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버지 하나님

성령 하나님? 예수님의 새이름? 마지막 시대 등장하실 성령 안상홍님

by 초롱초롱 2021. 1. 14.

령하나님은 누구인가?

그리고 예수님의 새이름은 무엇인가?

오늘 하나님의교회에서 왜 성령하나님이 안상홍님이신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성령하나님 등장

요한계시록 22장 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①성령하나님께서 등장합니다.

②생명수를 주십니다.

 

요한계시록의 가장 마지막 장면입니다. 성령하나님께서 등장하여 우리들에게 생명수를 준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성경에서 생명수는 생명된 말씀을 의미합니다. 성령하나님을 만나야만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성령하나님은 누구이시며,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실까요?

 


2. 성령으로 오시는 분은 누구인가?

요한계시록 19장 7절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요한계시록 21장 9절 일곱 대접을 가지고 .. 내가 신부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①계시록 19장에는 어린양과 아내가 등장합니다.

②계시록 21장에는 어린양과 신부가 등장합니다.

③계시록 22장에는 성령과 신부가 등장합니다.

 

세 장에 걸쳐 나누어져 기록된 말씀들은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어린양은 성경에서 예수님을 지칭합니다(요1:29, 고전5:7). 요한계시록에 등장하는 어린양은 다시 오실 예수님입니다. 많은 기독교인들이 그토록 기다리는 재림그리스도입니다. 예수님께서 등장하는 장면을 연결해서 읽어보면, 예수님이 곧 성령하나님임을 알 수 있습니다.

(예수님+아내)=(예수님+신부)=(성령+신부)

 

즉 마지막 때 성령하나님으로 등장하실 분은 다시 오실 예수님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실까요?


3. 예수님의 새이름이 있다?

요한계시록 3장 12절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①나의 새로운 이름이 있다.

 

"나"는 "예수님"입니다. 예수님의 새로운 이름, 새이름이 있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성령하나님으로 등장하신다면, "예수"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이름"을 가지고 등장한다는 뜻입니다. 그 이름은 모든 이들이 알게 될까요? 그리고 새로운 이름으로 나타나실 성령하나님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하실까요?

 

 


4. 새이름으로 오신다면,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 

요한계시록 2장 17절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터인데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베드로전서 2장 4~8절 돌을 시온에 두노니 저를 믿는 자는 부끄러움을 당치 아니하리라 하였으니 그러므로 믿는 너희에게는 보배이나 믿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부딪히는 돌과 거치는 반석이 되었다 하니라

①흰 돌을 주십니다. 성경에서 돌은 예수님을 말합니다.(행4:11, 벧전2:4)

②돌 위에 새로운 이름을 기록합니다.

③그 이름은 아무나 아는 것이 아닙니다. 오직 받는 자만 알게 됩니다.

④돌은 시온에 둡니다.

⑤돌을 믿지 않는 자들에게는 그리스도는 부딪히는 돌, 거치는 반석이 됩니다.

 

베드로전서 2장의 말씀은 분명 2천년 전 등장하신 예수님에 관한 말씀입니다. 예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하셨습니까? "돌"과 같은 입장으로 예수님께서 오셨습니다. "돌"을 시온에 두었으며, "돌"을 믿는 자들은 예수님을 보배로 여겼습니다. 그러나"돌"이신 예수님을 믿지 않았던 자들은 거치는 반석, 부딪히는 돌이 되었습니다. 왜 예수님이 걸리는 돌이 되고, 거치는 반석이 되고, 부딪히는 돌이 되셨을까요? 그것은 예수님께서 초라한 목수의 아들로, 나사렛 지방의 가난한 집안에서, 흠모할 만한 풍채도 없으신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셨기 때문입니다. 즉 육체의 모습으로 등장하셨기에 많은 이들이 예수님을 부딪히는 돌, 걸리는 돌로 여긴 것입니다.

 

여러분! 예수님께서 성령하나님으로 다시 오십니다. 그런데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초림 예수님과 똑같은 예언이 요한계시록 2장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돌"위에 새이름을 기록한다하셨습니다. "돌"로 오시고, 그 돌을 받는 자만 알게 될 것이라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즉 예수님께서는 다시 한 번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그 때, 어떤 이는 재림 예수님을 보배로 여기겠으나, 믿지 않는 자들은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으로 여기고 말 것입니다.

우리는 육체의 모습으로 등장하실 재림 예수님. 성령하나님을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5. 감추었던 만나를 가지고 오신 분

요한계시록 2장 17절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흰 돌을 줄터인데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①다시 오실 예수님께서는 감추었던 만나를 주십니다.

②만나와 함께  "돌"위에 "새이름"을 기록한 것을 준다고 합니다.

 

우리가 다시 오실 그리스도를 알아볼 수 있는 증표는 "만나"입니다. 만나는 무엇일까요? 

아래의 링크글을 통해 만나가 무엇인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16.만나를 주신 예수님. 만나를 주실 재림예수님.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에서 다시 오실 예수님께서 왜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야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결코 불에 휩싸여 세상을 심판하러 오시는 재림 예수님이 아닙니다. 양들을 인도하시기 위해, 목자로

jindatcom.tistory.com

 

하나님의교회는 다시 오신 재림예수님을 믿습니다.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하나님이십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는 예언에 따라 등장하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누군가에게는 걸리는 돌, 거치는 반석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2천년 전과 같이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영접한 이들에게는 이 "돌"은 아주 값비싼 "보배"가 될 것입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의 모든 진리를 알려주셨습니다. 안식일,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부활절) 등 성경의 모든 절기를 회복하여 주셨습니다. 사순절, 이스터절(부활절이라고 억지로 주장), 추수감사절, 성탄절은 우상숭배 규례며, 불법이며, 사람의 계명이자 거짓된 사단이 만든 절기라는 것을 알려주셨습니다. 성경에도 없는 절기를 지키면서 예수님을 믿는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이미 교회는 사단에 의해 정권을 빼앗겼고, 모든 진리가 훼파되었습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다시 오셔서 진리교회를 세워주셔야 했습니다. 그래서 다시 오셔서 진리교회를 세워주셨습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정말 성경 진리대로 행하는 참교회입니다.

성령하나님으로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안상홍하나님의 성경말씀을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들어보시기 바랍니다.