

 


6.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주는 절기는 유월절 뿐

마태복음 26장 26절 (유월절 때)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포도주로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임하는 절기는 오직 유월절뿐입니다.

 

유월절 진리는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진 거룩한 언약입니다. 새언약이라고 말씀하셨죠.

 


7. 유월절을 가지고 등장하신 안상홍 하나님

(1단락) 구속자가 시온에 임한다는 예언에 따라, "시온"에 예수님께서 나타나셨습니다.

(2단락) 구원자가 시온에 오셔서 "언약"을 세운다고 하였습니다. 예언따라 하나님께서 "예수"라는 이름으로 오셔서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셨습니다.

(3단락) 예수님께서 다시 오겠노라 약속하셨고, 다시 오실 예수님께서도 "시온"에 나타나신다고 계시록에 예언되어 있습니다.

(4단락) 말일(마지막)이 되면, 시온으로 민족들이 몰려가며, 시온에 하나님께서 등장하십니다.

(5단락) 하나님께서 "시온"에서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십니다.

(6단락) 죄사함의 축복, 구원의 축복이 임하는 포도주 잔치는 유월절 진리뿐입니다.

 

마지막 때 새언약 유월절 진리가 드러났습니다.

예수님께서 당신의 피로 세우셨던 거룩한 절기! 이 절기가 마지막 때 다시 등장하였습니다.

거룩한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신 분!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우리가 기다렸던 구원자"이십니다.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그가 우리를 다스리실 것이라." 하신 예언.

새언약의 율법을 가지고 시온에 임하신 안상홍님은 우리가 기다린 하나님이십니다. 성령시대의 구원자이십니다.

시온이 어디냐고요?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가 살아 숨쉬는 곳, 거룩한 유월절 진리가 있는 교회! 즉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를 말합니다. 그 곳이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유월절 진리를 알려주신 안상홍님에 관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